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vrchat친구들이랑 다른게임 같이하고싶은데 흑흑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4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806
  • 2018-10-11 10:46:13
  • 211.36
							

철권하싈? 하면 아무도 안함

100명넘는 친구중 철권하는사람

한명도 없다...

아바타나 만들어야지...

슨생님들 아바타 옷은 어떤식으로

만드나요

- dc official App
싸이킥유코 2018.10.11 10:46:33
DinGa 철권이니 아무도 없지;; - dc App 2018.10.11 10:46:36
싸이킥유코 2018.10.11 10:46:38
쉔가오랜 나..나랑 철권할래? - dc App 211.36 2018.10.11 10:46:52
델피늄 철권이면 뭐... - dc App 2018.10.11 10:47:00
김치전사123 2018.10.11 10:47:02
읭읭이 너철갤러지 - dc App 2018.10.11 10:47:05
읭읭이 그래 ㅅㅂ 어디서봤다했어 - dc App 2018.10.11 10:47:14
쉔가오랜 앗 아앗... 쉭 - dc App 211.36 2018.10.11 10:47:29
쉔가오랜 쉿 - dc App 211.36 2018.10.11 10:47:34
싸이킥유코 족목핮위마!!! 2018.10.11 10:47:37
하벤하이드 앗아...철권은좀... 2018.10.11 10:47:53
DinGa 할려면 피방가야행ㅠㅠ 놑북이라 - dc App 2018.10.11 10:48:07
읭읭이 좆망겜 접었음ㅋㅋ 마이티씨발 - dc App 2018.10.11 10:48:09
쉔가오랜 어휴 철찌;; - dc App 211.36 2018.10.11 10:48:23
쉔가오랜 나...나랑 철권할래...? - dc App 211.36 2018.10.11 10:48:45
쉔가오랜 엄연히 스팀게임인데... - dc App 211.36 2018.10.11 10:49:07
쉔가오랜 나도 놋북으로 철권 vrchat다하는데... 문제없다! - dc App 211.36 2018.10.11 10:49:29
DinGa 아오ㅅㅂ 사무용이라고!! - dc App 2018.10.11 10:49:58
ㅇㅇ 경험상 몬헌, 레식, 마인크래프트. 데바데, 로켓리그, 롤, 배그, v카츠까지 해봄 180.231 2018.10.11 10:49:59
쉔가오랜 몬헌은 내가 플스인데 애들 다 pc임... - dc App 211.36 2018.10.11 10:50:35
쉔가오랜 집에서 vrchat용 pc음슴? - dc App 211.36 2018.10.11 10:51:08
DinGa 네엠 - dc App 2018.10.11 10:51:18
ㅇㅇ 하나 사자.. 180.231 2018.10.11 10:51:32
쉔가오랜 설마 피방가서 vrchat함..? 차..렷..ㅊ..? - dc App 211.36 2018.10.11 10:51:54
DinGa 놑북으로 하긴 하는데 빅브라더 이상 월드는 못들어감 + 차렷 - dc App 2018.10.11 10:52:21
쉔가오랜 이제 크로스플렛폼 지원해준대... 기다릴꼬야... - dc App 211.36 2018.10.11 10:52:28
쉔가오랜 어서 pc구입하고 vive사자 트레커도 같이 ㄱㄱ - dc App 211.36 2018.10.11 10:53:00
DinGa 아직 대학가 자취생이고 군대 갔다 왔을때도 이 게임 살아있으면 그래야지 - dc App 2018.10.11 10:53:41
쉔가오랜 아 군입대 예정자군 엌ㅋㅋ - dc App 211.36 2018.10.11 10:54:15
DinGa 공익이지만요^^7 - dc App 2018.10.11 10:54:41
쉔가오랜 그럼 당장사자. - dc App 211.36 2018.10.11 10:55:01
DinGa 근무중엔 부모님이랑 같이 살 텐데 이 게임을 어케함 ㅋㅋ;; - dc App 2018.10.11 10:55:35
쉔가오랜 난 vr개발테스트중이라고 하고 걍 하는뎅 - dc App 211.36 2018.10.11 10:56:15
DinGa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0.11 10:56:42
쉔가오랜 4차산업 신기술 개발연구 한다고하면 됨. - dc App 211.36 2018.10.11 10:57:29
DinGa 나 같은게? - dc App 2018.10.11 10:57:46
쉔가오랜 vr끼고 코딩하는 모습보여주면 해결됨 시늉 ㄱㄱ 난 진짜 개발일 하지만 - dc App 211.36 2018.10.11 10:59:20
DinGa 아니야. .안하고 말래... - dc App 2018.10.11 10:59:47
쉔가오랜 vrchat은 vr로 즐겨야 제대로 즐기는거라구! - dc App 211.36 2018.10.11 11:0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412 일반 아니 토마토 이모지는 왜만든거야 6 으ㅡ음 2018-10-17 0
63411 일반 모션 만들고 싶은데 2 ㅇㅇ 222.109 2018-10-17 0
63410 일반 진짜 큰일임 둘중하나 추천좀 14 JJH 211.226 2018-10-17 0
63409 일반 오늘부터 아바타 제작에 돌입한다 6 유티 2018-10-17 1
63407 일반 컴퓨터 포맷하니까 거울만 바라보면 프레임드랍 개심해졋어 1 블프 2018-10-17 0
63406 일반 아바타 처음으로 만져봤는데 입은잘움직이는데 1 ㅇㅇ 110.70 2018-10-17 0
63404 일반 메인보드 바꿨는데 부팅ㅇ 안대 11 Luche 2018-10-17 0
63402 일반 윽 넘모 피곤하다.... 5 아이리네 2018-10-17 0
63401 일반 부랄챗7시간만에 첫친구생겼따 3 눕눕 223.39 2018-10-17 0
63400 일반 디씨라고 욕이 정당화될 순 없다 9 ㅇㅇ 223.62 2018-10-17 0
63399 일반 신사에 풀트레킹 라무네 있길래 구경했는데 9 ㅇㅇ 49.167 2018-10-17 1
63398 일반 할로윈 악세사리 만듬 2 ㅇㅇ 125.178 2018-10-17 3
63397 일반 MR 조이스틱으로 이동하는거 1 아메히 2018-10-17 0
63396 일반 바이브 베이스스테이션 하나만으로도 잘되네 4 댕타 2018-10-17 0
63395 일반 밀웜짤 이거 겁나귀엽네 1 ㅇㅁㅇ 221.153 2018-10-17 1
63394 일반 부이알로 운동도 하고 좋을 줄 알았는데 3 ㅇㅇ 59.27 2018-10-17 0
63392 일반 다이소 vr 설정문제인가요? 3 GiTae 2018-10-17 0
63391 일반 퇴근이다 떠나자 브랄챗으로 1 alskdj 59.21 2018-10-17 0
63390 일반 몰려다니는 친구들은있는데 같이하는게없네 3 사요 2018-10-17 0
63389 일반 Vrc 영어 스피킹 하니까 생각난건데 3 밀웜 195.175 2018-10-17 2
63388 일반 밀갤임? ㅋㅋㅋㅋㅋㅋ ㅇㅇ 223.62 2018-10-17 0
63387 일반 상대의 기분을 나쁘게하는말 7 카디아. 2018-10-17 0
63386 일반 나도 뱅하고 싶어 2 UnnameD 2018-10-17 0
63384 일반 vrc영어 회화 하실분 2 야근박멸 211.38 2018-10-17 0
63382 일반 외국어 말 잘하는애들 부럽다 4 라그네아 2018-10-17 1
63381 일반 나도 나도 껴줘 3 하피핏 2018-10-17 0
63380 강좌/정보 VRChat 아바타 제작하기 2강 -블렌더로 하는 간단한 아바타 뚜따, 13 MANKALO 2018-10-17 20
63379 일반 바이브 무선말고 이건 어떠냐? 5 ㅇㅇ 175.196 2018-10-17 0
63377 일반 내 아바타 밀웜 34 으ㅡ음 2018-10-17 23
63376 일반 VRChat 벽통과 버그알아냈다 8 러닝머신러닝 2018-10-17 2
63375 일반 vrc 영어 회화 수업 8 야근박멸 211.38 2018-10-17 1
63373 일반 남이 기분 나쁜말 하는게 정상은 아님 1 ㅇㅇ 175.223 2018-10-17 0
63372 일반 킷슈 사고 난 리아라 안쓰게 되든데 2 아루라테 2018-10-17 1
63370 일반 vr사서 꾸준히 하는 유튜버 있긴하냐?? 7 ㅇㅇ 220.74 2018-10-17 0
63369 일반 뉴비인데 같이놀아주세요 5 캣리스 2018-10-17 0
63368 일반 킷슈 질리긴한데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17 0
63367 일반 지금 불타는 이유 너희들은 알고 있음 8 아루라테 2018-10-17 1
63366 일반 다이소 vr했는데 마우스가 안되요...... 14 GiTae 2018-10-17 0
63365 일반 ㅋ 지가 불탓으면 걍 조용히 잇으면 되지 3 밀웜 195.175 2018-10-17 1
63362 일반 기기 설치할때 벽걸이할수있는거 필요함? ㅇㅇ 125.180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