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생각해보니 날 무시하는 사람은 다 유니티블랜더 하는사람이더라
글쓴이
엘에르엘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361
  • 2018-10-10 19:52:34
							

내가 존나 못한다고 무시하는건가

유니티 블랜더랑 떨어진 친구들이랑은 진짜 잘지내는데
좀 만지는 사람들은 거의 다 무시하더라

인사도 안받아주고 앞에서 팔휘적여도 못본건지 못본척하는건지 무반응이고
근데 잠수는 또 아니고
자리피하면서 대화하고

부심이라는게 있는건가
나랑은 격이 맞지 않는군 대화할 가치가 없어. 막이래

유니티가 아니라 언리얼이면 나도 부심좀 부렸을텐데


유니티에선 못하겠더라

- dc official App
ㅇㅇ 연습해서 혼내줘 78.191 2018.10.10 19:54:26
크왁이 때려조 2018.10.10 19:58:54
으ㅡ음 유니티 기능 전부 활용도 안하고 일부만 쓰는 브알챗에다가 거기에 블랜더는 대부분 뚜따용인데 그걸로 부심부리는 애들은 뭐여 ㅋㅋㅋ 뭐라도 되는줄 아는건가 ㅋㅋ 2018.10.10 20:03:51
zetyx 2018.10.11 02:31:07
ㅇㅇ 역겨운짓 하고 무시받을짓 하니까 무시받는거지 언리얼 잘한다고 사진 올려놓고 부심부리는거 진짜 추하고 역겹다. 223.39 2018.10.11 03:19:28
ㅇㅇ 그런주제에 유니티 블렌더 쓰는사람 부심부린다고 갤에와서 징징거리기나 하고, 갤러들이 같이 욕해주길 바라냐. 직접 그사람들 면전에 대고 욕박던가 아니면 블락을 해. 나랑 안놀아준다고 토라지는 어린애냐? 223.39 2018.10.11 03:26:55
엘에르엘 넌 왜그렇게 반응이 격하냐? - dc App 2018.10.11 03:39: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999 일반 ㅠㅠ오큘 설치 도움..! 6 ㅇㅇ 211.216 2018-10-29 0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7995 일반 내일 회사서 vr카페로 회식가는데 15 alskdk 110.70 2018-10-29 1
67993 질문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khdihff 121.129 2018-10-29 0
67992 일반 갤에 이상한 글만 올라오는건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임 2 ㅇㅇ 211.36 2018-10-29 0
67991 일반 ??????? 장사꾼은 또 어디서 나온거냐. 6 500원딱풀 2018-10-29 0
67988 일반 7시반 뱅연병장 ㄱ 7 하루사메 2018-10-29 0
67986 일반 어? 흥갤순위권밖으로 밀려났네 4 JJY 2018-10-29 0
67984 일반 그래서 님 철구보다 퇴근 빨리함?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83 일반 친한애가 신사에있어서 신사갔다가 개역겨운거봄 10 아스테리 2018-10-29 0
67982 일반 즉당히 해라 7 ㅇㅇ 168.126 2018-10-29 0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6 일반 요즘 vrchat 개인 이야기하면 과몰입이라고 몰아붙이는거같다 4 ㅇㅇ 220.74 2018-10-29 3
67965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15 가사이_유노 2018-10-29 0
67963 일반 내가 네덕시절에도 이렇게 불타는 카페는 없었던것같에... 12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962 일반 월요일 칼퇴 기분좋다 3 울테 2018-10-29 0
67961 일반 우리동네가 하늘 더 이뻐 8 Kawaii_Doggy 2018-10-29 1
67959 일반 퇴근하는 길인데 하늘 개이뻐서 찍어봄 6 요나 2018-10-29 6
67958 일반 이것도 과몰입이야? 1 ㅇㅇ 175.223 2018-10-29 0
67957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 5 으ㅡ음 2018-10-29 14
67956 일반 진짜 여기는 안탈때가 없어... 1 ㅁㅇㅁ 221.153 2018-10-29 0
67955 일반 미친새기덜ㅋㅋㅋ 읭읭이 2018-10-29 0
67954 일반 과몰입갤 개꿀잼 ㅇㅇ 125.180 2018-10-29 0
67953 일반 근데이거 등급있잖아 5 ㅇㅇ 49.172 2018-10-29 0
67952 일반 이제 대놓고 좆목이야? 7 싸이킥유코 2018-10-29 5
67949 일반 머더 꿀팁 1 xx 183.96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