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도 vrchat친구들이랑 다른게임 같이하고싶은데 흑흑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4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806
  • 2018-10-11 10:46:13
  • 211.36
							

철권하싈? 하면 아무도 안함

100명넘는 친구중 철권하는사람

한명도 없다...

아바타나 만들어야지...

슨생님들 아바타 옷은 어떤식으로

만드나요

- dc official App
싸이킥유코 2018.10.11 10:46:33
DinGa 철권이니 아무도 없지;; - dc App 2018.10.11 10:46:36
싸이킥유코 2018.10.11 10:46:38
쉔가오랜 나..나랑 철권할래? - dc App 211.36 2018.10.11 10:46:52
델피늄 철권이면 뭐... - dc App 2018.10.11 10:47:00
김치전사123 2018.10.11 10:47:02
읭읭이 너철갤러지 - dc App 2018.10.11 10:47:05
읭읭이 그래 ㅅㅂ 어디서봤다했어 - dc App 2018.10.11 10:47:14
쉔가오랜 앗 아앗... 쉭 - dc App 211.36 2018.10.11 10:47:29
쉔가오랜 쉿 - dc App 211.36 2018.10.11 10:47:34
싸이킥유코 족목핮위마!!! 2018.10.11 10:47:37
하벤하이드 앗아...철권은좀... 2018.10.11 10:47:53
DinGa 할려면 피방가야행ㅠㅠ 놑북이라 - dc App 2018.10.11 10:48:07
읭읭이 좆망겜 접었음ㅋㅋ 마이티씨발 - dc App 2018.10.11 10:48:09
쉔가오랜 어휴 철찌;; - dc App 211.36 2018.10.11 10:48:23
쉔가오랜 나...나랑 철권할래...? - dc App 211.36 2018.10.11 10:48:45
쉔가오랜 엄연히 스팀게임인데... - dc App 211.36 2018.10.11 10:49:07
쉔가오랜 나도 놋북으로 철권 vrchat다하는데... 문제없다! - dc App 211.36 2018.10.11 10:49:29
DinGa 아오ㅅㅂ 사무용이라고!! - dc App 2018.10.11 10:49:58
ㅇㅇ 경험상 몬헌, 레식, 마인크래프트. 데바데, 로켓리그, 롤, 배그, v카츠까지 해봄 180.231 2018.10.11 10:49:59
쉔가오랜 몬헌은 내가 플스인데 애들 다 pc임... - dc App 211.36 2018.10.11 10:50:35
쉔가오랜 집에서 vrchat용 pc음슴? - dc App 211.36 2018.10.11 10:51:08
DinGa 네엠 - dc App 2018.10.11 10:51:18
ㅇㅇ 하나 사자.. 180.231 2018.10.11 10:51:32
쉔가오랜 설마 피방가서 vrchat함..? 차..렷..ㅊ..? - dc App 211.36 2018.10.11 10:51:54
DinGa 놑북으로 하긴 하는데 빅브라더 이상 월드는 못들어감 + 차렷 - dc App 2018.10.11 10:52:21
쉔가오랜 이제 크로스플렛폼 지원해준대... 기다릴꼬야... - dc App 211.36 2018.10.11 10:52:28
쉔가오랜 어서 pc구입하고 vive사자 트레커도 같이 ㄱㄱ - dc App 211.36 2018.10.11 10:53:00
DinGa 아직 대학가 자취생이고 군대 갔다 왔을때도 이 게임 살아있으면 그래야지 - dc App 2018.10.11 10:53:41
쉔가오랜 아 군입대 예정자군 엌ㅋㅋ - dc App 211.36 2018.10.11 10:54:15
DinGa 공익이지만요^^7 - dc App 2018.10.11 10:54:41
쉔가오랜 그럼 당장사자. - dc App 211.36 2018.10.11 10:55:01
DinGa 근무중엔 부모님이랑 같이 살 텐데 이 게임을 어케함 ㅋㅋ;; - dc App 2018.10.11 10:55:35
쉔가오랜 난 vr개발테스트중이라고 하고 걍 하는뎅 - dc App 211.36 2018.10.11 10:56:15
DinGa ㅋㅋㅋㅋㅋ? - dc App 2018.10.11 10:56:42
쉔가오랜 4차산업 신기술 개발연구 한다고하면 됨. - dc App 211.36 2018.10.11 10:57:29
DinGa 나 같은게? - dc App 2018.10.11 10:57:46
쉔가오랜 vr끼고 코딩하는 모습보여주면 해결됨 시늉 ㄱㄱ 난 진짜 개발일 하지만 - dc App 211.36 2018.10.11 10:59:20
DinGa 아니야. .안하고 말래... - dc App 2018.10.11 10:59:47
쉔가오랜 vrchat은 vr로 즐겨야 제대로 즐기는거라구! - dc App 211.36 2018.10.11 11:02: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051 일반 놀로 개발자용펌웨어 올리려다가 아예인식이안되요.. 3 현이 211.208 2018-10-14 0
62050 일반 밴드붙인 아바타는 따로 못구하나 1 ㅇㅇ 218.49 2018-10-14 0
62049 일반 포토샵 갤럼아 한번 만들어봤어 5 koper2004 2018-10-14 1
62048 일반 여기 갤 보니까 인간은 암수 구별이 없었어야했음 4 ㅇㅇ 223.38 2018-10-14 0
62047 일반 섹스 3 유티 2018-10-14 0
62046 일반 브얄끼고할때 마이크 끄고킬수있음? 3 UnnameD 2018-10-14 0
62045 일반 VR 뭔가 장착이 귀찮아서 큰맘먹고 하게되지않냐 6 린코 2018-10-14 0
62043 일반 바이브 낀 상태에서 앞에 볼수 있는법 없음? 8 초보자아 2018-10-14 0
62042 일반 생각해보니 브알챗 갓겜이었네 6 ㅇㅇ 223.38 2018-10-14 0
62041 일반 이압타 기본베이스가 뭐임? 1 ㅇㅇ 110.70 2018-10-14 0
62040 일반 호러맵 진엔딩까지 클리어! 3 레모네이드 2018-10-14 0
62038 일반 아마 10년뒤에는 촉감정도는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3 寒秋雨 2018-10-14 0
62037 일반 이대로 VR월드에 빠져서 평생 독신으로 살거같다 4 린코 2018-10-14 0
62036 질문 아바타월드 등록하는데 피드백온거 조언좀 받을 수 있을까요 3 생초짜 58.234 2018-10-14 0
62035 일반 씹히키코모리 등판 27 읭읭이 2018-10-14 1
62033 일반 오후9시 뱅할뱅뱅뱅 2 하루사메 2018-10-14 0
62032 일반 VR챗 vr기기 없어도 재미써? 7 ㅇㅇ 223.38 2018-10-14 0
62031 일반 손 고장난거 혹시나 idle 바꾸면 바뀌나 싶어서 넣어봣는데 아루라테 2018-10-14 0
62030 일반 저는 아싸입니다 흑흑 2 냐냐냥 211.36 2018-10-14 0
62029 일반 군대 교류회 압타 제작중 1 하피핏 2018-10-14 0
62027 일반 형들 제발 살려줘 10 이도울 2018-10-14 1
62026 일반 mr 싸게 사는 방법 질문 9 ㅇㅇ 115.161 2018-10-14 0
62025 일반 여기 찐따갤 아니지? 3 ㅇㅇ 223.38 2018-10-14 0
62023 일반 바이부 질문 4 린코 2018-10-14 0
62021 일반 랜선연애가 뭐 어떰 3 읭읭이 2018-10-14 1
62020 일반 그림 그리는거 힘드러 5 빠쓰 2018-10-14 0
62019 일반 솔찍히 랜선연애는 좀 이해하기가 힘듬 4 초보자아 2018-10-14 2
62018 질문 이거 램 문제 맞음? 2 데미야 2018-10-14 0
62017 일반 빠밤폼은 물빨래해야할듯 2 Macross 2018-10-14 0
62016 일반 아바타도 좋고 안에 실제사람도 좋으면 비정상이야? 6 ㅇㅇ 117.111 2018-10-14 0
62014 일반 하이 도모 버츄어르 유튜바 키즈나 아이 데스 1 ㅇㅇ 115.136 2018-10-14 0
62013 일반 어제랑 오늘자 작업 4 유티 2018-10-14 3
62012 일반 만들긴 만들었는뎅... 2 Raimiz 2018-10-14 0
62011 일반 18일의 노오력으로 퍼블릭 이꾸요잇 3 어흑마이갓 2018-10-14 1
62010 일반 인게임에서 엄지손가락이 idle 상태에서 일자로 접혀져있는데 왜그런걸까 아루라테 2018-10-14 0
62009 일반 컴퓨터 관련 질문 4 린코 2018-10-14 0
62008 일반 이거 폴리곤 29000이라는데 가능할까.. 또르르.. 4 JinSilly 175.223 2018-10-14 0
62007 질문 풀트질문임 9 울테 2018-10-14 0
62006 질문 가끔씩 표정 막 바뀌시는 분들은 뭔가요, 3 ㅇㅇ 203.207 2018-10-14 0
62005 일반 새컴 사고. 기존컴 파는대 8 나냠 2018-10-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