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프라인에서 DJ를 하게 되었는데...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598
  • 2018-10-23 10:46:22
  • 220.78
							

예전에 븨알쳇 클럽월드에서 DJ 했던 녀석인데



이번에 홍대 모 클럽에서 DJ하게 됐거든...


뭐 너무 당연히 븨알쳇 하느라 바쁘겠지만


놀러올사람 있냐???





물론 이번에 할로윈 특집이라 클럽에서 나오는 노래들이 씹인사 & 애니송 의 혼종이다...



추가)


참고로 이번주 금요일 저녁 9시부터 오전 5시 까지 한다.

으ㅡ음 미안한데 여기애들은 클럽에서 못놀아 2018.10.23 10:48:27
춤만춰 나이때문에 빠꾸당하는데 안감 2018.10.23 10:49:04
레몬우유 일단 어딘지부터 말해봨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3 10:49:41
쎾쓔!!! 애니송ㅋㅋㅋㅋ가보고십네 2018.10.23 10:49:45
ㅇㅇ 아... 미안.. 그걸 생각못했네... 220.78 2018.10.23 10:50:10
ㅇㅇ 다들 군필여고생이라고 하길래.. 괜찮은줄 알았지.... 220.78 2018.10.23 10:50:35
ㅇㅇ 가면 뭐주냐? 211.48 2018.10.23 10:50:47
ㅇㅇ 홍대의 '명월관' 이라고 하는 클럽니다. 220.78 2018.10.23 10:51:01
ㅇㅇ 줄만한건 없고 애니송을 틀어준다. 220.78 2018.10.23 10:51:38
ㅇㅇ 진짜 라이브로 믹싱하냐? 저번에 VRC클럽 갔는데 믹싱이라고 하기 부끄러울 정도로 그냥 노래만틀고 이퀄라이져만 올렷다 내렸다 해서 실망했는데. 211.48 2018.10.23 10:52:04
춤만춰 아참 왕년에 클럽에서 많이 놀아봤는데 애니송은 진짜 아님;;// vrc에서나 통하지 ~_~; 2018.10.23 10:52:10
ㅇㅇ 트랙 합성도 하고 그런거지? 211.48 2018.10.23 10:52:21
ㅇㅇ 마 멀리 찾아가는데 VR갤 정으로 밥이라도 한끼 같이 먹자고 해야 시간내서 가지 211.48 2018.10.23 10:53:14
울테 클럽에서? 애니송? 음? 2018.10.23 10:53:29
ㅇㅇ 버튼푸셔에서 너무 많은걸 바라는거 아니냐???? 그리고 나빼곤 다들 잘하는 사람들임 ㅇㅇ 220.78 2018.10.23 10:54:03
ㅇㅇ 라인업 보니깐 퓨처베이스랑 애니송 리믹스 막 섞여 나올예정이다. 220.78 2018.10.23 10:56:59
춤만춰 나이가 적어서 빠꾸가 아니라 많아서.....흙 더러운세상!!!!! 2018.10.23 10:58:32
혹시 애니송? 거기 클럽에서는 단체로 하루히 댄스나 우마우마같은거 춤? 2018.10.23 10:59:29
ㅇㅇ 그거 10년도 더 된걸... 틀.... 어볼까? 220.78 2018.10.23 11:11:10
쎾쓔!!! 포캣몬 디지몬 카드캡터체리 틀어줘 2018.10.23 11:12:49
ㅇㅇ 와 시발 함가볼까 존나 궁금하내 - dc App 210.2 2018.10.23 17:47: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655 일반 화면도 안나오고.. usb전원 안식도 안되고... 18 츄르 2018-10-23 0
65654 일반 저댄 뱅뱅뱅 1P 잼네 1 으ㅡ음 2018-10-23 0
65652 일반 간단뚜따 3 시리스 2018-10-23 0
65651 일반 개씨발 눈물ㅠㅠㅠㅠ 8 츄르 2018-10-23 0
65650 VRC일기 하.. 한국어하는 외국인 코스프레 하지말자 2 린뀨 2018-10-23 0
65649 일반 DJ 좋아 8 A.ms 2018-10-23 0
65647 일반 유튜버 은근 많네 려료려 221.142 2018-10-23 0
65646 일반 놀로 다 좋은데 1 ㄹㄹㅋ 121.162 2018-10-23 0
65645 일반 그 핫했던 공포맵 갔다옴 1 초보자아 2018-10-23 0
65644 일반 혹시 이거 옷 모델링 본사람 없어? 3 dd 14.37 2018-10-23 0
65641 질문 아바타 문제 핼프미 ㅠㅠ 4 ㅇㅇ 2018-10-23 0
65640 일반 오늘뱅꿀잼 9 하루사메 2018-10-23 6
65638 일반 안경쓴사람은 VR장비 못써? 7 릿카와이 2018-10-23 0
65637 일반 오늘도 저댄방 2019 1 alskdj 183.104 2018-10-23 0
65636 일반 블렌더 한글패치 어떻기 해요? naught 14.37 2018-10-23 0
65635 일반 메인보드 크기차이봐ㅋㅋㅋ 5 츄르 2018-10-23 0
65634 일반 갓 ivry+립모션 저댄 16명도 내장그래픽으로 안튕김 1 NAME_HORANG 2018-10-23 0
65633 일반 NOLO 돌아가나 1 ㅇㅇ 222.109 2018-10-23 0
65632 일반 ㅈㄴ 화난다 진짜ㅋㅋㅋ 5 츄르 2018-10-23 0
65631 일반 유지오 아바타 없으? 1 려료려 221.142 2018-10-23 0
65630 일반 vrc 4시간했는데 커스텀 아바타 업로드가능하다고메세지뜸;;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629 일반 중딩정도 돼보이는 애가 러시아인한테 3 DinGa 2018-10-23 0
65628 일반 구글어스vr은 안함? dd 61.105 2018-10-23 0
65627 질문 vr쓰고 자는거 많이 불편해? 8 클루 2018-10-23 0
65626 일반 vr 바이브 중고 팔까 하는뎅 3 뀨삑 121.130 2018-10-23 0
65625 질문 인게임에서 자연스럽게 나는법 아시는분? 잠곰 2018-10-23 0
65624 일반 극하이텐션 싫어 3 DinGa 2018-10-23 0
65623 일반 980ti 하고 1070 뭐가 더 좋음? 4 ㅇㅇ 182.225 2018-10-23 0
65622 일반 군머 반년남았는데 풀트래살까 4 ㅇㅇ 112.151 2018-10-23 0
65620 일반 시발 바이브땜인가 안경 부서짐 5 울테 2018-10-23 7
65619 강좌/정보 Windows 기본 기능으로 VRChat 캐시 자동으로 삭제하기 15 러닝머신러닝 2018-10-23 40
65618 일반 귀여운짤 5 카디아. 2018-10-23 3
65616 일반 뱅 재밌게 하는 방법 23 으ㅡ음 2018-10-23 27
65615 일반 인게임에서 아바타 가만있고 시야만 바뀌는거 머때문임? 6 neco 2018-10-23 0
65614 일반 내가 해 본 게임중에 VRC만큼 과금유도 심한 10 DinGa 2018-10-23 0
65613 일반 샤로 사기 vs 킷슈 사기 승부존 6 몰래온손님 2018-10-23 0
65611 일반 집가자마자 부품붙잡고 조립... 4 츄르 2018-10-23 0
65610 일반 유니티 월드 제작하면 파일 확장자 머임? 2 무른 2018-10-23 0
65609 일반 mmd댄스방 가면 왜 브알챗이멈추지 4 아스테리 2018-10-23 0
65607 일반 결혼 하자는데 어떡할까... 23 흑흑 182.222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