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브알챗 해볼라는데 생초짜라 뭐가뭔질 모르겠음
글쓴이
★☆★☆★☆★☆★☆★☆★☆★☆
추천
0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931
  • 2018-10-10 03:40:40
							

VR 기기 없음
외국어 회화 영어만 가능
타 언어 스페인어,라틴어 듣기만 됨 말 못함

인데 할만해??

SACRED RUIN
카디아. 데스크톱 씹가능 한글만 가능해도 씹가능 2018.10.10 03:41:06
초보고양이 10인싸 가능 - dc App 2018.10.10 03:41:15
하루사메 응 영어권친구들은 펍이나 그런맵에많으니 가서 이야기한번해보고 브이알도사고 그래봐! - はるさめ 2018.10.10 03:41:15
ㅇㅇ 일단 좀 하다보면 VR 사야지 촉이 올거임 220.121 2018.10.10 03:41:42
ㅇㅇ 안오면 사지마 220.121 2018.10.10 03:41:45
늑대소녀 재밌게 할 수 있겠는걸 - dc App 2018.10.10 03:42:00
ㅇㅇ 근데 촉 안와도 사보면 신세계일거임 220.121 2018.10.10 03:42:01
★☆★☆★☆★☆★☆★☆★☆★☆ 호옹 ★ 2018.10.10 03:42:35
★☆★☆★☆★☆★☆★☆★☆★☆ 그 아바타는 미리 만들구 해야해? 글구 깔면 걍 바로할수있어? ★ 2018.10.10 03:42:52
아메히 난 거기에서 스페인어 라틴어도 못하는데 잘하고있음 2018.10.10 03:43:08
아메히 일단 싼 mr부터 할려는데 돈이 충분하다면 바로 바이브 사라고는 하더라 2018.10.10 03:43:34
★☆★☆★☆★☆★☆★☆★☆★☆ 역시 영어구나 영어만되도 반이상먹고들가네 ★ 2018.10.10 03:43:45
★☆★☆★☆★☆★☆★☆★☆★☆ mr?바이브? ★ 2018.10.10 03:44:01
ㅇㅇ 돈많으면 걍 바이브 지르는게 돈 아끼는 길 220.121 2018.10.10 03:45:06
ㅇㅇ 스팀계정은 아바타월드라고 사람들이 자기 월드에 아바타 올려놓은거 클릭해서 바꿀 수 있고, 브얄챗 계정은 유니티를 통해 자기 계정에 아바타를 직접 업로드 할 수 있어 223.33 2018.10.10 03:46:13
ㅇㅇ 아바타 업로드는 언제 어디서나 아바타 창 열고 자기 아바타 골라서 바꿀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월드 아바타 즐겨찾기 기능이 생긴 뒤로 적당히 마음에 드는거 3개 돌아가며 쓸 수도 있어 223.33 2018.10.10 03:47:25
★☆★☆★☆★☆★☆★☆★☆★☆ 아항 ★ 2018.10.10 03:47:40
ㅇㅇ 그 외에 세이프티 설정에서 등급이 낮은 유저의 아바타를 꺼놓거나 하는 사람이 많은데, 이 등급은 스팀계정으로는 올리는게(아마)불가능하고 쭉 제일 낮은 방문자 등급으로 유지되니까 쾌적하게 하고 싶다면 브얄챗 계정으로 시작하자 223.33 2018.10.10 03:48:48
★☆★☆★☆★☆★☆★☆★☆★☆ 그로자 ★ 2018.10.10 03:49:00
ㅇㅇ mr, 오큘러스, 바이브라는건 각각 VR기기의 이름들이야. MR이 제일 싸고 바이브가 제일 비싼 식이고 각자의 장단점은 공지의 정보글 목록에서 볼 수 있을거야 223.33 2018.10.10 03:49:51
ㅇㅇ VR이 없어도 fps처럼 데스크탑 모드로 할 순 있는데, 일단 이 게임이 취향에 맞는지 몇시간 해보고 VR을 생각해봐 223.33 2018.10.10 03:50:58
★☆★☆★☆★☆★☆★☆★☆★☆ 헉 곰마어 ★ 2018.10.10 03:51:19
ㅇㅇ VR의 장점은 손을 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고, 데스크탑 모드는 한번에 잡을 수 있는 오브젝트가 하나인데 비해 VR은 양손으로 두개를 잡을수 있고, 머리를 갸우뚱하거나 하는것도 가능해 223.33 2018.10.10 03:52:17
★☆★☆★☆★☆★☆★☆★☆★☆ 흐음 ★ 2018.10.10 03:53:39
★☆★☆★☆★☆★☆★☆★☆★☆ 외국인들이랑 수다떨려구하는거니 모 딱히 브알은 필요없을지도 ★ 2018.10.10 03:54:01
ㅇㅇ 일반적으로 VR은 머리랑 컨트롤러를 들고있는 팔만 움직여, 인식장치가 그거밖에 없으니까 당연하지만. 바이브쪽에서 팔고있는 인식용 기기인 트래커나 트래커 대용으로 쓸 수 있는 놀로VR로 허리, 왼다리, 오른다리에까지 움직임을 인식하게 하는 사람을 풀 트래킹이라고 하는데, 춤 안출거면 솔직히 돈낭비야 223.33 2018.10.10 03:54:12
★☆★☆★☆★☆★☆★☆★☆★☆ ㄴ ㅋㅋㄱㅋㅋㅋㅋ ★ 2018.10.10 03:54:57
FGDss 문제 없어 VR 없어도 마음으로 하는거야 - dc App 2018.10.10 03:54:59
★☆★☆★☆★☆★☆★☆★☆★☆ 춤 안출거면.. ★ 2018.10.10 03:55:04
ㅇㅇ 나도 데스크탑으로 300시간정도 하고 MR샀어. 그냥 쓰다듬고싶은 욕구가 너무 넘치거나 하면 생각해봐 223.33 2018.10.10 03:55:08
★☆★☆★☆★☆★☆★☆★☆★☆ 앓~ ★ 2018.10.10 03:56: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926 일반 샤로가 없어서 궁금한게 있는데 6 아루라테 2018-10-29 0
67925 일반 과몰입이 괴로워? 싸이킥유코 2018-10-29 1
67924 일반 야 ㅅㅂ 과몰입이 괴로운건 애정이 비대칭일때 이야기야 3 ㅇㅇ 220.121 2018-10-29 3
67923 일반 지금까지 묵언충보고 웃기다고 생각한적 한번 도 없는데 6 차캐여 121.130 2018-10-29 13
67921 일반 혹시 압타 기본 얼굴 표정 바꾸는법 알수있을까 7 ㅇㅇ 180.27 2018-10-29 0
67920 강좌/정보 늒네가 알려주는 VIVE를 사기전 필요한 물품들 정리 및 체크 7 ㅇㅇ 121.161 2018-10-29 18
67919 일반 내성적인 것이 아니라 소심찐다인 것입니다 2 ㅇㅇ 168.126 2018-10-29 3
67916 일반 요즘 정공 놀리는 레파토리 6 포도초콜렛 2018-10-29 0
67914 일반 풀트래킹후기 9 ㅇㅇ 112.151 2018-10-29 4
67913 일반 (과몰입) 후... 1 쎾쓔!!! 2018-10-29 0
67912 일반 안흥한 갤러리 입니다. 아이리네 2018-10-29 0
67909 일반 과몰입 불씨 진화 13 하피핏 2018-10-29 1
67908 일반 뚜따해둔거 텍스쳐 고쳐야겠다 _instruction 2018-10-29 0
67907 일반 정공이라고 놀림받을때 진짜 억울한게 뭔지 아냐 8 ㅇㅇ 220.121 2018-10-29 0
67906 일반 섹스하지말고 6 희민 2018-10-29 2
67905 일반 ㅇ? 이글은 또 뭐임? 우묘 211.241 2018-10-29 0
67904 일반 과몰입 하지마라고 3 싸이킥유코 2018-10-29 2
67903 일반 첨부터 아바타 만들려면(블렌더로) 2 ㅇㅇ 180.231 2018-10-29 0
67902 일반 또 불타네 ㅋㅋㅋ 4 _instruction 2018-10-29 0
67901 일반 디코 메세지 맨날 정독하는데 죽을맛 3 ㅇㅇ 220.121 2018-10-29 0
67900 질문 MR 뭐 사는게 좋아? 5 ㅇㅇ 124.50 2018-10-29 0
67899 일반 과몰입 글 쓰기 전에 이 글 한번 보고 가셈 6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8 일반 브얄 착용중일때 디코 메세지 띄우는거 있다던데 ㅇㅇ 223.62 2018-10-29 0
67897 일반 저작권 리드미같은거 어캐지키노 6 괵스챤 39.7 2018-10-29 2
67896 일반 과몰입겔 개새끼들 2 Huntere 2018-10-29 0
67895 일반 상대가 좋아했던 사람을 못잊는거 같다 6 ㅇㅇ 110.70 2018-10-29 0
67894 일반 눈감기 모션 끄는법 없냐 4 ㅇㅇ 27.113 2018-10-29 0
67893 일반 메좆이 면제겜인이유 2 ㅇㅇ 117.111 2018-10-29 0
67892 일반 연인떡밥? 곧 과몰입갤이 될 갤러리입니다 3 린코 2018-10-29 0
67891 일반 오늘은 연인떡밥이야? 5 싸이킥유코 2018-10-29 0
67890 일반 근데 다들 묵언 친구랑 재밌게 노냐 13 브창 2018-10-29 0
67889 일반 친구이상 연인미만이면 어디까지야? 6 ㅇㅇ 110.70 2018-10-29 0
67888 일반 나 그리고 어제 저댄방에서 그거 드뎌 봤음 7 ㅇㅇ 121.161 2018-10-29 3
67887 일반 5핀은 무조건 USB2.0이야? 6 쎾쓔!!! 2018-10-29 0
67886 일반 부쓰 모델 추천 점 4 ㅇㅇ 223.38 2018-10-29 0
67885 일반 묵언은 높은 확률로 남자지?? 10 JinSilly 221.153 2018-10-29 0
67884 일반 웨알프? 4 ACMI 121.137 2018-10-29 0
67883 일반 아니 근데 왜 남남커플안보이냐 5 읭읭이 2018-10-29 0
67882 일반 랜선연애 오늘부터 시작했어 5 읭읭이 2018-10-29 0
67881 일반 그룹들 부럽 난 일본인 그룹들사이에서 빌런취급인데 3 ㅇㅇ 59.13 2018-10-2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