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왜 브얄 챝에서 현실의 자기 모습을 꾸미고 다니지?
글쓴이
DinGa
추천
3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736
  • 2018-10-11 09:55:47
							

개씹늅 시절때 지금까지 노는 지인분이랑 만난지 얼마 안됐을 때 같이 신사에서 노가리 까고 있었음

그때 딱 목소리 부터 개씹찐따인 트위터 뱁새가 와서 지인한테 인사 박더라.

지인이 '요즘 뭐하세요?'라고 질문 하더니 '아..ㅈ..저 지..지금 일본에서 책 ㅆ...쓸 기회가 생겨서 책 ㅆ..쓰고 있어요..'

ㄹㅇ 말 존나 더듬고 말 에서도 구라인거 다 티나는데

지인은 '아...그러시구나' 라고 넘어감 그 이후로 물어보지도 않은 자기 썰 풀어주는데

자기는 원래 국내 사이트에서 소설을 쓰고 있었고 페이도 받았다.

그런데 일본에 진출할 기회가 생겨서 원래 쓰던거 다 내리고 일본어로 번역 해 줄 번역가 구하는 중이다.

자기의 목표는 우리나라의 오타쿠 인식을 뒤바꾸는 것이다.등등 말 만 들으면 ㅈㄴ 거창한데 들으면서 구역질 존나 올라 오더라.

나도 그러려니 하면서 이야기 이어 나가다가 나는 사람들 인식 때문에 숨덕질 한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자기는 그런거 신경 안썼단다.

'ㅎ..하..학창 시절 몇몇 병씬!!(ㄹㅇ 이렇게 말함) 같은 쌔끼들이 제가 ㅅ..소설 쓰고 있으면 다가와서 '~~야 그거 뭐야? 나도 보여줘! ㅋㅋ 얘들아 이거좀 봐라'이러면서 장난 거는데 진짜 죽여버리고 .ㅅ...싶었어요' 라고 말하더라

그냥 전형적인 괴롭힘 당하는 씹찐따라고 생각은 했지만 '그런 애들 있죠~'하고 공감 해줬다.

그러다가 지 망상 푸는거랑 다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이런 이야기 밖에 안하길래 힘들어서 지인 데리고 나왔다.

그리고 지인이랑 다른 월드 가서 원래 이런 말 안할려 했는데 저 사람 좀 이상하다고 했더니 지인도

'아...저런 사람 난 그냥 그러려니 해요...꽤 있잖아 저런 사람들'

라고 하더라..

그리고 다음부터 신사 갔을때 지인분이 그때 그 사람 있으면 나 데리구 다른 곳 간다.






게임 안에서 자기 자신을 꾸밀 필요가 있나?

그냥 있는 그대로 말하면 되는거 아니야? 뭐 그리 게임 안에서 만난 사람들한테 까지 없는 이야기 까지 만들어서 잘 보일려고 그러는거임? 진짜 존나 이해 안간다.



나는 누가 대학 어디다니냐고 물어보면 지잡 다닌다고 당당히 말하고 댕기고 친구 많냐고 하면 없다고 한다.




따흐으으윽ㅠㅠ

- dc official App
딜런 2018.10.11 09:57:06
DinGa 시험공부 하기 싫어서 써 봤어요 ^~^ - dc App 2018.10.11 09:57:41
NAME_HORANG 글잘쓰네 연재ㄱㄱ 그러다가 트럭에치어 죽었더니 브알챗으로 전생하는걸로 2018.10.11 09:57:45
DinGa 그리고 얼렁뚱땅 이세계 라이프 시작하는거야? - dc App 2018.10.11 09:58:04
ㅇㅇ 현찐브찐 125.133 2018.10.11 09:58:06
pelon 그게 그 사람의 해소방법일뿐 상대안하면 되는것 2018.10.11 09:58:16
DinGa 지인의 지인만 아니였어도 상대 안했음;; - dc App 2018.10.11 09:58:44
DinGa 레알이다 - dc App 2018.10.11 09:58:59
델피늄 니말이 맞음 나도 그런 사람들 이해 안 가지만 걍 그러려니 함 - dc App 2018.10.11 09:59:14
경운기Cultivator 말없이 멀리떨어진후 블락 - dc App 2018.10.11 10:00:03
클루 2018.10.11 10:02:19
DinGa 인싸 클루챤~ - dc App 2018.10.11 10:02: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814 일반 칭구들 이거 왜이래..? 3 ㅇㅇ 122.37 2018-10-29 0
67812 일반 국적물어보는걸로 웨불탐? 3 pelon 2018-10-29 0
67811 일반 잠 안자고 출근하니 죽을맛임 2 게럴드 2018-10-29 0
67810 일반 칭구들 영어가지고 심난해하지말고 이거나보고 공부하자 1 방재씨 2018-10-29 0
67809 일반 갤주 바뀌기 전까지만 해도 11 ㅇㅇ 110.70 2018-10-29 14
67807 질문 맵에 노래 넣는데 소리가 한쪽에서만 들려 2 ㅇㅇ 121.66 2018-10-29 0
67806 일반 여러분 구미는 깡촌맞습니다. 5 초보자아 2018-10-29 0
67805 일반 흑발미코 앞머리 다이나믹한거 넘커엽다 4 Yua 2018-10-29 0
67804 일반 풀트 공설정 제일편하게하는건 다리길이줄이는거지? 3 울테 2018-10-29 0
67803 일반 밑에 애처럼 화려한 국적은 없지만 6 초보자아 2018-10-29 1
67802 질문 이거 파티클건 적용했는데 4 아스테리 2018-10-29 0
67801 일반 웨알프로 불타는것만 4번은 본거 같네 ㅋㅋㅋ 3 김야기 2018-10-29 0
67799 일반 트래커 있어야 할수 있는겜 나왔네 10 Macross 2018-10-29 0
67797 일반 님들 그거 암? 6 초보자아 2018-10-29 0
67796 일반 근데 저댄럼들 아바타 다리 줄임? 18 Yua 2018-10-29 0
67795 일반 풀트렉킹 맞추고 라무네 아바타 산뒤 재밌었던거 ㅇㅇ 121.161 2018-10-29 1
67794 일반 프레임 왜 이렇게 높게나오지? 1 츄르 2018-10-29 0
67793 일반 늒네 저댄방 가서 존나 무서웠던 경험 7 ㅇㅇ 175.223 2018-10-29 1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67791 일반 자국에 자부심을 가져라 4 국뽕치사량 221.154 2018-10-29 2
67790 일반 퍼블릭월드 캐릭터 사고싶은데 되려나... 1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1
67789 일반 아 그걸 안 물어봤네 2 ㅇㅇ 220.121 2018-10-29 0
67788 일반 vr에 돈쓰는게 안아까운 이유 7 Yua 2018-10-29 1
67787 일반 놀로유저드라 3 greenhornet 2018-10-29 0
67786 일반 시발 미쳤다... 브알챗 때문에 총 300 이상 쓴거 같다...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1
67785 일반 안녕 하세요 !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10-29 0
67783 일반 으야으야야ㅑㅡ으어어 Fesex에서 전화왔다 8 U_myo 2018-10-29 2
67782 일반 묵언브알 웨알프 팁 3 ㅇㅇ 211.252 2018-10-29 1
67780 일반 대답 할때 우주인 5 초보자아 2018-10-29 0
67779 일반 여기서 활동하려면 6 F 211.58 2018-10-29 0
67778 일반 내가 웨알프 했을때 곤란해하던 외국인들은 4 MANKALO 2018-10-29 0
67776 일반 웨알프 ㅈ도 문제없음 15 MANKALO 2018-10-29 15
67774 일반 일본어 진짜 억양까지 평범하게 1 ㅇㅇ 223.39 2018-10-29 1
67773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용 배터리 보고 있는데 질문 좀... 6 ㅇㅇ 220.121 2018-10-29 0
67772 일반 웨어아유프롬에 거부감 있는 한국인들 7 아루라테 2018-10-29 1
67771 일반 근데 진지하게 웨아유프롬 머가문제임? 7 Yua 2018-10-29 1
67770 일반 왜 그래 또 무슨일이야 1 JJY 2018-10-29 0
67769 일반 걍 왓 아유 랭귀지 써라 3 검은연 2018-10-29 0
67767 일반 근데 가끔식 국적 헷갈릴때있음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