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후기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12
  • 2018-10-10 12:34:46
							



후기는 써본적도없어서 일단 대충휘갈김

일단 설치는 매우 간편한편이며 미니보드 쓰느사람도 장착은 조금의여유공간만 잇다면 충분히 장착 가능할정도로 새로장착하는 카드가 얇음

추가로 조그만 센서같은것도 추가로 딸려오는데 이거 대충 아무데나 걸든 박아도 추적은 알아서 잘함

저댄방에서 1시간정도 춰본결과 빠르게 움직이든 회전하든 눕든 전혀 지연같은거 안느껴짐 끊기는것도없음.

단점으로 배터리 지금 보니까 기본으로 주는것도 만짜리같음.(3.0퀵차지 되는 보조배터리몇개 사두는것을 권장) 보조배터리 소모 다될시 그냥 뽑아서 다른것

꼽아주면 다시 바로연결됨 배터리만짜리로 시간소모는 3시간반?정도 되는거같음

그외에 머뤼위에 새로 달리는것도 트래커처럼 매우가벼워서 오히려 유선일때보다 머리가 엄청 가벼워짐 체감됨 이건 진짜 ㅇㅇ

단점이라면 지금 현재 스팀vr최신버전에서만 무선킷이 작동함 그러니 핫픽스 버전으로 내려서 풀트래킹하는 꼼수가안되 ㅜㅜ(이건 빨리 스팀vr버전수정해주길 바래야함)




결론-존 나 편하고 가볍다. 돈있으면 무조건 사라.

아이리네 2018.10.10 12:36:29
ㅇㅇ 지른다. 203.213 2018.10.10 12:37:00
Misaring 2018.10.10 12:37:06
Viver steam vr hotfix 버전 쓰지말고 steam vr beta 쓰자 - dc App 2018.10.10 12:42:18
Viver 일반 베타 쓰는중인데 풀트래킹 문제 없더라 - dc App 2018.10.10 12:42:43
boogleboogle 오 꿀팁ㄱㅅ 2018.10.10 12:43:57
크왁이 얼마야? 2018.10.10 12:45:00
김치전사123 도는거 넘 부러웠음 2018.10.10 12:49:09
쿨통 바이브 좋겠다아ㅠ 2018.10.10 12:51:13
ㅅㅇ 베타써라. 116.41 2018.10.10 15:06:40
댕타 오디오스트랩필수지? 2018.10.10 15:42: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34 일반 뱅하느라 밥먹는거 까먹음 10 UnnameD 2018-10-29 0
68133 일반 이겜운 친구없는 찐따가 할만한게뭐가있을까 4 시나몬팡 2018-10-29 0
68132 일반 셀렉터로 표정 여러개 늘리는거 질문점 3 ㅇㅇ 218.146 2018-10-29 0
68131 일반 갤럼들 너무 친절해 다들 천사야 천사 6 ㅇㅇ 1.242 2018-10-29 0
68130 질문 VR은 무조건 직거래로 거래 해야되나요? 7 ㅇㅇ 125.134 2018-10-29 0
68129 일반 요즘 일주일에 1공포맵 실천중 3 카디아. 2018-10-29 1
68128 일반 말하는거보면 1 Desperadon 2018-10-29 0
68127 일반 윈도우10 프리뷰버전 정식버전으로 못내리냐 8 ㅇㅇ 112.156 2018-10-29 1
68126 일반 뱅할때 트롤링하는 애 들어오면 답이 없더라 3 ㅇㅇ 1.248 2018-10-29 0
68125 질문 쉐이더질문 아스테리 2018-10-29 0
68124 일반 mr도착함 10 Desperadon 2018-10-29 0
68123 일반 공포맵 갈사람 14 치요키 2018-10-29 0
68122 일반 캣? 1 NAME_HORANG 2018-10-29 1
68121 일반 변성기 안온 초중딩 목소리는 앞으로 거른다 5 ㅇㅇ 37.154 2018-10-29 2
68120 일반 Vr챗 아디 삭제좀 1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119 일반 캣다 월드 이름 뭔가요??? 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118 일반 브얄쓰는 갤럼 봐라 16 ㅇㅇ 14.37 2018-10-29 0
68117 일반 캣다인가 뭔가 정체가 뭐임 10 ㅇㅇ 1.248 2018-10-29 1
68115 VRC일기 쉐이더 새로 구한거있어서 적용시켜봄 2 아스테리 2018-10-29 0
68113 일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meraria 118.217 2018-10-29 1
68112 일반 과몰입은 확실히 좋지않다.. 3 카디아. 2018-10-29 0
68109 일반 오 데드스페이스 맵나옴ㅋㅋㅋㅋㅋㅋ 4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
68108 일반 난 웨얄프할때 한국인이면 블락하는데ㅋㅋ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07 일반 이거당 3 Raimiz 2018-10-29 1
68106 일반 갤주는우리를사랑한다 2 ㅇㅇ 175.223 2018-10-29 22
68105 일반 어머 키넥트가 단돈5만원에? 6 빠쓰 2018-10-29 0
68104 일반 트래커 3개 45만원팜 2 읭읭이 2018-10-29 0
68103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8 ㅇㅇ 210.216 2018-10-29 4
68102 일반 와 이짤 소파 똥꼬로보이는데 4 ㅇㅇ 210.117 2018-10-29 0
68101 일반 가끔식 일본인들 한국닉보면 말씹지않냐? 2 빈달 2018-10-29 0
68100 일반 바이브 센서말인데 울테 2018-10-29 0
68099 질문 념글에 mr 조작법을 보긴했는데.. 13 령웅 2018-10-29 0
68097 일반 애들아 TDA헤어받는데 이거 룰 뭘말하는거냐?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96 일반 트래커 방치2주 바이브방치1주 1 읭읭이 2018-10-29 0
68095 일반 내일부터 수학여행가는데 4 ㅇㅇ 211.211 2018-10-29 0
68094 일반 누가 나랑 놀아줘 6 ㅇㅇ 124.50 2018-10-29 0
68093 일반 뱅짤 2 울테 2018-10-29 2
68092 일반 하와와.. 뉴비쟝 오늘 vr끼고 부랄챗 첨 해본 거시에요.. 15 령웅 2018-10-29 0
68091 일반 짤리냐?? 13 르위 2018-10-29 15
68090 일반 사진 정리중에 깨달은것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