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말 이쁘게 하는 사람들 있니
글쓴이
xKiD
추천
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0047
  • 2018-10-10 06:22:56
							


소개좀 시켜줘 말좀 배우게.

아름다운 사람의 말을 배우고싶다.

김희민 묵언충은 어때요 - dc App 2018.10.10 06:23:32
NK08 에구, 휴대폰 액정에 난이 피었네 2018.10.10 06:23:38
ㅇㅇ 디씨에서 찾다니 무엇? 195.175 2018.10.10 06:23:39
읭읭이 얼굴은 핵폐기물인데 말은 이쁘게함 - dc App 2018.10.10 06:23:44
으ㅡ음 섹스 - dc App 2018.10.10 06:23:44
ㅁㄹㄴㅌㅁㅈ 때로는 말이 꼭 필요한경우는 없더라 2018.10.10 06:23:51
NK08 ㅇㄱㄹㅇㅋㅋㅋ 2018.10.10 06:24:30
ㅇㅇ 보통 그런 애들은 그룹 중심에 있지 않니 59.5 2018.10.10 06:24:55
xKiD 어디서나 꽃은 피어나는 법이다.. 2018.10.10 06:25:04
Viver 디시에서...? - dc App 2018.10.10 06:25:21
xx 말을 이쁘게 하는 건 새로 배워야 하는 게 아니라 배운 말을 잊어버려야 해. 183.96 2018.10.10 06:25:32
xKiD 그렇긴한데 이것저것 사람들의 이쁜말을 모으다보면 분명 나중에 이쁜말들을 남들에게 할때 편할테니까 이곳저곳에서 수집중이에요 2018.10.10 06:26:10
ㅇㅇ 이쁘게 채팅할수는 있는데 이쁘게 토킹하진 못함 211.36 2018.10.10 06:27:37
NK08 좋은 글을 보고 그걸 기억하고 있어, 그거면 돼 2018.10.10 06:29:14
ㅇㅇ 말 이쁘게 하는거 별거있나..? 그냥 험한말만 안해도 이쁘게 보일건데 220.121 2018.10.10 06:29:40
xKiD 힘이되는말. 그런것들 2018.10.10 06:30:18
dd 그 정도 인성이 됐으면 VR 세계에서 사교 욕구를 채우지 않았음 211.184 2018.10.10 06:32:28
ㅇㅇ 내 개인적인 생각엔 '아 남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말을 하자.' 이런 생각을 가지고 하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그 사람이 살아온 경험이나 가치관 같은 것들이 모여서 그 사람이 이쁜말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거라고 생각해 59.5 2018.10.10 06:34:16
카할 내가 말이 좀 이쁘긴하지 - dc App 2018.10.10 06:34:44
ㅇㅇ 요약하면 "예쁜 말 전에 예쁜 생각이 우선이다"정도. 59.5 2018.10.10 06:35:26
FGDss 몇명 못본거 같다 - dc App 2018.10.10 06:39:07
ㅇㅇ 말 이쁘게한다는게 그냥 생각한버더하고 정중하게 말하면돼는거임. 생각없는애들마냥 필터링없이 막뱉는게아니라. 220.125 2018.10.10 07:06:58
ㅇㅇ 특히 존댓말 베이스면 개좋음. 220.125 2018.10.10 07:07:06
WTFk 말그릇 이라는 책 읽어봐 꽤 도움 될거야. 이쁜말 많이 배울 수 있길 바래 - dc App 2018.10.10 07:52:48
히비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썰 너가쓴거였어? 2018.10.10 08:46:48
히비링 명언; 2018.10.10 08:47:23
NK08 내가 쓴건 아니고, 나는 보통 이렇게 좋은 표현이 있으면 모조리 외워두거든. 오랜 버릇임ㅋㅋ 2018.10.10 08:47: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663 일반 우콘 왕왕소리같은거 3 극락정토 2018-10-30 0
68662 일반 나 TV에 출연했다 4 sansam 2018-10-30 6
68661 일반 저번이랑 주류 여론이 바뀌었네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0 일반 유동 분탕이라고 하는새끼들 특징.jpg 2 ㅇㅇ 125.180 2018-10-30 1
68656 일반 파딱 일하고있음? 유티 2018-10-30 0
68655 일반 나만 빨강이상 친구어렵냐 3 려려려 221.142 2018-10-30 0
68654 일반 코드 10자리 2 희민 2018-10-30 0
68652 일반 불타지 마시고 블렌더잘알님들 안팤 뒤집힌거좀 도와주셈 6 긴긴 2018-10-30 0
68651 일반 개 빡대가리 새끼가 저작권이랑 불법복제랑 구분도 못하냐 5 ㅇㅇ 1.249 2018-10-30 0
68649 일반 뱅인가몬가 밤에만하는거임? 1 PUNPUN 2018-10-30 0
68648 일반 찐따새끼들 또 불타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647 일반 어제 VR방으로 회식간다고 했는데 1 alskdj 211.246 2018-10-30 2
68646 일반 아 쉬발! 걍 오큘사야지 5 읭읭이 2018-10-30 0
68645 질문 여기 mmd 모델 얻고싶어서 암호얻는라고 며칠째 노력중인데 6 뷁둛 124.53 2018-10-30 0
68644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12 ㅇㅇ 220.78 2018-10-30 5
68643 일반 건담 교류회 상품 예산이 5만원인데 상품어느게 좋을지 니들이 의견줘봐 2 ㅇㅇ 203.90 2018-10-30 0
68642 일반 그분한테 답글이 안달려서... 이번엔 그냥 링크만 올리겠습니다. 13 미코조아 211.36 2018-10-30 5
68641 일반 지금 뱅 할수있음? 3 ㅇㅇ 58.126 2018-10-30 0
68640 일반 유니티에서 눈물에 적용하는 쉐이더는 뭐가 좋을까.. 눈물 180.230 2018-10-30 0
68639 일반 코이고에 적용법 아는 사람 새로운열쇠 2018-10-30 0
68638 일반 다음 강좌는 내일 오후9시쯤 예정 1 MANKALO 2018-10-30 2
68635 일반 야 밑에글뭐냐ㅋㅋ 좀 에반데 4 ㅇㅇ 106.102 2018-10-30 2
68634 일반 Vive 컨트롤러 갑자기 진동이 안되고 소리도 안남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632 일반 바이브풀트 팔고 오큘을 갈까 2 읭읭이 2018-10-30 0
68631 일반 LJD 어나더방 약간의 문제가 있음 2 으ㅡ음 2018-10-30 0
68629 일반 갤주야 내 글 왜 글삭했냐? 30 미코조아 211.36 2018-10-30 7
68628 일반 단선된?바이브 수리보내기 vs 무선킷사고 선 버리기 10 댕타 2018-10-30 0
68627 일반 닉언 ㄴ 1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626 일반 유동특 아스테리 2018-10-30 0
68625 일반 장작 특 F유동닉 2018-10-30 0
68623 일반 저작권관련 글들 보면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10 으ㅡ음 2018-10-30 2
68622 일반 안경충은 오큘 넘불편한것... 2 ㅇㅇ 223.62 2018-10-30 0
68620 일반 싸우지말고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30 0
68618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월드 풀트아바타임? 4 댕타 2018-10-30 0
68616 질문 이제 다 불탔나? 펠렉 2018-10-30 0
68615 일반 저격먹으니까괜히아바타더만들어준다노 ㅇㅇ 39.7 2018-10-30 2
68614 일반 아 댄스방에서 실컷 춤추고 화장실 왔다가 자괴감 풀폭파 1 ㅇㅇ 175.223 2018-10-30 1
68613 일반 워 워 싸우고 쎆쓰 해 1 으ㅡ음 2018-10-30 0
68612 일반 할로윈 기념으로 아바타 뿌린거 반응 좋아서 13 Cimomo 2018-10-30 17
68611 일반 존나 잘타네 1 아스테리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