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영국사람이라 그런가 더 어렵다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28
  • 2018-10-10 13:01:22
  • 211.36
							

미국이랑은 좀 다르다고 얘기해주네

시발 영어가 다 똑같은 영어가 아니야?

- dc official App
ㅁㄹㄴㅌㅁㅈ 영국 영어랑 미국영어는 좀 억양부터 늬앙스까지 좀 다른게 몆몆있음 2018.10.10 13:02:22
ㅁㄹㄴㅌㅁㅈ 억양은 그냥 거의 다르다고보면됨 예를들어 Water는 워러 라고배웠지만 영국에서는 우-ㅓ더 같은느낌이야 2018.10.10 13:02:42
ㅁㄹㄴㅌㅁㅈ 영국영어에 익숙해졌다고 와!나영어마스터다! 하면 경기도오산인게 캐나다스타일영어도있어서.. 2018.10.10 13:03:44
쉔가오랜 시벌 한국어가 쫭이군 - dc App 211.36 2018.10.10 13:04:10
ㅁㄹㄴㅌㅁㅈ 암튼 시1발 좆같으면 그냥 니가알고있는발음으로이야기하셈 지들이좆같으면 지들이알아서하니까 2018.10.10 13:04:31
쉔가오랜 안그래도 그러고있음... 난 영어못하니까 잘아는놈이 알아서 알아들어야징 - dc App 211.36 2018.10.10 13:05:33
ㅁㄹㄴㅌㅁㅈ 가끔 이런생각들떄가있는데 나는시1발 너희들언어 잘모르지만 공부해서 어떻게든 이야기하려고노력하는데 늬들은 시1발 왜 노력하는사람을 비웃거나 다른언어를 배울 노력조차 하지않는것인가 에 대해 가끔생각함 2018.10.10 13:07:29
쉔가오랜 그런생각 하는 새끼는 손절각이 날카로움. 그래도 일본친구 영어권친구 한국친구 같이 놀때 내가 중간역할 하게되는데 뭔가 개고수가 된 느낌이라 기분은 좋음... - dc App 211.36 2018.10.10 13:11:13
꼬마키` 억양도 억양인데 단어도 다른거있음 2018.10.10 13:17:12
쉔가오랜 단어가 다르다기보단 사용하는 의미가 문장조합에따라 달라지는경우가 있네... 언어가 시벌 졸라 불규칙적인거같음 - dc App 211.36 2018.10.10 13:18: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404 일반 쭈쭈 13 치요키 2018-10-28 5
67403 일반 극락정토 아바타에 넣고싶다 3 neco 2018-10-28 1
67402 일반 뚜따 성공했다 2 _instruction 2018-10-28 1
67401 일반 머더고인물 만났다 2 ㅇㅇ 223.33 2018-10-28 2
67400 일반 VR이나 MR사면 컴터 용량 얼마정도 필요함? ㅇㅇ 210.106 2018-10-28 0
67399 일반 어제 머더할때 추리력오지게함 6 ㅇㅇ 223.33 2018-10-28 0
67398 일반 무선킷 어디서삼?? 2 ㅇㅇ 121.136 2018-10-28 0
67397 일반 usb to hdmi 써본사람있어유?? 재배맨 2018-10-28 0
67396 일반 좆같은 뚜따 7 _instruction 2018-10-28 0
67395 일반 기본 캐릭터 y, x봇 도 꾸밀수있음? 5 카카오올리브 2018-10-28 0
67394 일반 낼부터 금욜까지 브얄못하네 ㅂㄷ 2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393 일반 헤드셋 뭐씀? 3 라그네아 2018-10-28 0
67392 일반 뚜따 좆같다 시벌 5 _instruction 2018-10-28 0
6739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8 0
67389 일반 풀트래킹하면 갑자기 렉 버버벅 걸리는 증상뭐임? 2 ㅇㅇ 220.74 2018-10-27 0
67387 일반 VRC 밴기준 어디써있음 8 아메히 2018-10-27 0
67386 일반 입 안열어도 눈치까는 한국인 구별법 24 ㅇㅇ 27.117 2018-10-27 9
67385 일반 국제연애하는 친구들있어? 12 ㅇㅇㅇ 210.104 2018-10-27 0
67384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17 ㅇㅇ 27.117 2018-10-27 17
67383 일반 친구 사귀는 요령좀 알려조.. 25 ㅇㅇ 1.242 2018-10-27 0
67382 일반 지금까지 써본 vr장비 28 Gloryman 2018-10-27 16
67380 일반 와 난 VR하면서 자괴감 안들줄알았는데 지금 겁나 자괴감 옴 3 ㅇㅇ 39.7 2018-10-27 7
67379 일반 어제 자 처음 찍어본 여러 저댄방 영상들 14 아이리네 2018-10-27 12
67377 일반 클레릭 산사람.. 1 ㅁㅇㅁㄴ 220.73 2018-10-27 0
67376 일반 부스에서 할아버지샀는데 이거어떰?? 9 바밤 2018-10-27 21
67375 일반 오늘 깎은 파티클 2 괵스챤 175.223 2018-10-27 0
67373 VRC일기 간만에 소소하게 행복한 하루여따 1 ㅇㅇ 121.125 2018-10-27 2
67371 일반 현재진행형인 블랙스크린or블랙홀 관해서.. 24 린뀨 2018-10-27 0
67370 일반 vr 챗 입문할까 하는데 고민... 10 뷰라드 2018-10-27 0
67369 일반 월요일이면 MR도착이닼ㅋ 3 Desperadon 2018-10-27 0
67368 일반 차렷충이라 그런건진 몰라도 쓰담쓰담 너무 좋음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7 0
67367 일반 지인이 하루정도 안들어와서 내심 아쉬워했었는데 2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0-27 2
67366 질문 데스크탑으로 펜 쓸수있는 아바타 1 뿌빠삐뿌 2018-10-27 0
67365 일반 베이스가 못보면 트래커가 튀어버려?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64 일반 바이브 산것이에요 3 데미야 2018-10-27 0
67363 일반 저댄2019 재밌긴 재밌더라 1 하벤하이드 2018-10-27 0
67362 일반 안흥한갤 2 ㅇㅇ 220.124 2018-10-27 0
67361 일반 램 16기가 인식시키느라 뒤지겠다 2 다이소vr 124.60 2018-10-27 0
67360 일반 할로윈 중에 신체크기 변형시키거나 없에거나하는맵 재밌네 2 JinSilly 221.153 2018-10-27 1
67359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16 재배맨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