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잔고장 많은편임?
글쓴이
Renée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85
  • 2018-10-10 07:27:52
							

오큘 아아니면 레노버 직구하려고 하는데 바이브 사려다가 방이 좁아서 춤도 못추는데 풀트래킹 못할거면 오큘이나 엠알 사는게 좋을 것 같더라고 둘다 국내 정발 안돼서 사설 업체 as해야하는 제품들 아님?

- dc official App
Raimiz 회사에서 오큘 8개 샀는데 벌써 6개 박살났음다. 특히 오디오 쪽이 잘 고장 나는 듯 2018.10.10 07:29:49
Renée 내구성 ㄷㄷ... - dc App 2018.10.10 07:30:29
Raimiz 일단 울 회사가 VR 어트랙션 만드는 회사라서 하루에 많으면 십수명씩 쓰고 벗으니까 그럴 걸 수도 있는데 아무튼 오디오 쪽은 금방 고장 났음요. 물건 나가면 한 1~2달 버티면 고장 났다고 연락옴 2018.10.10 07:32:03
히비링 바이브도 마찬가지임 잔고장 오짐 2018.10.10 07:35:20
kk08 오큘은 별로..? - dc App 2018.10.10 07:35:49
kk08 바이브 보다는 덜함 - dc App 2018.10.10 07:36:03
하루사메 오디오 한쪽안들리는거? 수리부서있으면그거 쉽게고칠수있는데 진짜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 고쳐짐 혹시 꾹 눌러야들리고그러는거라면 오큘러스 해드폰에 나사돌리는곳있어 거기돌려바 - はるさめ 2018.10.10 07:36:49
하루사메 오큘일년차인데 하드웨어적인고장은전혀없었음 오디오안들리는오류저거 드라이버몇번조여주면될껄 - はるさめ 2018.10.10 07:37:45
쿨통 오큘 소리안나오는 문제라면 동그랗게 조여주는 부분 돌리기만 하면 대부분 정상동작함 2018.10.10 07:38:06
검은연 개인사용 목적으론 별 문제없음. 오큘 CV1을 16년 부터 써왔는데,, 문제없음. 가끔 오디오가 말썽이긴해도 조여주면됨 2018.10.10 07:39:10
Raimiz 오디오 스트랩 자체가 부러진거라 ㅈㅈ.. 2018.10.10 07:39:43
Renée ㅇㅋㅇㅋ... - dc App 2018.10.10 07:59:35
늑대소녀 잔고장은 많은 편이라 생각함 - dc App 2018.10.10 08:00: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080 일반 오 내월드 퍼블릭됐다 1 꿀뚤 2018-10-16 0
63079 일반 빅시스터는 존나 안무섭더라 1 유메콩 2018-10-16 0
63078 일반 헬스방 흑형 나오는 영상뭐야? 3 카디아. 2018-10-16 0
63077 일반 무선킷 단선 ㅋㅋㅋㅋㅋ 9 boogleboogle 2018-10-16 0
63076 일반 공지아무리봐도 풀트설정넘힘들다 1 마요릭 2018-10-16 0
63075 일반 폴리곤제한풀면 영정 잘먹음? 2 아메히 2018-10-16 0
63074 일반 오늘 머더해봤는데 내취향은 아니더라 6 카디아. 2018-10-16 0
63071 일반 오늘뱅꿀잼 1 하루사메 2018-10-16 2
63069 일반 다크니스 아쉬운점 ㅇㅇ 14.46 2018-10-16 0
63068 일반 중국 일본 얘기하면 이 악문다는 애들 특징 3 223.62 2018-10-16 0
63067 일반 브알챗 중국인은 클린함 ㅇㅇ 222.108 2018-10-16 0
63066 일반 오늘도 1일 1뚜따 솜검 175.223 2018-10-16 0
63065 일반 브알챗에 국가는 상관없지 ㅇㅇ 223.38 2018-10-16 0
63064 일반 눈 공포맵 누가 만든 거야 ㅡㅡ!!!!!!!!!! 2 티나 2018-10-16 0
63063 일반 컨트롤러 바인딩 질문 ㅇㅇㅇㅇ 106.102 2018-10-16 0
63062 일반 솔직히 다크니스 마지막 귀신은 웃음벨아니냐? 2 꼬마키` 2018-10-16 0
63061 일반 다크니스는 진짜 유메콩 2018-10-16 0
63060 일반 space wing arena 맵 재밌네 NAME_HORANG 2018-10-16 0
63059 일반 놀라 뒤질뻔했네 3 DUZ 2018-10-16 0
63058 일반 빅시스터랑 빅브라더 뭐가 더 오래걸려? 3 유메콩 2018-10-16 0
63057 일반 머더하다가 제일 재밌을 때 꼬마키` 2018-10-16 0
63056 일반 빅시스터 깻다~ 6 치요키 2018-10-16 1
63055 일반 힘들게 클로저스 자게를 끈었는데 2 ulchas 2018-10-16 0
63054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는데 이름 입력이 안되 3 ㅇㅇ 175.223 2018-10-16 0
63052 일반 근데 이것도 인종차별인가 4 NAME_HORANG 2018-10-16 0
63051 일반 망했다.. 4 카할 2018-10-16 0
63050 일반 그룹은 만든다기보다 만들어지는거 아니냐? 1 꼬마키` 2018-10-16 7
63049 일반 심리전모드 머더를 즐겨보자 6 새벽 2018-10-16 4
63048 질문 저좀 도와주세요 ㅠㅠㅠ 1 cleasky 2018-10-16 0
63047 일반 브알챗에서는 국가는 상관업다 1 꼬마키` 2018-10-16 0
63046 VRC일기 Escape히든 클리어~ 6 눈농 2018-10-16 2
63045 일반 친구놈 둘이서 사귄다는걸 눈치채버리고 말았다 9 ㅇㅇ 175.223 2018-10-16 3
63044 일반 솔직히 중국인보다 한국인이더 위험함 스카블 39.120 2018-10-16 0
63043 일반 칭챙춍들끼리 왜싫어하냐 초보자아 2018-10-16 0
63042 일반 난 중국인 괜찮던데 2 MANKALO 2018-10-16 0
63041 일반 갤에서 짱깨짱깨 하는거보면 7 빅huge맨 2018-10-16 0
63040 일반 바이브가 mr보다 사양 1 ㅇㅇ 175.223 2018-10-16 0
63039 일반 내일부터 새친구를 만들어야 할꺼같아 3 ㅇㅇ 210.216 2018-10-16 0
63037 일반 맞다 까먹고있었던 vr 안면폼 나눔 리뷰우우 7 유메콩 2018-10-16 2
63036 일반 카와이 무브란게 참 애매하지 ㅇㅇ 211.184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