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해외구매하는게 훨씬 싼거같은데
글쓴이
아메히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89
  • 2018-10-09 08:06:48
							












국내에서 사는 이유가 AS뿐인거임?

ㅇㅇ 관세 다 붙여도 그럼? 211.222 2018.10.09 08:07:22
ㅇㅇ as가 존나 큰 이유라더라 - dc App 106.249 2018.10.09 08:07:42
츄르 그 하나뿐인게 가장 중요한거라.. 2018.10.09 08:07:54
몰래온손님 하루라도 빨리 쓰고싶어서 2018.10.09 08:08:03
아메히 관세는 얼마 붙는지 모르겠는데 499달러면 56만원인데 관세 20프로 붙어도 싸니까... 2018.10.09 08:08:28
FGDss as 때문 같아 2018.10.09 08:13:46
응기잇전사 난 해외 전자제품 as 때문에 날려먹은 적 있어서 as 안되면 잘안삼... 27.113 2018.10.09 08:14:36
응기잇전사 서피스프로2 였는데 돈 존나 아깝 27.113 2018.10.09 08:14:50
춤만춰 AS가 가장중요함 2018.10.09 08:18:32
레이 해외직구로 싸게사놓고 컨트롤러 두달만에 고장나서 as때문에 개고생하고 그냥 80만원주고 국내 정발 한세트 샀다. 베이스가 4개임그래서. 나처럼 되지말고 정발 사라 해외직구 해도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데 얜 하면 안되는 애임. 61.77 2018.10.09 08:57:21
레이 개고생이란 한마디로 표현을 차마 할 수가 없네 ㅅㅂ.. 배송 택배 보내고 메일 졸라게 보내고 받고 20일가까이 씨름해서 서비스보냈는데 문의한거 다 안고쳐져서 와서 다시 보내고, 돈은 돈대로 매번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 61.77 2018.10.09 08:58:53
레이 갤럼들 말 쳐 들었어야 하는데... 61.77 2018.10.09 08:59:06
Viver 바이브는 직접 RMA 진행이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워서... 사설수리 밖에 답이 없는데 사설수리 비용도 비싼편 - dc App 2018.10.09 09:38:15
Viver 그리고 바이브 499불에 관부가세 18퍼 더하면 589달러 나오는데 이게 현재 전신환매도율로 계산하면 677000원임. 여기에 배송비... ㅈㄴ 무거우니까 2~3만원 잡으면 70 넘게 나옴. - dc App 2018.10.09 09:39:59
Viver 고작 10만원 아끼려고 AS 포기해가며 해외직구를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거지 - dc App 2018.10.09 09:40:41
뷔아 난 저 10만원 앜기려다가 30 수리하는데 쓰고 정발 80주고 다시삼 ㅋㅋ 뭐야 윗 갤럼도 나랑 똑같은애 있네 ㅋㅋ 223.39 2018.10.09 15:5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632 일반 바이브풀트 팔고 오큘을 갈까 2 읭읭이 2018-10-30 0
68631 일반 LJD 어나더방 약간의 문제가 있음 2 으ㅡ음 2018-10-30 0
68629 일반 갤주야 내 글 왜 글삭했냐? 30 미코조아 211.36 2018-10-30 7
68628 일반 단선된?바이브 수리보내기 vs 무선킷사고 선 버리기 10 댕타 2018-10-30 0
68627 일반 닉언 ㄴ 1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626 일반 유동특 아스테리 2018-10-30 0
68625 일반 장작 특 F유동닉 2018-10-30 0
68623 일반 저작권관련 글들 보면 하고싶은 말이 있는데 10 으ㅡ음 2018-10-30 2
68622 일반 안경충은 오큘 넘불편한것... 2 ㅇㅇ 223.62 2018-10-30 0
68620 일반 싸우지말고 킷슈해 아루라테 2018-10-30 0
68618 일반 미코파라다이스 월드 풀트아바타임? 4 댕타 2018-10-30 0
68616 질문 이제 다 불탔나? 펠렉 2018-10-30 0
68615 일반 저격먹으니까괜히아바타더만들어준다노 ㅇㅇ 39.7 2018-10-30 2
68614 일반 아 댄스방에서 실컷 춤추고 화장실 왔다가 자괴감 풀폭파 1 ㅇㅇ 175.223 2018-10-30 1
68613 일반 워 워 싸우고 쎆쓰 해 1 으ㅡ음 2018-10-30 0
68612 일반 할로윈 기념으로 아바타 뿌린거 반응 좋아서 13 Cimomo 2018-10-30 17
68611 일반 존나 잘타네 1 아스테리 2018-10-30 0
68609 일반 밑에 미코파라다이스 쉴드치는 띨띨이는 봐라ㅋㅋ ㅇㅇ 223.39 2018-10-30 0
68608 일반 갤 진짜 씹창이네 ㅇㅇ 223.62 2018-10-30 0
68606 일반 갤 분위기 좋네 ㅎ 3 ㅇㅇ 168.126 2018-10-30 1
68605 일반 씹덕갤 내로남불 역겹다 게이야 ㅇㅇ 211.36 2018-10-30 4
68604 일반 플레이어가 월드 입장했을때 파티클 재생 1 ㅇㅇ 222.114 2018-10-30 0
68603 일반 오큘 mr 혼종가능한가요? 1 ㅇㅇ 223.62 2018-10-30 0
68602 일반 이쁜 온천맵 없을까?? 1 ㅇㅇ 1.242 2018-10-30 0
68601 일반 이 남캐 어디 월드에 있는 거임? 2 크악 118.39 2018-10-30 0
68599 질문 VR CHAT 접속하면 화면이 좌측 상단으로 계속 회전을 합니다. 치크위드 2018-10-30 0
68598 일반 보이스체인저사는데 2만원썻다 5 ㅇㅇ 223.62 2018-10-30 0
68597 일반 ㅋㅋ 파라다이스 갤람 존나 괴롭힘받네 극락정토 2018-10-30 0
68596 일반 친하게 지내던 지인이랑 같이 신사에 짱박혀있는데 극락정토 2018-10-30 0
68595 일반 월드 돌다가 미코 파라다이스라는데를 가봤는데... 이래도 되는거임?? 47 미코조아 121.150 2018-10-30 38
68593 일반 9시 40분 뱅할뱅 연병장! 1 차가운가을비 2018-10-30 0
68569 일반 vrc하는거 친구한테 들킴 1 ㅇㅇ 58.228 2018-10-30 1
68522 일반 맨칼이 차단좀 해라 ㅇㅇ 175.202 2018-10-30 0
68491 일반 ??? 잘하다가 갑자기 베이스스테이션 인식이 안됨;;; 1 ㅇㅇ 14.42 2018-10-30 0
68464 질문 이거 오브젝트 무슨 버그임?? 오링. 2018-10-30 0
68457 질문 예전에 올라왔었던 VRCEX프로그램 질문 6 ㅇㅇ 119.193 2018-10-30 0
68456 일반 브알 바닥 매트 잘고정 해라 8 으ㅡ음 2018-10-30 0
68455 일반 다들 뚜따 블렌더로 해? 2 xc 59.22 2018-10-30 0
68454 일반 9시 뱅할뱅? ㅇㅇ 1.248 2018-10-30 0
68453 질문 늒네도... 너들이랑 저댄방에서 춤추고싶은데 어디로 가야함?.. 5 ㅇㅇ 14.42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