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84
  • 2018-10-27 22:58:11
  • 27.117
							

내 예상에 여자 2명 공익 3명 면제 3명 군필 2명 이정도 비율 아니냐?


군필도 시발 2명중에 군생활 딱 하고 예비군 말고는 군대 생각도 안하고 다니는 사람 1명

갓 전역해가지고 입만 열면 군머군머 하고 다니는 군무새 1명.


그 입만 열면 군머군머하는 애들끼리 모여서 시발 개역겹네ㅋㅋㅋ

MANKALO 여초생 비율 은근히 적네, 언냐들 이거 나만 불편해? 2018.10.27 22:59:30
Misaring 넌 이제 큰일나써.. 우리 언니한테 락 온 대써! 2018.10.27 23:03:20
반타블랙 여중생은 군대같은거 몰라양 2018.10.27 23:04:04
ㅇㅇ 예비군 끝난지가 언젠데... 175.198 2018.10.27 23:04:33
IlIl 혼자불타네 - dc App 2018.10.27 23:27:20
321 난 동원도 끝났는데 그냥 웃으면되냐? 59.27 2018.10.28 00:31:10
뷔아 예비군 끝난지 4년지남. 서른넷. 신기한건 그때 쓰던 장비들이랑 구호는 생각남 km8k2나 지탐기...cam2 같은거....방사능 측정기랑. 알파브라보찰리델타에코폭슬롯리마줄루ㅠ키로유니폼노벰버 등등 각구명뜻이랑 보고체계랑..지도보는거랑 화학보고단계 아직도기억나는거보면..겁나 구타당한 보람은 있는듯. 223.39 2018.10.28 01:06:41
ㅇㅇ 지도 좋아서간게아니라 질질짜면서 끌려간거면서 면제공익들 패고있네ㅋㅋㅋㅋ ㅂㅅ새끼 223.62 2018.10.28 01:11:53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2.37 2018.10.28 02:19:42
ㅇㅇ 면제공익 팬다고 ㅄ이면 이세상 사람 전부다 ㅄ이게? 정공아? 122.37 2018.10.28 02:21:09
Yua 또 유동 콜로세움 열렸누 2018.10.28 03:36:00
ㅇㅇ 또또또 노예 사슬 자랑한다 - dc App 221.158 2018.10.28 03:37:59
Ciao 자연발화 가성비 ㄱㅆㅅㅌㅊ - 챠오! 2018.10.28 04:01:22
빅huge맨 2018.10.28 04:15:26
Desperadon 그래서 왜 타는건데 뭐가 문제야 - dc App 2018.10.28 05:09:17
ㅇㅇ 여중생이 반인데 - dc App 39.7 2018.10.28 10:28:24
ㅇㅇ 화학병 게이야... - dc App 59.151 2018.10.29 00:1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92 질문 vrc 아바타 교체 3 블루길매운탕 2018-10-29 0
67791 일반 자국에 자부심을 가져라 4 국뽕치사량 221.154 2018-10-29 2
67790 일반 퍼블릭월드 캐릭터 사고싶은데 되려나... 1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1
67789 일반 아 그걸 안 물어봤네 2 ㅇㅇ 220.121 2018-10-29 0
67788 일반 vr에 돈쓰는게 안아까운 이유 7 Yua 2018-10-29 1
67787 일반 놀로유저드라 3 greenhornet 2018-10-29 0
67786 일반 시발 미쳤다... 브알챗 때문에 총 300 이상 쓴거 같다... 8 야근박멸 211.38 2018-10-29 1
67785 일반 안녕 하세요 !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10-29 0
67783 일반 으야으야야ㅑㅡ으어어 Fesex에서 전화왔다 8 U_myo 2018-10-29 2
67782 일반 묵언브알 웨알프 팁 3 ㅇㅇ 211.252 2018-10-29 1
67780 일반 대답 할때 우주인 5 초보자아 2018-10-29 0
67779 일반 여기서 활동하려면 6 F 211.58 2018-10-29 0
67778 일반 내가 웨알프 했을때 곤란해하던 외국인들은 4 MANKALO 2018-10-29 0
67776 일반 웨알프 ㅈ도 문제없음 15 MANKALO 2018-10-29 15
67774 일반 일본어 진짜 억양까지 평범하게 1 ㅇㅇ 223.39 2018-10-29 1
67773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용 배터리 보고 있는데 질문 좀... 6 ㅇㅇ 220.121 2018-10-29 0
67772 일반 웨어아유프롬에 거부감 있는 한국인들 7 아루라테 2018-10-29 1
67771 일반 근데 진지하게 웨아유프롬 머가문제임? 7 Yua 2018-10-29 1
67770 일반 왜 그래 또 무슨일이야 1 JJY 2018-10-29 0
67769 일반 걍 왓 아유 랭귀지 써라 3 검은연 2018-10-29 0
67767 일반 근데 가끔식 국적 헷갈릴때있음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67765 일반 웨어아유 프롬 이야 그러려니하는데 4 초보자아 2018-10-29 1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67749 일반 스팀vr 밝기 줄이는법 1 Macross 2018-10-29 0
67748 일반 스팀브얄에 메뉴도 있어? 3 ㅇㅇ 223.38 2018-10-29 0
67747 일반 닷씨는 안하겟소 1 Huntere 2018-10-29 0
67746 일반 난 중국인이냐고 묻는 러시아 사람을 봤는데 엘에르엘 2018-10-29 0
67745 일반 BTS 존나 고맙지 않냐 6 ㅇㅇ 125.185 2018-10-29 5
67744 일반 플탐 튜토리얼 끝냈다.. 5 츄르 2018-10-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