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압타 기본 얼굴 표정 바꾸는법 알수있을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921
  • 2018-10-29 07:58:37
  • 180.27
							




기본 무표정인 얼굴을


에 들어있는 ㅇ 3 표정으로 기본 설정 가능함 ?


할수있으면 어케 하는지 대충 알수있을까 ?


히아기 표정 만들때 Body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블렌드 쉐이프키 누르면 쉐이프키 나오잖아 2018.10.29 07:59:34
희민 애니메이션이 아닌 자체 쉐이프키에 값을 넣어주면 되긴 하는데.. 기본 얼굴에 쉐이프키 표정으로 되어있으면 표정이 겹쳐서 나오게 되서 깨질거야.. 2018.10.29 07:59:47
희민 이건 어떻게 해결이 되는지 잘 모르겠소요 2018.10.29 08:00:07
히아기 거기서 쉐이프키 조정한채로 업로드하면 됨 걍. 근데 다른 표정 할 때 그 기본 쉐이프키까지 합쳐지지 2018.10.29 08:00:07
히아기 해결법은 그거에 맞춰서 표정 애니메이션의 쉐이프키 값을 줄이거나, 아예 그 쉐이프키를 0으로 하는 값을 추가시키면 됨 2018.10.29 08:01:24
ㅇㅇ 오호라 감사감사 180.27 2018.10.29 08:01:36
ㅇㅇ 감사 ! 일단 함 해볼게 180.27 2018.10.29 08:01: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60 일반 브알챗으로 연습하고 발표함 8 ㅇㅇ 120.18 2018-10-31 1
68858 일반 겁나 똥줄탄다 1 쎾쓔!!! 2018-10-31 0
68857 일반 카와이무브 수련해야겠다 13 Luche 2018-10-31 0
68856 일반 모르는 사람들이랑 노니깐 꼴리더라 4 ㅇㅇ 175.223 2018-10-31 0
68855 일반 오큘+트래커 조합 잘됨? 8 ㅎㅇㅆ 116.33 2018-10-31 0
68854 일반 과몰입글 읽고 서면 정상? 8 ACMI 121.137 2018-10-31 0
68853 일반 의식의 흐름 대화.jpg 7 초보자아 2018-10-31 0
68852 일반 확실히 저댄방 차렷 원천차단이 좋긴한듯 5 Luche 2018-10-31 2
68851 일반 잠시 자리 비운사이에 과몰입 떡밥이.. 6 린코 2018-10-31 0
68849 일반 오늘도 브알끼고 잣다 ACMI 121.137 2018-10-31 0
68848 일반 컨트롤러 수리보내면 몇일걸릴까... 7 츄르 2018-10-31 0
68847 일반 요즘 하고있는것 4 A.ms 2018-10-31 3
68845 일반 여긴 맨날 불타는거 같음 ㅇㅇ 175.121 2018-10-31 0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68814 일반 아이트래킹.gif 3 괵스챤 175.223 2018-10-31 3
68813 일반 레노버 mr 쓸때 따로 헤드셋 쓸 수 있음? 3 mimos89chan 175.223 2018-10-31 0
68812 일반 수면브얄하는데 소리지르는아바타 오바임 3 마요릭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