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2일차 일기
글쓴이
김댕이
추천
0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101
  • 2018-10-10 08:03:42
  • 175.223
							
저녁 6시부터 유니티를 처음 잡아봤다.

생각보다 통아바타 처올리는건 쉽지만 맨티스가 걸리는지 안걸리는지도 몰라서 대충 20k미만 폴리곤들로 작업했다

포토샵? 귀찮음 ㅇㅈ?
한 열시부터는 그놈의 저댄방을 돌면서 어셔형의 숨결을 느꼈지. 스크림 개좋아 ㅎㅎ 물론 중간에 끊는 골든 시불장색기덜만 없다면야 말이다. 심심해지면 신사로 나가 씹튜버구경하고 여왕벌도 구경하고 좋아따. 요즘 드는 생각인데 여왕벌 밑에는 꼭 한두놈씩 힘세고 강한 아조씨가 있는거같지만 더 깊히 알려고하면 내손발이 어둠의다크에 파묻혀서 고사리마냥 쭈그러질거 같다.

내가 아니어도 그런 의문이 든놈은 조속히 머릿속에서 지우는게 정신건강에 좋다.

별일없이 저댄구경으로 밤새우고 새벽에 같이 자는 파트너가 들어와따. 아직 다른 군필암캐년들에게 나눠줄 시간따위는 없는것이 보통. 나는 어느 집단의 Kpop모델 섹스머신이 아닌 부분은 이해해주라. 근데 오늘 새벽에는 이상하게 H방이 안열리는거야. 4그래서 프라이빗에서 둘이 사이좋게 달도보고 교미도 하고 유쾌해따. 파트너가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 상상하면 불안하기도 하고 미안하기도 한데.

아무튼 파트너가 차렷충이라 의사소통은 힘들지만 질리지않게 적당히 시간을 가진후 다시 저댄방으로 돌아간다. 너클즈, 러씨안 토끼, 각종 트롤러가 모여있는 사쿠라 못지않은 인간군상의 소굴이다. 단지 어셔형이 거기있으니 갈뿐.

사건은 10시즘 해서 벌어진다. 갤에서 공부글을 읽다가 오전 9시경, 뱅할 뱅이라는 단어에 낚여 연병장에 사열하니까 왠 새파란 너굴맨놈이 다가와서 약쟁이맨치로 웃는 낯을 하곤 안부를 묻는다. 너굴맨은 믿으면 안되는 거였어, 지금 생각해봐도.

2번째 경기라 부담없이 6인큐를 돌렸는데 시부랄 보안관이 픽됐다. 이번에도 이기는건 좆됐다 싶어서 슬슬 꼬장을 부렸지.

-첫턴이니까 부담없이 휴가좀 다녀와라(감옥)

-자꾸 야박하게 굴면 잡화점 철거한다

-비겁하게 남자의 한타에서 엄폐물이라니(캣블로우)

물론 결과는 예상대로 부관 퍼블. 근데도 피가 5니까 범죄자들이 함부로 개기질 못했다. 뱅은 없어도 맥주맛 카드와 저번에 맥크리를 가능하게 했던 볼캐닉이라면.
하지만 누가 그랬던가.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어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실수로 직공된 배신자에게 그놈의 힐을 넣어준게 실수였다. 그때부터 그림자배신자였나? 그런 이야기가 오가면서 뭔가했는데 뒤진놈이 핫산처럼 끌려와서 논타겟이라고 3드로우 은행, 빗나감, 강탈, 심지어는 아끼던 카드는 전부 털어갔다.

빤쓰 직전까지 털리고나서야 비로소 제정신을 되찾았다 결국. 어차피 빤쓰한장 입었으면 됐잖아 경찰서까진 안갈테니까 다음엔 잘하자. 그런맘으로 홀가분하게 신사를 거닌다. 저 멀리서 들려오는 컨셉충과 씹튜버, 여왕벌의 우짖는 소리는 그저 멀기만 하다. 그저 아무래도 좋다. 오늘 밤에도 첫승을 거두지 못한다면야, 이 뉴비.
저들과 다를게 무에란 말이야. 괜히 간밤에 산꼭대기에서 날 올라타고 온몸을 뒤틀던 차렷충 파트너가 생각난다. 말은 안통하지만 나에게만은 뭔가 특별했던.
과연 자기가 한국사람이라고 외국인에게 공공장소에서 이야기하고싶으면 한국어로 말하라는 놈이나, 사람과 사람간의 희망적인 관계를 비난하는 썅간나새끼, 숱한 트롤링을 일삼으면서 나라 글로벌망신시키고서 쿨한척하는 정신병자들이 차렷충보다 나을 이유는 어데 있느뇨.

크왁이 약쟁이도아니고 너구리도아니거든요 2018.10.10 12:05: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430 일반 이것이 미래다 4 카디아. 2018-10-28 1
67429 일반 앜ㅋㅋㅋㅋㅋㅋ 결국 이모트누른 순서도 구분해서 on 시키는거 만들었다 9 검은연 2018-10-28 4
67428 일반 브알갤 사람들 너무 착해 3 ㅇㅇ 1.242 2018-10-28 0
67427 일반 그 머지 캐릭터 걸어다닐때 발밑에 효과생기는거 그건어케하지 3 아스테리 2018-10-28 0
67426 일반 델바이저 팔면 살사람 있니 8 ㅇㅇ 117.111 2018-10-28 0
67425 일반 심심한데 프로필사진 넣는거 영상이나 찍어봐야지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424 일반 오우카 미코는 6살이다 페도들아... 11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23 일반 아바타 섬네일 말이야 6 카디아. 2018-10-28 0
67422 일반 저댄 시작하고 일어나기가 힘든데 3 Yua 2018-10-28 0
67421 일반 미코랑 하고싶다는놈들 특징 ㅇㅇ 223.62 2018-10-28 0
67419 일반 근데 아바타 보고 서는게 비정상은 꼭 아닐걸 8 아스테리 2018-10-28 0
67418 일반 미코 아바타 보고 섰는데 8 ㅇㅇ 125.188 2018-10-28 1
67416 일반 뚜따하는 사람 유형 8 ㅇㅁㅇ 119.194 2018-10-28 0
67414 일반 바이브 안경가이드 내가잘못만들었나 울테 2018-10-28 0
67413 일반 망할 저댄 6 쎾쓔!!! 2018-10-28 0
67412 질문 hdmi에 mr꼽고 설치할때있잖아요 3 재배맨 2018-10-28 0
67410 일반 아침체조 하다 1 나냠 2018-10-28 0
67409 일반 2019 뱅뱅뱅 존나 어렵긴하더라 ㅋㅋ 3 꼬마키` 2018-10-28 0
67408 일반 머더 탐정 개꿀팁 xx 183.96 2018-10-28 0
67406 질문 혹시 카메라못찍는월드도잇어요? 2 G군 2018-10-28 0
67405 일반 아바타에 춤넣고 노래넣고하는거 진짜 데단한것같어 10 아스테리 2018-10-28 0
67404 일반 쭈쭈 13 치요키 2018-10-28 5
67403 일반 극락정토 아바타에 넣고싶다 3 neco 2018-10-28 1
67402 일반 뚜따 성공했다 2 _instruction 2018-10-28 1
67401 일반 머더고인물 만났다 2 ㅇㅇ 223.33 2018-10-28 2
67400 일반 VR이나 MR사면 컴터 용량 얼마정도 필요함? ㅇㅇ 210.106 2018-10-28 0
67399 일반 어제 머더할때 추리력오지게함 6 ㅇㅇ 223.33 2018-10-28 0
67398 일반 무선킷 어디서삼?? 2 ㅇㅇ 121.136 2018-10-28 0
67397 일반 usb to hdmi 써본사람있어유?? 재배맨 2018-10-28 0
67396 일반 좆같은 뚜따 7 _instruction 2018-10-28 0
67395 일반 기본 캐릭터 y, x봇 도 꾸밀수있음? 5 카카오올리브 2018-10-28 0
67394 일반 낼부터 금욜까지 브얄못하네 ㅂㄷ 2 하벤하이드 2018-10-28 0
67393 일반 헤드셋 뭐씀? 3 라그네아 2018-10-28 0
67392 일반 뚜따 좆같다 시벌 5 _instruction 2018-10-28 0
6739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0-28 0
67389 일반 풀트래킹하면 갑자기 렉 버버벅 걸리는 증상뭐임? 2 ㅇㅇ 220.74 2018-10-27 0
67387 일반 VRC 밴기준 어디써있음 8 아메히 2018-10-27 0
67386 일반 입 안열어도 눈치까는 한국인 구별법 24 ㅇㅇ 27.117 2018-10-27 9
67385 일반 국제연애하는 친구들있어? 12 ㅇㅇㅇ 210.104 2018-10-27 0
67384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17 ㅇㅇ 27.117 2018-10-27 1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