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엄청싸네?
글쓴이
Flk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4004
  • 2018-10-19 03:59:56
							

바이브는 씹거 80만원이던대 오큘은 50이면 구하네?
그냥 오큘러스가야하냐? 장단점이있나? 좀알려줘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풀트 어려움 2018.10.19 04:01:27
늑대소녀 브알챗용이면 바이브 가는게 젤 조와... 2018.10.19 04:01:37
아루라테 안경쓰면 그냥 바이브하는게 좋음 2018.10.19 04:02:39
Flko 나 안경알 높이가 5cm인데 바이브 가야하나 그럼? - dc App 2018.10.19 04:03:17
아루라테 안쓰고 정말 팔만 움직일꺼면 오큘 해도 되고 근데 VRC만 하다보면 결국에 다리도 움직이고 싶어짐 2018.10.19 04:03:17
ㅇㅇ +손이 편하고 가볍 / -풀크래킹 불가능이랑 AS 국내 없음 117.111 2018.10.19 04:05:01
아루라테 고건 모르겟는데 일단 쁠테낀다면 앵간하면 바이브 선택하는게 좋을수도 잇음 바이브는 김구안경 아닌이상은 그냥 안경 쓰던거 그대로 끼고 쓰면되고 오큘은 얇은 안경은 대체적으로 들어간다는거 같은데 편하려면 렌즈 따로 맞추는게 좋을꺼고 그거 가격만해도 10만가까이 하니깐... 2018.10.19 04:06:02
Flko 김구안경인데.... mr은 써보니가 낄수는 있었는데 바이브여도 김구안경은좀 무리인감? - dc App 2018.10.19 04:07:10
아루라테 바이브 단점 비쌈, 몽둥이 컨트롤러들고 해야되는데 몽둥이인 주제에 내구성이 취약함, 오큘은 기본으로 오디오스트랩 달여잇는데 바이브는 사야됨 한마디로 감성없는 앱등이임 악세사리 존나비싸 2018.10.19 04:07:32
아루라테 김구안경 존나 큰거면 나도 몰겟음 모양만 김구안경이고 작은건 그래도 안면폼끼운상태로 들어갈꺼 같긴한데 크기까지 김구안경이면 폼 빼고 집어넣고 다시 폼 끼우는 식으로 착용하거나 해야될수도 잇음 2018.10.19 04:09: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276 일반 그룹 같은거 필요하나요? 5 요나 2018-10-22 0
65275 질문 방음매트 밑에다가 깔거 뭐있음? 6 ㅇㅇ 117.111 2018-10-22 0
65274 일반 오늘부터 시타델 제작 들어감 2 Luche 2018-10-22 2
65272 일반 형들 표정만들때 소리넣는거 궁금한점좀 4 ㅇㅇ 119.149 2018-10-22 0
65271 VRC일기 VRC 외국인친구 하나가 게임을 무슨 쿼터제로 하는거같아 4 ㅇㅇ 39.7 2018-10-22 0
65270 일반 그 클럽에서 바이브하고 트래커 사면 국내 as되냐? 3 ㅇㅇ 211.36 2018-10-22 0
65269 일반 체조 힘들다 3 하피핏 2018-10-22 2
65268 일반 저댄 2019 발매 코앞이네 6 으ㅡ음 2018-10-22 0
65267 일반 ㅋㅋ 이 씨발새끼들 실화냐? 7 꼬마키` 2018-10-22 0
65266 일반 놀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5 현실세계 2018-10-22 1
65265 일반 쉐이프키로 눈 수정하는데 나쁘지않지? ㅇㅇ 211.181 2018-10-22 0
65264 일반 빗자루 탈수있는 할로윈월드 너모 조아 1 ㅇㅇ 121.125 2018-10-22 0
65262 일반 이 아바타 퍼블릭에있을려나 ㅋㅋ 1 ㅇㅇ 175.223 2018-10-22 0
65261 일반 아니 실친 조인타니깐 여자랑 단 둘이 놀고 있던데 5 DinGa 2018-10-22 0
65260 일반 차렷충이라 기본자세변경 공략보면서하는데 ㅇㅇ 123.214 2018-10-22 0
65259 일반 삼성 오디세이+ 발표했음 7 Cimomo 2018-10-22 0
65257 일반 근데 굳이 그룹 만드는거에 집착할필요 있나 2 긴긴 2018-10-22 0
65256 일반 뉴빈데 친해지기 힘드네 8 ㅇㅇ 110.70 2018-10-22 0
65255 일반 유료아바타사는곳 사이트가 어디죠 2 ㅇㅇ 175.223 2018-10-22 0
65254 일반 무선킷 망가진 이유 짐작감 6 Luche 2018-10-22 3
65253 일반 여기 촐랑촐랑대는 기본자세 어디서구해요? 5 DD 123.214 2018-10-22 0
65252 일반 라무네 쉐이더 질문이 있어요 1 F 125.188 2018-10-22 0
65251 VRC일기 VRC 오랜만에 들어오니까 너무 조아따,, 3 검은연 2018-10-22 0
65250 일반 이거 할라면 vr기기 뭐사야됨? 2 ㅇㅇ 116.37 2018-10-22 0
65249 일반 오늘은1시간밖에못했지만 알찼다... 1 꿀뚤 2018-10-22 0
65248 일반 ㅆ발 무선킷 사기가 점점 무서워지네 1 ㅇㅇ 175.196 2018-10-22 0
65247 일반 부스에서 메일왔네 아루라테 2018-10-22 0
65246 일반 다행히 유선으로 하니까 화면 정상적으로 나온다. 7 아이리네 2018-10-22 0
65244 일반 나 오큘놀로 테크 탈뻔했었는데 2 Yua 2018-10-22 1
65243 일반 2019곡 재밌네 3 Luche 2018-10-22 0
65242 일반 유니티너무싫다시발ㄹ녀 4 꿀뚤 2018-10-22 0
65241 질문 유니티 본 관련 질문 3 ㅇㅇ 211.181 2018-10-22 0
65239 일반 귀여운 모쿠리 그림 13 뿔박꽁 2018-10-22 15
65238 일반 좆텔 근황 2 ㅇㅇ 175.118 2018-10-22 3
65237 일반 일찍 일어나는법좀 8 치요키 2018-10-22 0
65236 일반 무섭네 언재찍은거지. 3 Huntere 2018-10-22 0
65235 일반 킷슈Kiss U 4 아스테리 2018-10-22 1
65234 일반 자기전에 중국친구들 있는방 갔다가 머가리 망가짐...ㅠ 15 아이리네 2018-10-22 0
65233 일반 님덜 쉐이프키에서 메쉬조정 어뜨케해요 3 아메히 2018-10-22 0
65232 일반 아 안되겠다 할로윈준비 슬슬 해야겠다 3 하벤하이드 2018-10-22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