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갤주야 내 글 왜 글삭했냐?
글쓴이
미코조아
추천
7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29
  • 2018-10-30 13:30:41
  • 211.36
							

본인이 링크 올려달라 그래서 올렸는데 내가 뭐 잘못한거 있음?

대체 어떤 규정에 의해 글 삭제했는지 궁금함.

- dc official App


아스테리 눈깔안달렷지 닉언하지말레 킥킥 ★ 2018.10.30 13:31:06
MANKALO 뭔 개 병신 씹쓰레기같은 새끼야. 지랄도 정도껏해라 2018.10.30 13:31:09
ㅇㅇ 씹네덕새끼라그럼이해하셈 39.7 2018.10.30 13:31:16
미코조아 닉언 안하려고 ** 처리까지 했는데 이것도 닉언으로 들어가나보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1:34
MANKALO 좆같은 새끼가 지랄도 참 중구난방으로 해요 참, 닉언에, 공구에, 저격에, 분탕에, 장작에 아주 팔방미인이여 2018.10.30 13:31:36
미코조아 죄송합니다 글 다시 쓸게요. 그렇다고 욕까지 박으시는건 좀 너무하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1:53
MANKALO 선생이 분탕밖에 할 줄 모른다는 것은 알고있습니다. 병신아 2018.10.30 13:32:01
DUZ 윾동이라 가능한 분탕 ㄹㅇ 2018.10.30 13:32:29
MANKALO 개씨발 사람 불태우는 글 쓴 다음에 존댓말 하면 존나 순해보일거같냐 병신아? 2018.10.30 13:32:44
미코조아 공구, 분탕, 장작은 대체 어떤 부분을 말하시는거죠? 알아듣게 좀 말씀하시죠... - dc App 211.36 2018.10.30 13:33:22
포도초콜렛 닉언때문에 삭제는 내가 했고 하고싶은 이야기 다한거 같은데 갤에다 쓰지말고 상대 방명록가서 갠적으로 이야기하던가 그렇게 하셈 2018.10.30 13:33:46
아스테리 아조씨 불타지마요 유동한테 불타면지는거임 걍 차단거샘 ★ 2018.10.30 13:33:56
미코조아 아니 억울하네... 닉언은 뭐 그렇다 치구요, 제가 지금 뭐땜에 초면에 욕까지 먹어야되는데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4:32
미코조아 그럼 링크는 답글로 달도록 할게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4:50
MANKALO 지금 저작권 지키는 천사라도 되는줄 생각하나본데 바로 전날에 무슨 일 있었는지도 모르고 왔다기에는 보기 힘들고 하는 짓거리 보면은 전날 그새끼랑 다를게 없는데 유동으로 와서 지랄하는 꼬라지 보면 내가 배알이 다꼴린다 병신아. 지금 너때문에 무슨 사단 일어났는지만 봐도 너가 욕먹을 잘못했다고 생각안드냐? 생각 안들면 너가 어지간히 어린거고 씨발. 2018.10.30 13:36:11
아스테리 님 병신 맞구요 갤 그만태우세요 인제 집와서 덥거든요 엌ㅋㅋㅋ ★ 2018.10.30 13:36:20
MANKALO 하다못해 보통 본의 의도에 맞지 않게 불타는 꼬라지 보면 일반적으로 '제가 이렇게까지 할 생각은 없었는데 죄송합니다, 조용히 둘이 이야기하고싶어요'이런식으로 달고 개인적인 디스코드로 '그렇게 판매하시면 규약위반이에요'이렇게라도 말을 하고 그 다음에 반응에 따라서 박제를 하던말던 하는건 ㅈ도 신경 안쓰는데 니가 지금 무슨짓을 했는지는 알지않냐? 2018.10.30 13:37:17
아스테리 장작활활넣어놓고 같이 누가 타니까 억울함?왜? ★ 2018.10.30 13:37:39
미코조아 아니... 전날에 뭔 일이 있었는지 그게 저랑 무슨 상관인데요? 얼마전에 미코 저작권 관련 논란이 있었던거는 저도 알고 있는데, 미코 파라다이스 월드 둘러보다 문뜩 생각이 들어서 글 올린거구요, 유동으로 글 썼다고 해서 무조건 분탕으로만 단정하시니 좀 억울하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8:00
아스테리 고닉이어도 이건 분탕맞음~ ㅇ~ 제작자 개인디코놔두고 갤에 불지르는꼬라지 생각없는거티나죠? ★ 2018.10.30 13:38:36
미코조아 제가 갤의 좀 민감한 부분을 건드린건지는 모르겠는데... 솔직히 이게 갤주님한테 욕까지 먹을 일은 아닌거 같네요. - dc App 211.36 2018.10.30 13:38:50
ㅇㅅㄹ 과몰입 ㄴ 175.223 2018.10.30 13:39:05
ㅇㅅㄹ 5252 진정하라구 175.223 2018.10.30 13:39:23
미코조아 이성적으로 좀 생각하시고 댓글 달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집단 린치식으로 몰려와서 욕부터 하시지 말구요. - dc App 211.36 2018.10.30 13:40:27
MANKALO 이성적으로 생각하니까 욕하는거다 병신아 ㅋㅋㅋ 갤주기전에 나도 그냥 갤럼이다, 갤럼으로서 너 하는 꼬라지 보기 싫어서 욕박는건데 ㅈ같냐? 집단린치는 얼어죽을놈의 집단린치야, 왜, 또 우리들 다 '그 라인'에 얽혀있다고 또 불태워보게? 그래, 저작권 지키는거 다 좋지. 그리고 미코 홈페이지에도 하지 말라고 나와있고, 근데 내가 너한테 저격당한 입장도 아니고 그거때문에 화낼 이유가 하나도 없음, 근데 또 갤에 애들 싸우고있는거 안보여? 요즘 신문기자들 하는 방식이랑 존나 똑같음. 교묘하게 내용 적어서 둘로 갈라져서 싸우게 만드는거. 2018.10.30 13:44:15
MANKALO 너가 정말로 이걸 어떻게 하고싶었다면 개인적으로 연락을 걸어서 '저기요, 미코 판매하는거 불편하네요, 내려주세요" 이렇게라도 말한 스샷을 첨부하고 상대가 "ㅗㅗ 나 계속 팔거임 엌ㅋㅋ" 이러는 거라도 찍어서 올렸다면 내가 욕박지는 않았을것같다. 2018.10.30 13:44:36
유티 아침부터 나한테도 유동이 난리치더니 결국 터지네 2018.10.30 13:45:33
MANKALO 그리고 하나 알아두셈. 아무리 내가 갤주라고 해도 난 삭제 거의 안하고 냅두는 타입임. 나 자체도 저격 여럿 받아봤는데 초반에 삭제하다가 일침맞고 깨달은 뒤로는 아무것도 삭제한 적 없음. 그냥 갤럼이라고 생각하고 해라. 니가 계속 불태우든 말든 적어도 최소한만 지킨다면 나는 삭제하거나 안할거니. 부갤주들이 하는것에 대해서도 솔직히 터치할 생각 없음. 걔네들이 삭제할만하다 하니 삭제한거지. 2018.10.30 13:45:50
ㅇㅇ 난 이거 딱히 분탕이라고 생각 안 함.. 막말루 핵쓰는 새끼도 갤에다가 박제하곤 했는데 저작권 위반 좀 저격하는게 뭐 어때서? 168.126 2018.10.30 13:54:06
ㅇㅇ 글 짜르는 것두 사실상 그 재판매 글 짜르면서 이미 발을 잘못 디뎌놓은거여.. 이런 저런 규칙 만들어서 적용하면 규칙이 이게 머냐고 반발하는 놈도 당연히 있지. 저번에 친목질 머 공지 올릴 때도 적었던 거 같은데 글 잘못 짜르면 폭발하는 거 딜레마는 감당해야 된다 168.126 2018.10.30 13:55: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16 일반 형들 10초만에 게임으로 mr살돈 모음.txt 6 고무고무원피쑹 2018-12-02 0
77515 일반 오른쪽눈 , 왼쪽눈 본이 발목에 붙어있는디 이거 어케 고치냐 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2 0
77514 일반 이게 진실로 사실인가요.TXT 10 ㅇㅇ 218.48 2018-12-02 5
77513 일반 복구된듯? 접속된다 (내용없음)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12 일반 뱅 늒네 재밌게 잘 하다가 튕겼다 1 ㅇㅇ 119.194 2018-12-02 0
77511 일반 이대로 섭종하면 그것도 나름데로 볼만할듯 1 dd 59.14 2018-12-02 0
77510 일반 이겜하려고 풀트에 무선킷까지샀는데... 1 ㅇㅇ 2018-12-02 0
77509 일반 서버망겜 현재상황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508 일반 결국 뻐기고 뻐기다 서버 폭발했네 ㅋㅋㅋ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07 일반 집을 떠날수가없어 1 너랑안놀거야 2018-12-02 0
77506 일반 무슨 핵 충격파 오듯이 터지네 1 Kcalb02 2018-12-02 1
77505 일반 오픈vr 삭제어케해 1 ㅇㅇ 117.111 2018-12-02 0
77504 일반 알고 보니 터진건 내 인생이였고 2 으ㅡ음 2018-12-02 0
77503 일반 아니 서버 왜이래 무한로딩 5 새벽 2018-12-02 5
77502 일반 터짐?? 1 너의폰 2018-12-02 0
77501 일반 시발뉴ㅜ비 h에서 잘먹고잇엇는데 1 ㅇㅇ 220.92 2018-12-02 0
77500 일반 서버 터졌냐? 1 JJY 2018-12-02 0
77499 일반 망겜 1 조개껍데기 2018-12-02 0
77498 일반 서버터짐 시발 ㅋㅋㅋ 1 울테 2018-12-02 0
77497 일반 단체로 팅긴다고 하더니 1 Kcalb02 2018-12-02 0
77496 일반 이건 대체 뭐하는 맵이냐 1 공익여중생 2018-12-02 0
77495 일반 뉴비 암데나 돌아다니는데 1 ㅇㅇ 39.118 2018-12-02 0
77493 일반 무선킷쓰다가 갑자기화면 전원 픽하고 나감 시발 4 울테 2018-12-02 0
77492 일반 갑자기 월드 이동할때 튕기는거 없어짐 2 ㅇㅇ 211.246 2018-12-02 0
77491 일반 오큘러스 329달러면 살만함? 1 ㅇㅇ 211.36 2018-12-02 0
77490 일반 갤럼들아 중고팔때는 청소좀 하고 팔아라 1 ㅇㅇ 59.20 2018-12-02 0
77489 일반 공포맵 시러 ㅡㅡ 1 ㅇㅇ 2018-12-02 4
77488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2-02 0
77487 일반 아바타 닉네임 가리는 효과 어떻게 하지.. 1 리에 2018-12-02 0
77486 일반 역시나 설치질문하러왓어.. 1 초보자에용 218.156 2018-12-02 0
77485 일반 유니티 블렌더 같은거 알려주는 학원같은거 1 ㅇㅇ 14.39 2018-12-02 1
77484 일반 오큘러스 말야 4 ㅇㅇ 124.57 2018-12-02 0
77483 일반 브알챗 안에서 유투브 어떻게봐? 3 차가비 2018-12-02 0
77482 일반 파티클 땅에 어떻게 남게 하죠.. 1 리에 2018-12-02 0
77481 질문 아카시 아바타 이거 감정표현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 7 ㅇㅇ 175.223 2018-12-02 0
77480 일반 파티클같은거 벽에 튕기게하려면 어케해요 4 ㅇㅇ 222.234 2018-12-02 0
77479 일반 황무지 캠핑월드 이제야 분위기가 좀 사는거같다 11 검은연 2018-12-02 3
77478 일반 내가 잘못봤나; 6 ㅇㅇ 183.91 2018-12-02 1
77477 일반 뱔챗 먼 이슈 떴음? 1 디즈 2018-12-02 0
77476 일반 집이당 헤 4 초보자에융 110.70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