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분위기 이상하다 이거
글쓴이
ㅇㅇ
추천
2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727
  • 2018-10-11 09:41:59
  • 175.204
							

점점 그쪽사람들 냄새도 나고 좆목들 슬금슬금 보이는데


터지냐?

김희민 너같이 위험을 아는 사람들이 있다는건 아직 덜썩었다는거니 뭐 2018.10.11 09:42:49
싸이킥유코 직접 나서서 터치려는 사람 없으면 그정도는 아님 2018.10.11 09:43:06
pelon 좆목은 자중해야한다4 2018.10.11 09:43:25
ㅇㅇ 슬슬 좀 좆같음 125.133 2018.10.11 09:43:32
델피늄 외줄타기 하고 있는 것처럼 보임 - dc App 2018.10.11 09:44:00
c.c 최근 디시가 아니라 네덕 고민상담카페온것같음 175.223 2018.10.11 09:44:02
김치전사123 좆같긴함 2018.10.11 09:44:22
차캐여 진심 비틱네 질질 흘리는 세기들 꺼져주었으면 하는 바램이잇다 183.96 2018.10.11 09:45:19
김희민 감성터질땐 조금 다들 정말 감성에 젖어서 제어안될때가 있긴 하지 2018.10.11 09:45:45
김희민 자중해야하는건 맞다 2018.10.11 09:45:55
싸이킥유코 2018.10.11 09:45:58
Eungyo 떡밥 넘 오래감 2018.10.11 09:46:40
딜런 2018.10.11 09:46:50
ㅇㅇ 다른애들 친목질하면서 잘 놀고있는데 친구없는 찐따들은 이런글밖에 못쓰겠지 223.33 2018.10.11 09:46:58
ㅇㅇ 친목게임에 혼자 친목도 못하고 불쌍하네 223.33 2018.10.11 09:47:29
ㅇㅇ 친목 못 하는 애들이 불타면서 글 쓴거 이야기하는데 뭔 찐따이야기임 117.111 2018.10.11 09:48:17
ㅇㅇ 디씨에서 무슨 친목 ㅇㅈㄹ 125.133 2018.10.11 09:49:41
ㅇㅇ 현상황 보면 갤망하기 1분전 같음 126.61 2018.10.11 09:51:18
아이리네 좆목 ㅇㅈㅇㅈㅇㅈ 2018.10.11 09:51:29
ㅇㅇ 재들 진짜 친구없나보네 223.62 2018.10.11 09:52:40
차렷충아닌사람 겜 내에서 친목하는건 괜찮은데, 요즘 디씨내부에서 티 너무 많이 내는거같긴햇음 ㅇㅇ 2018.10.11 09:57:09
중포 2018.10.11 09:57:26
ㅇㅇ 그거 얘기가 아니라 디씨내에서 갤럼끼리 좆목하는게 티나니까 이 얘기하는거겠지 211.36 2018.10.11 09:58:20
클루 2018.10.11 10:03: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469 일반 와 시발.. 4 ㅇㅇ 2018-12-09 1
79468 일반 이번에 새로나온 아바타 어떻데? 1 초보자아 2018-12-09 0
79467 일반 새로나온 아바타 삿다 17 ㅇㅇ 2018-12-09 2
79466 일반 아바타에 따라오지않는 오브젝트 넣을려면 어떻게 해야됨? 3 ㅇㅇ 211.36 2018-12-09 0
79465 일반 어제 신사서 재밌는거봄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464 일반 아바타 퍼블릭 조건어떻게 바꼇더라 5 Lakenls 2018-12-08 1
79463 일반 つ발음 꿀팁 아는사람? 19 늑삐 2018-12-08 0
79462 일반 뱅이 너무 하고 싶다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2-08 0
79461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가상세계는 너무 추운거시에요 1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8 0
79459 일반 목소리 높다고 미움받음 5 다이소vr 124.60 2018-12-08 0
79458 일반 체조하는데 왜 거울앞에 다 있음?? 7 00 115.41 2018-12-08 0
79457 일반 얘들아 스페이스 무버 강좌 어딧냐 2 꼬마키` 2018-12-08 0
79456 일반 mr 경계설정 2 탱구 2018-12-08 0
79455 일반 미국인 친구가 너무 귀엽다 2 하슬라 2018-12-08 1
79453 일반 이거 진짜 이쁘네 6 ㅇㅇ 2018-12-08 0
79452 일반 아바타 옷갈아입히는 애니메이션 어캐만듬? 1 Lakenls 2018-12-08 0
79451 일반 6시반 체조는 망했음 3 ㅇㅇ 2018-12-08 0
79449 일반 으.. 크리스마스 캐릭터 만들기 귀찮다. 9 JinSilly 221.153 2018-12-08 0
79448 일반 지금 h방갈사람? 9 ㅎㅇ 61.83 2018-12-08 1
79445 일반 홋포 캐릭터 장터 없나.. 1 ㅇㅇ 183.105 2018-12-08 0
79444 일반 친구랑 놀때 다른친구오는게 커버힘들다 6 sapphier 2018-12-08 0
79443 일반 킷슈 이뻐 3 유티 2018-12-08 7
79442 일반 늒네쟝 이들전에 뱅처음한 후기 7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441 일반 님들 비알챗할때 장비 뭐쓰심 5 포리션 2018-12-08 0
79440 일반 VR챗 관련 아바타사고싶은데 일본사이트? 거기알려주실분 3 ? 121.173 2018-12-08 0
79439 일반 낼국전가서 브얄살건데 뭐삼 2 굥굥 2018-12-08 0
79438 일반 코맹맹이 여자들 보면 목소리 맹맹거리는 소리 대부분 똑같음 2 아루라테 2018-12-08 0
79437 일반 이케맨쓴다고 다 좆같은게 아니라 2 메모좡 2018-12-08 7
79436 일반 일벌들 특징 2 oo 58.239 2018-12-08 0
79435 일반 이거 판매아바타 퀄리티 개쩌네;;;;; 10 ㅇㅇ 121.172 2018-12-08 9
79434 일반 바이브 유저인데..MR질문 6 ㅇㅇ 118.176 2018-12-08 0
79433 일반 12/9일자 스샷 3 클루 2018-12-08 1
79432 일반 놀로 중고로 팔아줄 천사 없니 ... 5 ㅇㅇ 182.228 2018-12-08 0
79431 일반 어둠의 나나치를 사랑하는 모임 회원 4 Mitsu.G 2018-12-08 0
79430 일반 방금 h방에서 개긔여웟던썰 1 ㅎㅇ 61.83 2018-12-08 4
79429 일반 스페이스무버 어떻게해야함 1 ㅇㅇ 220.83 2018-12-08 0
79428 일반 바이브유저인데요 오큘컨트롤러만구입해서 사용가능할까요? 3 ? 121.173 2018-12-08 0
79427 VRC일기 오늘도 가져왔어요. 댄스방 영상이에요. 1 Chameleong 2018-12-08 0
79426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구지기만한건 아니네 ㅋㅋ 1 ㅇㅇ 2018-12-08 0
79424 일반 타르트 다이나믹본은 직접 박아줘야하는거야? 1 적쥐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