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나도 vr로 셀카 잘 찍고싶다
글쓴이
neco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91
  • 2018-10-10 15:18:45
							

자기전에 사진 정리하는데 다 이상해.. vr로찍어서 그런가 남이찍어준게 난 항상 더 맘에 드는거같다

저거 카메라는 사진찍을때 안보이더니 왜갑자기 보이는거임 ? 심이






ㅇㅇ 프리렉방 사람은 많이 있는데 내가 갈땐 퍼블릭 하나도 안보이는데 이거 블락이여? 175.196 2018.10.10 15:21:00
neco 저거 퍼블릭아니고 친구방 다른사람들도 다 프렌즈방으로 파서 그런거아녀? 2018.10.10 15:22:19
크왁이 거울찍으면 카메라랑 네임태그 찍힘 ㅎ 2018.10.10 15:24:59
ㄴㄴㅅ ㅋㅋ 2018.10.10 15:28:53
ㅇㅇ 월드 카메라로 설정해서 촬영하면 자연스러움 175.223 2018.10.10 15:34:13
Derinma 흑흑 이분 커미션 신청하고싶은데 오픈카톡을 못찾겠어 눙물 2018.10.10 16:12: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604 일반 vr 프로필에 상메같은거 어에해? 4 ㅇㅇ 14.40 2018-10-23 0
65602 일반 바ㄹ기가 멈추지 않아 응기이잇!! 5 ㅇㅇ 223.62 2018-10-23 0
65599 일반 캐시 자동삭제 간단한거 만들어줄까하는데 6 러닝머신러닝 2018-10-23 2
65598 일반 오프라인에서 DJ를 하게 되었는데... 21 ㅇㅇ 220.78 2018-10-23 0
65597 일반 나 특 4 쎾쓔!!! 2018-10-23 0
65596 일반 좆목무새 특 1 러닝머신러닝 2018-10-23 8
65595 일반 근데 너네들 vrchat 갤 단체 톡방있는거 아냐? 9 ㅇㅇ 195.175 2018-10-23 15
65594 일반 찐따 특 5 ㅇㅇ 195.175 2018-10-23 0
65593 일반 여자사람이 놀자는데 어디로 가야하냐? 16 ㅇㅇ 223.38 2018-10-23 0
65592 일반 [속보] Windows MR 개발진 앞으로의 VR 시장에 대한 견해 7 ㅇㅇ 5.176 2018-10-23 0
65591 일반 비추 조용히 올라가는거봐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3 0
65590 일반 이따 9시 퇴근하고 오큘친구들 놀릴생각하니까 너무좋다 3 ㅇㅇ 14.40 2018-10-23 0
65589 일반 하와와 여고생쟝 브알챗 친구 실제로 만나고온거시에요 8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3 0
65588 일반 유니티패키지 파일만 받아서 설정중인데 1 ㅇㅇ 121.66 2018-10-23 0
65587 일반 풀트는 mmd댄스방 안돼? 1 ㅇㅇ 14.40 2018-10-23 0
65585 일반 독립형 오큘 게임 해보신분? 6 NAME_HORANG 2018-10-23 0
65584 일반 [속보] 2세대 Mr 전신트래킹및 촉각센서 연구개발완료 12 ㅇㅇ 5.176 2018-10-23 0
65583 일반 여태까지 만들던 캐릭터 단체샷 12 Bunny Y 2018-10-23 2
65582 일반 조인타기 제일 부담업다는거 칭찬이겟지?? 15 3학년1반이하린 2018-10-23 0
65581 질문 커미션 관련 질문좀 해보려는데 3 테루 2018-10-23 0
65579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15 ㅇㅇ 1.247 2018-10-23 0
65578 일반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다 11 츄르 2018-10-23 2
65576 일반 캐시 자동삭제는 없음? 1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23 0
65573 일반 너네 풀트래킹 키설정 8 ㅇㅇ 14.40 2018-10-23 0
65571 질문 아바타 키 145cm 정도로 맞추고 싶은데 6 tadori 211.44 2018-10-23 0
65570 일반 바이브 바닥쪽 인식 못하는건 어캄?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69 일반 휴 오큘 처분해서 다행ㅎㅎ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568 일반 뱅할뱅 9시반연병장 3 하루사메 2018-10-23 0
65567 질문 이마트 나나치모델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뿌엥 1.236 2018-10-23 0
65566 일반 요즘 념글 진짜 다양 하게 올라간다 4 으ㅡ음 2018-10-23 0
65565 일반 스트랩 주문 이렇게하면 되지? ㅇㅇ 211.36 2018-10-23 0
65564 일반 바이브화면 시점계속 막 이리저리 날라다님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563 일반 할로윈 작업하기전에 쉐이더 그림자 조절좀 하고있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62 VRC일기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는데 기존 아바타 보다 더 이쁘다 2 델피늄 2018-10-23 1
65561 일반 트래커를 스트랩때문에 고민하지마 10 하피핏 2018-10-23 0
65560 일반 와 퇴근 3 초보자아 2018-10-23 0
65559 일반 트래커는 usb 3.0해야됨? 2 Yua 2018-10-23 0
65558 일반 블투 4.0 동글 추천점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57 일반 좆비비는 글에 저격하면 찔리는지 욕부터처박네ㅋㅋㅋ 25 ㅇㅇ 223.39 2018-10-23 45
65556 일반 근데 오쿨이 2세대랑 포기하는거도 이해가 되는게 5 으ㅡ음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