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965
  • 2018-10-29 09:44:38
							



NEXT 리피터는 추천하지마 


내 메인보드랑 호환안되서 반품함


연장해서 쓰는 분들 어느 제품 리피터 씀? 

울테 http://m.danawa.com/product/product.html?code=4101898&cateCode=112797 2018.10.29 09:48:24
울테 이걸로 오큘센서 연장 아무문제없었음 센서가문제없을정도면 hmd도 문제없을걸 2018.10.29 09:49:15
가사이_유노 usb3.0으로 장치가 인식해? 2018.10.29 09:52:14
아이리네 https://www.amazon.com/Plugable-Extension-Adapter-Back-Voltage-Protection/dp/B076C6PDNH 2018.10.29 09:54:17
아이리네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0.29 09:54:37
아이리네 10미터짜리 써보쉴? 바이브 사용중인데 매우 잘됨 VR용으로 나온 물건임 2018.10.29 09:55:28
가사이_유노 으어 배송비 합하면 4-5만원하는구나.. 참고...할께 2018.10.29 09:56:23
울테 네 3.0으로인식함 2018.10.29 09:57:13
1121 나도 강원전자 5미터짜리 쓰는데 가끔 0.5초 끊겼다 연결되는거 빼면 3.0으로 잘 인식함 0.5초 튀는것도 별로 신경안쓰임 119.195 2018.10.29 09:57:26
가사이_유노 5m 짜리 저렴한게 있네 고민된다 2018.10.29 09:58:35
가사이_유노 https://www.amazon.com/Plugable-Extension-Adapter-Back-Voltage-Protection/dp/B076C91NNB 오미터..약 30달러 2018.10.29 10:00:05
1121 Ugreen USB Extension Cable 5m/10m/20m/30m Male to Female USB 3.0 Cable Signal Amplifier USB3.0 2.0 Extender Cord USB Extension https://s.click.aliexpress.com/e/jk13cuX 아니면 알리에서 USB 3.0 10M짜리 32딸러 무료 119.195 2018.10.29 10:01:42
가사이_유노 승부존 신뢰가는 갓마존 vs 알리 5m 18.99달러 무료배송 vs 메인보드 호환안되서 데여본 국내샾 2018.10.29 10:06:16
가사이_유노 해외는 1-2주 배송 기다려야할테고 고민이다 2018.10.29 10:06:46
Gloryman 내가 오딧세이 연장할려고 국내꺼 구매한 경험으로 왠만하면 해외꺼 사는걸 추천. 유전원 usb 허브도 딱히 필요한지 모르겟고 그리고 해외껏도 문제있을 수 있으니 리뷰보고 사 2018.10.29 10:08: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351 일반 일본 커미션 사이트 좋은데 있더라 3 MANKALO 2018-12-01 0
77350 일반 뱅 3시 20분까지 연병장 3 ㅇㅇ 218.50 2018-12-01 0
77347 일반 nolo Driver4VR에서 인식이 안되는데 왜이러냐 7 ㅇㅇ 116.122 2018-12-01 0
77346 일반 아 mmd댄스장 꿀잼이네 1 ㅌㅂ 221.155 2018-12-01 0
77345 일반 무선킷 너무조아~~ 2 ㅇㅇ 2018-12-01 0
77344 일반 브이알챗 유저들은 서로를 시기하고 질투한다 2 ㅇㅇ 121.187 2018-12-01 0
77343 일반 12/2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1 0
77342 일반 누가 우리집 와서 베이스스테이션 좀 대신설치해줘 5 꼬마키` 2018-12-01 0
77341 일반 갤럼들은 아바타 어떻게함? 2 ㅌㅂ 221.155 2018-12-01 0
77338 일반 꼭 신사,벚꽃등등 핫플레이스에서만 친구를 사귈수있는게 아니다. 4 DDos 2018-12-01 2
77337 일반 난 솔직히 너네들이 너무너무 부러워 5 클루 2018-12-01 0
77334 일반 vr 요즘 상태가 안좋네요?? 1 ㅇㅇ 1.246 2018-12-01 0
77333 일반 다시 트래커 안끼고 팔만 사용할까 싶음 1 아루라테 2018-12-01 0
77332 일반 난 왜 맨날 귀여운거 보고 예쁜거도 보는데 성욕이 넘쳐나는거냐 3 greenhornet 2018-12-01 0
77331 일반 니들 친구 있니 4 ㅇㅇ 211.107 2018-12-01 1
77330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211.245 2018-12-01 0
77329 일반 아바타 0부터 만들어보고싶은데 0도 모르겠네 4 ㅇㅇ 125.135 2018-12-01 0
77328 일반 질문) 질문글 쓰려고 했는데 2 ㅇㅇ 125.135 2018-12-01 5
77327 일반 (고민) 브얄챗 1주 조금 넘었는데 몸에 변화를 느낌 6 ㅇㅇ 39.118 2018-12-01 1
77326 일반 요즘 서버상태 거지 같아서 플레이타임 줄거나 안하게됨 2 아루라테 2018-12-01 0
77325 일반 월드 이동하기 무섭네 3 DDos 2018-12-01 0
77324 일반 스팀 계정은 아바타나 월드 업로드 못함? 4 Kcalb02 2018-12-01 0
77323 일반 왜 인바이트리퀘스트 안되나요 3 antosi 58.232 2018-12-01 0
77322 일반 우콘쟝 눈동자에 하트넣는 방법 없을까? 2 ㅇㅇ 125.180 2018-12-01 0
77321 일반 우중BMO 완성했다 7 KINIX 2018-12-01 14
77320 일반 Cloth지정해도 기본자세 손은 그대로 옷안으로 들가는구나 2 ㅇㅇ 2018-12-01 0
77319 일반 디씨에서 컨셉 좆같이잡으면 잘한거 아니냐 1 ㅇㅇ 125.129 2018-12-01 3
77318 일반 아직도 게임 발작중이네 1 DDos 2018-12-01 0
77317 일반 차렷충이 머에영? 2 엠피찡 2018-12-01 0
77316 일반 무선킷 부럽다 4 빠이센 2018-12-01 0
77315 일반 유니티 오류나는데 이거 왜이래??? 8 ㅇㅇ 222.239 2018-12-01 0
77314 일반 몇달전에 오자마자 일본인찾는 한국인 꽤 있지 않았냐 3 ㅇㅇ 222.108 2018-12-01 0
77313 일반 VR속 나를 방치해보자 5 라찌 2018-12-01 0
77312 일반 근데 한국인들 신사나 사쿠라 히로바만 감? 11 ㅇㅇ 2018-12-01 0
77311 일반 근데 이건 왜 념글 안갔냐 11 ㅇㅇ 211.33 2018-12-01 1
77310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3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1 1
77309 일반 뭔가 첨에는 현실에서 좋아하는 노래나 패션쪽으로 따라가다가 12 Kcalb02 2018-12-01 0
77308 일반 이건 대체 어떻게 받아들여야 하냐 12 ㅇㅇ 219.254 2018-12-01 1
77307 일반 님들은 왜케 친구가 많음 4 ㅇㅇ 2018-12-01 0
77306 일반 갬성 이해 못하는 병신색기들 27 sing)Hana 2018-12-01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