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씹히키코모리 등판
글쓴이
읭읭이
추천
1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035
  • 2018-10-14 10:17:14
							

내친구들은 전자제품들뿐이야 따흐흑

- dc official App
린코 ......;; i9 쓰는거 첨본다 2018.10.14 10:17:46
린코 쓰레드가 몇개야 2018.10.14 10:17:49
읭읭이 무려 36개! - dc App 2018.10.14 10:18:09
寒秋雨 와 i9 ㄷㄷ... 2018.10.14 10:18:12
바텐더 그럼 저랑 친구 해요 2018.10.14 10:18:15
읭읭이 친구비줘야함? - dc App 2018.10.14 10:18:20
寒秋雨 CPU온도를보니 커수냉도 하신것같넹 ㄷㄷ 2018.10.14 10:18:34
초보자아 최소 30대 중후반 독신남 2018.10.14 10:19:01
읭읭이 모라+모노블럭+ml120 9개 - dc App 2018.10.14 10:19:03
읭읭이 헤헤 난 20대라구!? - dc App 2018.10.14 10:19:20
寒秋雨 2018.10.14 10:20:06
읭읭이 cpu클럭보셈ㅎㅎ - dc App 2018.10.14 10:20:48
바텐더 1일 1쓰다듬이면 돼! 2018.10.14 10:20:55
읭읭이 크 좋다 seonji_ ㄱㄱ - dc App 2018.10.14 10:21:14
린코 근데 뭘 하길래 사양이 저런거야? 걍 브알챗만 할거같진 않고 2018.10.14 10:22:52
寒秋雨 이제봤는데 4.8 뭔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율이 좋은건가 수냉이 미친건가 ㅋㅋㅋㅋㅋㅋ 와 대박 2018.10.14 10:22:56
읭읭이 그냥 겜용임 - dc App 2018.10.14 10:23:15
읭읭이 최상급수율+뚜따 - dc App 2018.10.14 10:23:50
솜검 방 꼴 좀 봐 ㅋㅋㅋ - dc App 175.223 2018.10.14 10:24:35
솜검 너무 부럽다 - dc App 175.223 2018.10.14 10:24:40
Misaring 모니터 극혐이네 ㅋㅋ 이세상 모니터냐 ㅋㅋㅋ 부럽다.. 2018.10.14 10:30:56
딜런 저걸로 롤하면 맵못보겠따 2018.10.14 10:36:33
아메히 갑부... 2018.10.14 10:48:09
ㅅㅇ 갤럼에 제온은 많이봤어도 i9는 너가 처음이다. 그래도 제온 450만원짜리가 아직 최고인거같다 116.41 2018.10.14 11:02:55
읭읭이 저 케이스도 처음일걸 리안리 dk05 - dc App 2018.10.14 11:03:34
Viver 금수저 - dc App 2018.10.14 11:51:52
공배기 홴님ㄷㄷ - dc App 2018.10.14 15:01: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90 일반 이따 9시 퇴근하고 오큘친구들 놀릴생각하니까 너무좋다 3 ㅇㅇ 14.40 2018-10-23 0
65589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브알챗 친구 실제로 만나고온거시에요 8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3 0
65588 일반 유니티패키지 파일만 받아서 설정중인데 1 ㅇㅇ 121.66 2018-10-23 0
65587 일반 풀트는 mmd댄스방 안돼? 1 ㅇㅇ 14.40 2018-10-23 0
65585 일반 독립형 오큘 게임 해보신분? 6 NAME_HORANG 2018-10-23 0
65584 일반 [속보] 2세대 Mr 전신트래킹및 촉각센서 연구개발완료 12 ㅇㅇ 5.176 2018-10-23 0
65583 일반 여태까지 만들던 캐릭터 단체샷 12 Bunny Y 2018-10-23 2
65582 일반 조인타기 제일 부담업다는거 칭찬이겟지?? 15 3학년1반이하린 2018-10-23 0
65581 질문 커미션 관련 질문좀 해보려는데 3 테루 2018-10-23 0
65579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15 ㅇㅇ 1.247 2018-10-23 0
65578 일반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다 11 츄르 2018-10-23 2
65576 일반 캐시 자동삭제는 없음? 1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23 0
65573 일반 너네 풀트래킹 키설정 8 ㅇㅇ 14.40 2018-10-23 0
65571 질문 아바타 키 145cm 정도로 맞추고 싶은데 6 tadori 211.44 2018-10-23 0
65570 일반 바이브 바닥쪽 인식 못하는건 어캄?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69 일반 휴 오큘 처분해서 다행ㅎㅎ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568 일반 뱅할뱅 9시반연병장 3 하루사메 2018-10-23 0
65567 질문 이마트 나나치모델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뿌엥 1.236 2018-10-23 0
65566 일반 요즘 념글 진짜 다양 하게 올라간다 4 으ㅡ음 2018-10-23 0
65565 일반 스트랩 주문 이렇게하면 되지? ㅇㅇ 211.36 2018-10-23 0
65564 일반 바이브화면 시점계속 막 이리저리 날라다님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563 일반 할로윈 작업하기전에 쉐이더 그림자 조절좀 하고있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62 VRC일기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는데 기존 아바타 보다 더 이쁘다 2 델피늄 2018-10-23 1
65561 일반 트래커를 스트랩때문에 고민하지마 10 하피핏 2018-10-23 0
65560 일반 와 퇴근 3 초보자아 2018-10-23 0
65559 일반 트래커는 usb 3.0해야됨? 2 Yua 2018-10-23 0
65558 일반 블투 4.0 동글 추천점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57 일반 좆비비는 글에 저격하면 찔리는지 욕부터처박네ㅋㅋㅋ 25 ㅇㅇ 223.39 2018-10-23 45
65556 일반 근데 오쿨이 2세대랑 포기하는거도 이해가 되는게 5 으ㅡ음 2018-10-23 0
65555 일반 오늘 VR에서 마작해봤는데 겁나 재밌드라 5 의차니 2018-10-23 0
65553 일반 어음... 풀트래킹 질렀다. 4 Yua 2018-10-23 1
65552 일반 오큘은 VR을 포기한게 아니라, 리프트 2세대를 포기했다는 루머임 4 검은연 2018-10-23 0
65550 일반 오큘망하지마 ㅠㅠ 3 현이ver 211.208 2018-10-23 0
65549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문제가 2 ㅇㅇ 14.40 2018-10-23 0
65547 일반 그거암? 3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46 일반 ufo캐쳐 월드 4 ㅇㅇ 59.31 2018-10-23 3
65545 일반 월드 제작 참고용 자료 왔다 7 Luche 2018-10-23 2
65544 일반 오큘 망한거 좋은소식이 아닌데 4 ㅇㅇ 211.104 2018-10-23 0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