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 세팅글 아무리 읽어도 이해안감 도움!!!!!!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103
  • 2018-10-10 08:07:26
  • 175.210
							



비꼬는 글 아님 ㅠㅠ 념글의 그 갓갤럼님덕에 이정도 진행했지 그 글 없었으면 시작도 못했을듯 



념글 세팅글에

완료가 되었으면 vr챗을 실행후 양쪽 발에달 트래커(컨트롤러)를 양손에 수평, 수직으로 앞을보도록 한후 각각 전원버튼 을 2회눌러주면 허리에단 트래커, 발에단 컨트롤러가 앞쪽을 바라보도록 설정됩니다. '-중요함'

발에단 컨트롤러 한쪽만 두번눌러도 허리도 같이 설정되기때문에 양쪽의 컨트롤러를 들고 정자세로 설정해주어야합니다.

허리트래커가 정자세에서 정위치로 셋팅이되지않으면 허리움직임이 이상해집니다.


이부분


일단 내가 신발에 놀로 컨트롤러를 뒤집어서 트리거가 위로 보이게 구슬이 발목쪽으로 향하게 케이블타이로 묶어두고

스팀 브이알 홈에서 발 정면으로 향한다음 전원 두번 눌러서 정면설정 하고 브알챗을 켰었는데

그 이후로 저 념글처럼


신발에 붙은 컨트롤러를 손에 들고 전원버튼을 2번 또 눌러야하는거?

그리고 양손에 수평, 수직으로 앞을보도록 한 후 이부분은 아무리 읽어도 어떻게 들라는건지 모르겠다 ㅠㅠ

하나는 센서방향으로 딱 겨누듯이 들고 다른하나는 직각으로 새우란거임?


구슬 조절도 어떻게 하는지 도저히 모르겠다.. 발 구슬 하나는 바닥 뚫고 들어가있고 하나는 허벅지에있고 허리구슬은 오른쪽 앞에 멀리 나가있고

켈리 다시해야하는거?

켈리할때 허리랑 헤드셋만 들고 하는데 발트레커 신발까지 신고 그것도 같이 켈리하는건감


일하다가 놀로 배송되서 일하던것도 놓고 세팅중인데 미칠거같애..

2시간동안 갤 검색하면서 필요한 정보 찾아봐도 내가 난독인건지 도저히 못찾겠어서 글씀..

념글 디코는 부재중이시더라





ㅇㅇ 스팀vr홈을 끄면 하얀방이 나오자나? 거기서 전원 버튼 눌러보면 컨트롤러가 정렬되는데 몇번 해보면 감옴 223.33 2018.10.10 08:14:30
ㅇㅇ 신발에 달고 하는게 아니라 허리 컨트롤라 착용한상태로 양손에 컨트롤러 들고 해야해? 175.210 2018.10.10 08:19:48
ㅇㅇ 브이알챗 내에 구슬 망가진건 켈리문제임? 175.210 2018.10.10 08:20:14
ㅇㅇ 응 나는 허리 밸트 착용한 채로 양손에 컨트롤러 들어올리고 전원 눌러서 각 맞추고 내렸을 때 괜차느면 그대로 접속함 223.33 2018.10.10 08:22:18
ㅇㅇ 구슬이 망가졌다는건 무슨소리인지 잘 모르겠네 아바타랑 구슬이랑 거리 차이가 심하다는거야? 223.33 2018.10.10 08:22:47
ㅇㅇ 응 구슬이 자기 착용한 부분으로 발에2개 허리에1개 있어야하는데 막 허공에 드래곤볼마냥 흩어져있어.. 175.210 2018.10.10 08:30:23
ㅇㅇ 스샷이 없어서 어림짐작밖에 못하지만, 구슬이 이상하다면 캘리 잘못잡은거라고 생각해 223.33 2018.10.10 08:34:15
Lakenls 캘리브레이션가서 놀로베이스 놓은방향으로 앞으로 한발 왼쪽뒤 두발 그상태서 오른쪽 가서 삼각형 모양처럼 서주고 양끝에서 한번씩 앉아주면됨 2018.10.10 08:36:49
Lakenls 그후에 컨트롤러두개 똑바로들고 앞으로 뻗고 전원두번클릭 허리 잘있으면 발도 잘있을거임 이래도안된다? 허리트래커를 잘못된방향으로 캘리햇거나 베이스위치문제 룸스케일문제임 2018.10.10 08:38:15
ㅇㅇ 그래 고마워 ㅠ 175.210 2018.10.10 09:03:31
ㅇㅇ 게임할때 정면방향이 아니라 베이스 위치로 해야하는구나 고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5.210 2018.10.10 09:04: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137 일반 목이랑 얼굴 색깔다를때 포토샵 켜야하지?? 1 JinSilly 221.153 2018-10-29 0
68136 일반 화면에 사진띄우는 놈들은 머쓰는거냐 노노하라상 2018-10-29 0
68135 일반 이시간에 공포맵 왜감?ㅋㅋㅋㅋㅋㅋㅋ 4 몰래온손님 2018-10-29 0
68134 일반 뱅하느라 밥먹는거 까먹음 10 UnnameD 2018-10-29 0
68133 일반 이겜운 친구없는 찐따가 할만한게뭐가있을까 4 시나몬팡 2018-10-29 0
68132 일반 셀렉터로 표정 여러개 늘리는거 질문점 3 ㅇㅇ 218.146 2018-10-29 0
68131 일반 갤럼들 너무 친절해 다들 천사야 천사 6 ㅇㅇ 1.242 2018-10-29 0
68130 질문 VR은 무조건 직거래로 거래 해야되나요? 7 ㅇㅇ 125.134 2018-10-29 0
68129 일반 요즘 일주일에 1공포맵 실천중 3 카디아. 2018-10-29 1
68128 일반 말하는거보면 1 Desperadon 2018-10-29 0
68127 일반 윈도우10 프리뷰버전 정식버전으로 못내리냐 8 ㅇㅇ 112.156 2018-10-29 1
68126 일반 뱅할때 트롤링하는 애 들어오면 답이 없더라 3 ㅇㅇ 1.248 2018-10-29 0
68125 질문 쉐이더질문 아스테리 2018-10-29 0
68124 일반 mr도착함 10 Desperadon 2018-10-29 0
68123 일반 공포맵 갈사람 14 치요키 2018-10-29 0
68122 일반 캣? 1 NAME_HORANG 2018-10-29 1
68121 일반 변성기 안온 초중딩 목소리는 앞으로 거른다 5 ㅇㅇ 37.154 2018-10-29 2
68120 일반 Vr챗 아디 삭제좀 1 려려려 221.142 2018-10-29 0
68119 일반 캣다 월드 이름 뭔가요??? 4 차가운가을비 2018-10-29 0
68118 일반 브얄쓰는 갤럼 봐라 16 ㅇㅇ 14.37 2018-10-29 0
68117 일반 캣다인가 뭔가 정체가 뭐임 10 ㅇㅇ 1.248 2018-10-29 1
68115 VRC일기 쉐이더 새로 구한거있어서 적용시켜봄 2 아스테리 2018-10-29 0
68113 일반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meraria 118.217 2018-10-29 1
68112 일반 과몰입은 확실히 좋지않다.. 3 카디아. 2018-10-29 0
68109 일반 오 데드스페이스 맵나옴ㅋㅋㅋㅋㅋㅋ 4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
68108 일반 난 웨얄프할때 한국인이면 블락하는데ㅋㅋ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07 일반 이거당 3 Raimiz 2018-10-29 1
68106 일반 갤주는우리를사랑한다 2 ㅇㅇ 175.223 2018-10-29 22
68105 일반 어머 키넥트가 단돈5만원에? 6 빠쓰 2018-10-29 0
68104 일반 트래커 3개 45만원팜 2 읭읭이 2018-10-29 0
68103 일반 오늘 처음으로 h방 간썰.. 8 ㅇㅇ 210.216 2018-10-29 4
68102 일반 와 이짤 소파 똥꼬로보이는데 4 ㅇㅇ 210.117 2018-10-29 0
68101 일반 가끔식 일본인들 한국닉보면 말씹지않냐? 2 빈달 2018-10-29 0
68100 일반 바이브 센서말인데 울테 2018-10-29 0
68099 질문 념글에 mr 조작법을 보긴했는데.. 13 령웅 2018-10-29 0
68097 일반 애들아 TDA헤어받는데 이거 룰 뭘말하는거냐? 2 ㅇㅇ 221.141 2018-10-29 0
68096 일반 트래커 방치2주 바이브방치1주 1 읭읭이 2018-10-29 0
68095 일반 내일부터 수학여행가는데 4 ㅇㅇ 211.211 2018-10-29 0
68094 일반 누가 나랑 놀아줘 6 ㅇㅇ 124.50 2018-10-29 0
68093 일반 뱅짤 2 울테 2018-10-29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