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비디오램은 몇기가정도인게 좋으려나요
글쓴이
寒秋雨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589
  • 2018-10-11 06:58:15
							


ㅇㅇ v램 222.108 2018.10.11 06:58:27
xx 많을수록 좋지 왜 물음 183.96 2018.10.11 06:58:45
읭읭이 다다익램 - dc App 2018.10.11 06:59:00
ㅇㅇ 요새 최소 16긱 222.108 2018.10.11 06:59:29
寒秋雨 비디오램 16기가면... 1080이상인가요 2018.10.11 07:00:09
가사이_유노 vram 6.5기가 쓰더라 슈샘 150에 vrhigh 2018.10.11 07:00:12
읭읭이 16기가면 쿼드로급 - dc App 2018.10.11 07:00:40
寒秋雨 오 감사합니다! 이게 궁금했어요 2018.10.11 07:01:00
늑대소녀 8긱짜리 쓰세오 - dc App 2018.10.11 07:01:25
寒秋雨 감사합미당 2018.10.11 07:01:44
읭읭이 적당한건 1070정도인듯 중고기준 - dc App 2018.10.11 07:02:14
boogleboogle 슈샘 200에 vrhigh인데 구형 바이브인데도 v램 9기가 자주처먹고있어요 2018.10.11 07:08:52
ㅇㅇ 않이 VR램 얼마나 필요하냐고 써있길래 VR은 일반램이 얼마나 필요하냐 이런거로 해석했지 222.108 2018.10.11 07:09:03
아이리네 슈샘 100%(기본값) 기준으로는 5GB 정도 먹음 , 여기서 슈샘 올리는 퍼센트만큼 조금씩 더 먹는다고 생각하면됨 2018.10.11 07:14:41
寒秋雨 거의 바로 바꿨는데 순발력이 아주 좋으시군뇨! 2018.10.11 07:34: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358 일반 블렌더 존나 잘아는 일본인 있었는데 2 Macross 2018-10-12 0
61357 질문 스팀vr 업데이트 하려니 풀트 안될까봐 무섭다. 6 ㅇㅇ 116.39 2018-10-12 0
61356 일반 바이브 트래커파는분없나요 2 ㅇㅇ 125.142 2018-10-12 0
61355 일반 [공지 및 개념글 요청] VRC 마이너 갤러리 군대 교류회 계획 보고 79 ㅇㅇ 1.248 2018-10-12 44
61354 일반 아바타에 마커 좀 추가해줄 사람 없냐 1 ㅇㅇ 222.121 2018-10-12 0
61353 일반 mr 와서 껴봤는데 왜이리 머리가 아프지 5 아메히 2018-10-12 0
61352 질문 VRChat 늒네인데 1 Aira 219.241 2018-10-12 0
61350 일반 추첨할만한 블렌더 서적없나 6 검은연 2018-10-12 0
61349 일반 바이브 걍 샀음 2 이연 2018-10-12 0
61348 일반 안녕하세오 늒비 질문 드려오 16 ㅇㅇ 115.161 2018-10-12 0
61347 일반 요즘 너무 관심이 과해서 고민임 4 dd 118.42 2018-10-12 0
61345 일반 보이스미터 쓸줄아는사람 있음? 3 ㅇㅇ 223.62 2018-10-12 0
61344 일반 참고로 로봇커미션은 2 빠쓰 2018-10-12 0
61343 일반 피구방 킥당했다 ㅅㅂ. . . 2 tntnt 2018-10-12 0
61342 일반 늘상 그렇네. 2 500원딱풀 2018-10-12 0
61340 일반 최근 어째서인지 2 빠쓰 2018-10-12 0
61338 질문 차렷충 앉았을때 다리가 꼬이는데 3 koper2004 175.223 2018-10-12 0
61337 일반 다른 사람 아바타 보면 자괴감 들더라 ㅜㅜ 2 ㅇㅇ 222.101 2018-10-12 0
61336 일반 ddr3 16기가 오늘안가져가면 램뚜따함 7 읭읭이 2018-10-12 0
61335 일반 유튜버는 제발 9 dddd 175.223 2018-10-12 4
61333 일반 커미션 작업기간 보통 얼마 걸려? 9 ㅇㅇ 222.101 2018-10-12 0
61332 일반 아 지금 정확히 왜저런일이 벌어졋는지 알거같음 2 늅이 211.205 2018-10-12 4
61329 일반 바이브에서 MR로 갈아탄다 12 Cimomo 2018-10-12 1
61328 일반 제네딕으로 아바타 눕히는거 어떻게함? 빠쓰 2018-10-12 0
61327 일반 퇴근하고싶다~ 시팔 13 읭읭이 2018-10-12 0
61325 일반 니들 랜선연애 어찌생각함??? 17 ㅇㅁㅇ 39.7 2018-10-12 0
61324 일반 그 유저 솔직히 그 '인싸'땜에 손해본거 아니냐 1 ㅇㅇ 118.34 2018-10-12 0
61323 일반 셀카찍은거 어느파일에 저장돼? 2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322 일반 그래서 결론은 이거아님? 5 늅이 211.205 2018-10-12 1
61320 일반 풀트래킹용 아바타 커미션 2 ㅇㅇ 211.36 2018-10-12 0
61318 일반 아 고맙다 찍찍이 다 떼니까 냄새안나네 7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317 일반 아조씨특) 2 SouthW. 2018-10-12 0
61316 일반 월드 퍼블릭 관련 질문 좀 5 Limecat 211.237 2018-10-12 0
61315 일반 mr에 페브리츠 뿌려도됨? 4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314 VRC일기 H방 전문 압타 2 ㅅㅇ 116.41 2018-10-12 1
61313 일반 계정간 아바타 블루프린트 공유가 안되는구나 7 검은연 2018-10-12 1
61312 일반 mr 세척 어케해? 7 고닉죽이기 2018-10-12 0
61311 일반 외국인들 성격 급하지 않냐 7 NAME_HORANG 2018-10-12 0
61310 일반 머더 1 댕타 2018-10-12 0
61308 일반 커미션을 해주는 사람은 서비스직종이라고 생각합니다 3 냐냐냥 211.36 2018-10-12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