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어사용하는 그룹에서 흑역사 만든썰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889
  • 2018-10-10 02:35:59
							

원래 놀던 그룹이

싱가포르인
미국인
프랑스인
한국인
일본인

이렇게 5개국적이 모여있는 일본어쓰는 그룹이였음

근데 다 일본어를 쓸줄알아서 일본어 쓰는데 내가 젤 못해서 사람들이 통역하고 내가 번역기돌리고 그러면서 말했음

여튼 그중 싱가포르애가 있었는데
얘가 영어 일본어 한국어 할수있다고 했단말야?
근데 영어 일본어를 겁나 잘해서 한국어는 조금만 할수있는지 알고
얘랑 둘이있으면 내가 일본어를 못하니 영어만씀
물론 내가 영어를 잘하는게아니고 일본어보다는 나은수준이라 쓰는거라
가끔 얘가 못알아먹음

그러다 최근에(알고지낸지 3~4달넘음) 한국인 친구랑 놀고있는데 얘가 온거임

그래서 영어잘하는 한국인 친구가
한국어 얼마나 알아들으세요 물어봤는데

'다' 라고함

다?? 하면서 엄청 당황했는데

걔가 '잠깐 엄크' 라고 하면서 잠수탐

그날 흑역사 탄생함

- dc official App
JinSilly 아 물론 오해할까봐 하는소리인데 그친구랑은 잘지냄 - dc App 2018.10.10 02:39:25
빅huge맨 '엄크' 시발 완전 현지인이네ㅋㅋㅋㅋㅋ - dc App 2018.10.10 02:40:07
아메히 엄크 ㅋㅋㅋ - dc App 2018.10.10 02:43:25
하벤하이드 ㅋㅋㅋㅋ엌ㅋㅋㅋ엄킄ㅋ - dc App 2018.10.10 03:03: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57 일반 만나는 친구만 만나니까 재미없어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30 0
68756 일반 마니악스 비밀번호머야?? ㅇㅇ 175.223 2018-10-30 0
68755 일반 TDA 아바타 4 왜구루냥 223.38 2018-10-30 0
68754 일반 혹시 그림그리는방같은대 있나요? 2 modo 124.58 2018-10-30 0
68753 일반 이게임 시작할땐 미쿠가 유행하는줄 알았음 6 카디아. 2018-10-30 0
68752 일반 vrchat에서 메세지기능 있나요? 2 modo 124.58 2018-10-30 1
68751 일반 갑자기 신사랑히로바가 뿅하고 내려간다면 3 Buuny 2018-10-30 0
68750 질문 이거 무슨 캐릭임? 3 도게자 175.124 2018-10-30 0
68748 VRC일기 VRChat 하면서 그리는 만화 할로윈편 - 2 6 제네카린 2018-10-30 14
68747 일반 미코 머리에 TDA 파츠 뚜따 말인데 3 ㅇㅇ 114.203 2018-10-30 0
68745 일반 혼종전문 4 Jatking 2018-10-30 6
68744 일반 이제 미코 떡밥말고 다른걸로 불타오를듯.. 1 ㅇㅇ 118.218 2018-10-30 0
68743 일반 거미 3 Jatking 2018-10-30 0
68742 일반 거미형 아바타는 시도할게 못됨 1 긴긴 2018-10-30 0
68741 질문 우간다 너클즈가 머야 좀 다들 싫어하던데 7 도게자 175.124 2018-10-30 0
68740 일반 유니티 블링크쉐이더도움..! 1 ㄴㄴ 175.212 2018-10-30 0
68738 질문 커미션 스케일이좀 큰데 들어보고 만들어줄수있는사람? 17 LeeSnowing 2018-10-30 1
68737 일반 나도 우콘나오자마자 바로 미코 손절함 9 하벤하이드 2018-10-30 0
68736 일반 섹스 2 Jatking 2018-10-30 0
68734 일반 컴 사양 질문 4 ㅇㅇ 182.228 2018-10-30 0
68733 질문 블렌더 질문 3 00 211.181 2018-10-30 0
68732 일반 get lucky로 뮤비만드러보아따 3 Buuny 2018-10-30 12
68730 일반 요즘 왜이리 놀고싶지 7 치요키 2018-10-30 0
68729 질문 이케 어디서 나오는 캐임? 2 ㅇㅇ 118.43 2018-10-30 0
68728 일반 우콘조아 G군 2018-10-30 1
68727 일반 커여운 2 김끄리 2018-10-30 2
68726 일반 킷슈무시하지마라 4 하루사메 2018-10-30 0
68725 일반 오늘자 저댄영상 하나 - Animals(Extreme) 5 아이리네 2018-10-30 1
68724 일반 발레모션 추가했다 20 ㄴㄴㅅ 2018-10-30 26
68723 일반 브랄챗 좀이쓰면 100시간 찍는다 2 Yua 2018-10-30 0
68722 일반 귀여운 브알칭구 1 아스테리 2018-10-30 0
68721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최근엔 좀 타협하는 느낌인듯 3 긴긴 2018-10-30 1
68720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자 Huntere 2018-10-30 0
68719 일반 나두 보라등급 되고싶당 6 클루 2018-10-30 0
68718 일반 바이브 원래 발열심해요 ? 2 ㅇㅇ 118.33 2018-10-30 0
68717 일반 mr 설치완료오 올뺌 2018-10-30 0
68713 일반 모델링자체는 그닥 안어려움 4 JJY 2018-10-30 0
68712 일반 흠....역시.... 4 김끄리 2018-10-30 2
68711 일반 에이수스 mr 써본사람 있음? ㅇㅇ 73.253 2018-10-30 0
68710 일반 우콘 아바타 받았는데 왜 핑크색으로만 되어있지?;; 3 ㅇㅇ 175.223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