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후기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212
  • 2018-10-10 12:34:46
							



후기는 써본적도없어서 일단 대충휘갈김

일단 설치는 매우 간편한편이며 미니보드 쓰느사람도 장착은 조금의여유공간만 잇다면 충분히 장착 가능할정도로 새로장착하는 카드가 얇음

추가로 조그만 센서같은것도 추가로 딸려오는데 이거 대충 아무데나 걸든 박아도 추적은 알아서 잘함

저댄방에서 1시간정도 춰본결과 빠르게 움직이든 회전하든 눕든 전혀 지연같은거 안느껴짐 끊기는것도없음.

단점으로 배터리 지금 보니까 기본으로 주는것도 만짜리같음.(3.0퀵차지 되는 보조배터리몇개 사두는것을 권장) 보조배터리 소모 다될시 그냥 뽑아서 다른것

꼽아주면 다시 바로연결됨 배터리만짜리로 시간소모는 3시간반?정도 되는거같음

그외에 머뤼위에 새로 달리는것도 트래커처럼 매우가벼워서 오히려 유선일때보다 머리가 엄청 가벼워짐 체감됨 이건 진짜 ㅇㅇ

단점이라면 지금 현재 스팀vr최신버전에서만 무선킷이 작동함 그러니 핫픽스 버전으로 내려서 풀트래킹하는 꼼수가안되 ㅜㅜ(이건 빨리 스팀vr버전수정해주길 바래야함)




결론-존 나 편하고 가볍다. 돈있으면 무조건 사라.

아이리네 2018.10.10 12:36:29
ㅇㅇ 지른다. 203.213 2018.10.10 12:37:00
Misaring 2018.10.10 12:37:06
Viver steam vr hotfix 버전 쓰지말고 steam vr beta 쓰자 - dc App 2018.10.10 12:42:18
Viver 일반 베타 쓰는중인데 풀트래킹 문제 없더라 - dc App 2018.10.10 12:42:43
boogleboogle 오 꿀팁ㄱㅅ 2018.10.10 12:43:57
크왁이 얼마야? 2018.10.10 12:45:00
김치전사123 도는거 넘 부러웠음 2018.10.10 12:49:09
쿨통 바이브 좋겠다아ㅠ 2018.10.10 12:51:13
ㅅㅇ 베타써라. 116.41 2018.10.10 15:06:40
댕타 오디오스트랩필수지? 2018.10.10 15:42: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67290 일반 고인물을 길들이는게 꿈 1 ㅇㅇ 182.209 2018-10-27 0
67289 일반 혈소판이 내 비율이랑 거의 완벽히 일치하던데 5 Yua 2018-10-27 0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67273 일반 너희는 무리하지말라는 말 자주쓰고 듣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67255 일반 부랄챗 하는놈들은 일단 게이는 아님 1 ㅇㅇ 14.42 2018-10-27 0
67254 일반 월드에 들어갈 영상 만들어봤어요 2 [YoonHan] 2018-10-27 0
67253 일반 별가지고 하트를 우찌만듬 3 아메히 2018-10-27 0
67252 일반 공익교류회 열자 3 ㅇㅇ 223.33 2018-10-27 0
67251 일반 왕왕은 어디서 나온 소리냐 ㅇㅇ 168.126 2018-10-27 0
67249 일반 본없는 매쉬에 본 어케 붙임? 2 123 122.45 2018-10-27 0
67248 일반 핸드폰 vr 화질이 그리 쩌나.. 4 재배맨 2018-10-27 0
67247 질문 mr+키넥트 설정글같은거 있나요? 3 Actority 2018-10-27 0
67246 일반 클래릭 구매한사람 질문좀 1 마요릭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