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럴려고 vr삿나?
글쓴이
르위
추천
1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702
  • 2018-10-09 14:23:57
							

나랑 외국인들이랑


풀트래킹 친구의 춤을 보고있었는데


주위 외국인들은


"오우 굿..." "홀리 쉣ㅋㅋ"


이런 리액션으로 다들 재밋게 감상하고있었어


그런데 한국인들이 오더니


"어우...저럴려고 vr삿나..." "자괴감안드나"


이러고 면전에 대고 얘기하는거임...


춤 안추고 있는 나도 듣기 좀 거북한데...


앞에서 춤추고있는 내 친구는....기분 좀 상햇을꺼야


그래도 꿋꿋이 춤 춰주는데 고맙더라...


어떤 사람에게는 일하면서 받은 스트레스들을


vr챗에서 친구들이랑 대화하거나 이러면서 노는걸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남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니고...


vr로 뭘하던 무슨 상관인지...


신경을 쓰지말거나 까려면 뒷담을 까거나...


즐길꺼면 험담을 하지말거나...


사람 면전에 대고


그런 말 좀 안했으면 좋겠다..


갤럼들은 이럴 리 없겠지만...


당한 적은 있었을꺼야


특히 풀트래킹들은...


- dc official App
크왁이 자괴감빌런에게당했군... 2018.10.09 14:25:34
MANKALO 2018.10.09 14:25:54
MANKALO 2018.10.09 14:25:59
MANKALO 2018.10.09 14:26:07
MANKALO 2018.10.09 14:26:20
MANKALO 2018.10.09 14:26:25
MANKALO 2018.10.09 14:26:32
MANKALO 2018.10.09 14:26:38
MANKALO 2018.10.09 14:26:42
MANKALO 2018.10.09 14:26:50
MANKALO 2018.10.09 14:27:06
MANKALO 위부터 순서대로 하렴 2018.10.09 14:27:10
ㅇㅇ 차렷충자괴감빌런은 칼찌가 답이다 218.51 2018.10.09 14:29:29
마도호무 그지쉑 왜 신경씀 - dc App 2018.10.09 14:29:36
kk08 무시가 답 - dc App 2018.10.09 14:32:12
00 정신나간놈이네... 돈주고 풀트래킹 사던가 말던가ㅋㅋㅋㅋㅋㅋㅋ 211.181 2018.10.09 14:36:27
00 아이디 뭐임? 블락좀 시키자; 211.181 2018.10.09 14:37:32
울테 씹는게답임 먹이를안주면될일 - dc App 2018.10.09 14:45:59
르위 나도 당시에 뒤도 안돌아보고 뒤에 대화하는거만 들어서 ... - dc App 2018.10.09 14:52:08
Ku_Nyang 나도 한번 들었었는데 ㅋㅋ 2018.10.09 15:34:12
FGDss 정신병자다 빠르게 블락하자 2018.10.09 15:43:53
류미래 애초에 춤추는게 자괴감이 왜듬? 춤 추는거 자체가 멋져보이는게 얼마나 많은데. 지들이 그정도로 춤 못 추니까 질투하는듯. 223.39 2018.10.09 17:06:26
치즈커피 VR챗 하는 놈이 VR안끼고 VR쓴다 욕하네 - dc App 2018.10.09 22:22:08
세이크오 2018.10.10 01:43: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989 일반 우콘이 안귀엽다구? 4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988 일반 트래커가 인식이 아예 안 돼... 도와줘... 3 ㅇㅇ 59.27 2018-10-16 0
62987 일반 mr 주변기기로 외부센서같은거 하나 있으면 좋겠다 2 반늒네 2018-10-16 0
62985 일반 아바타 섬네일 만든다고 처음으로 포토샵 배우고 있음 11 검은연 2018-10-16 0
62984 일반 중국인 월드왔는데 사람별로 없고 다잠수야 2 ㅇㅇ 203.90 2018-10-16 0
62983 일반 오디세이 그거 그냥 a/s되는 비싼mr아니냐? 2 꼬마키` 2018-10-16 0
62982 일반 보통 총으로 쏴죽기는거 가능한 월드 커미 얼마쯤들까 3 ㅇㅇ 203.90 2018-10-16 0
62981 일반 브얄 뭐샀냐고 물어볼때 오디세이라고 대답하면 8 라그네아 2018-10-16 1
62979 일반 VRC 3.3업뎃-MR유저도 손 뒤로갈 수 있는 패치! 6 tntnt 2018-10-16 7
62978 일반 킷슈하자 4 아루라테 2018-10-16 0
62976 일반 쉬발 24일째 안쉬고일하려니 뒤지겠네 1 읭읭이 2018-10-16 0
62975 일반 오늘자 커미션 5 유티 2018-10-16 0
62974 질문 미세먼지 1 NAME_HORANG 2018-10-16 0
62973 일반 너희 친구수는 어케 보냐 2 꼬마키` 2018-10-16 0
62972 일반 MR은 시야범위만 팔이 움직이구나. . 6 tntnt 2018-10-16 0
62970 일반 아침체조할때 보면 사람들 좌우동작 오른쪽 부터 하던데 8 몰래온손님 2018-10-16 1
62969 일반 커미션 난리통을 모르는 갤러들의 심경.GIF 1 tntnt 2018-10-16 2
62967 일반 다이나믹 본이랑 콜라이더 다 넣었다. 6 델피늄 2018-10-16 0
62964 일반 다크니스 만든새끼 갤럼이지? 3 유메콩 2018-10-16 6
62963 일반 뱅방 이미 시작했어?? ㅇㅇ 121.158 2018-10-16 0
62961 일반 acer mr + nolo vr 고민중 9 aa 59.13 2018-10-16 0
62960 일반 오큘러스 터치만 따로 사서 사용 가능함? ㅇㅇ 125.180 2018-10-16 0
62959 일반 밑에 베타 패치노트 번역 해봄 4 Terry 58.142 2018-10-16 5
62956 질문 업로드가 안되는대 도아주세요 ㅠㅠ 5 ㅇㅇ 175.118 2018-10-16 0
62954 질문 라이젠은 왜 무선킷 문제가 있는가에 대하여 11 뷔아 223.33 2018-10-16 7
62953 일반 해외사는놈이랑 중고거래하는거 오바임? 1 적쥐 2018-10-16 0
62952 일반 브알챗 영상 4 Ddd 116.39 2018-10-16 0
62951 일반 중국인은 모르겠는데 중국어는 싫음 5 ㅇㅇ 121.134 2018-10-16 2
62950 일반 만원어치 월드만들어줄사람구함 1 읭읭이 2018-10-16 0
62949 일반 빨리 브랄세계로 떠나고 싶음 1 alskdj 183.104 2018-10-16 0
62948 일반 아 브얄챗하거싶다 ㅠㅠㅠㅠㅠㅠ 6 하벤하이드 2018-10-16 0
62947 일반 중국인이 좋든 싫든 상관은 없는데 7 으ㅡ음 2018-10-16 1
62945 일반 중국인이든 뭐든 2 읭읭이 2018-10-16 0
62944 일반 중국인이 싫고 좋고를 왜따짐 27 경운기Cultivator 2018-10-16 3
62943 일반 스팀VR 키면 헤드셋을 찾을 수 없다고 뜨는데 왜이런걸까요... 7 寒秋雨 2018-10-16 0
62941 일반 난 중국인들 싫은이유 딱하난데 6 ㅇㅇ 112.151 2018-10-16 1
62940 일반 MR스틱이동 적용하면 스팀VR이 안켜짐 2 1231 39.118 2018-10-16 0
62939 일반 파이프라인 디테치를 기본으로 못둬요? 아메히 2018-10-16 0
62938 일반 VRChat 2018.3.3 베타 패치노트 3 zetyx 2018-10-16 1
62937 일반 브붕콘 엄청 재밌네ㅋㅋ 8 츄르 2018-10-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