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해외구매하는게 훨씬 싼거같은데
글쓴이
아메히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589
  • 2018-10-09 08:06:48
							












국내에서 사는 이유가 AS뿐인거임?

ㅇㅇ 관세 다 붙여도 그럼? 211.222 2018.10.09 08:07:22
ㅇㅇ as가 존나 큰 이유라더라 - dc App 106.249 2018.10.09 08:07:42
츄르 그 하나뿐인게 가장 중요한거라.. 2018.10.09 08:07:54
몰래온손님 하루라도 빨리 쓰고싶어서 2018.10.09 08:08:03
아메히 관세는 얼마 붙는지 모르겠는데 499달러면 56만원인데 관세 20프로 붙어도 싸니까... 2018.10.09 08:08:28
FGDss as 때문 같아 2018.10.09 08:13:46
응기잇전사 난 해외 전자제품 as 때문에 날려먹은 적 있어서 as 안되면 잘안삼... 27.113 2018.10.09 08:14:36
응기잇전사 서피스프로2 였는데 돈 존나 아깝 27.113 2018.10.09 08:14:50
춤만춰 AS가 가장중요함 2018.10.09 08:18:32
레이 해외직구로 싸게사놓고 컨트롤러 두달만에 고장나서 as때문에 개고생하고 그냥 80만원주고 국내 정발 한세트 샀다. 베이스가 4개임그래서. 나처럼 되지말고 정발 사라 해외직구 해도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는데 얜 하면 안되는 애임. 61.77 2018.10.09 08:57:21
레이 개고생이란 한마디로 표현을 차마 할 수가 없네 ㅅㅂ.. 배송 택배 보내고 메일 졸라게 보내고 받고 20일가까이 씨름해서 서비스보냈는데 문의한거 다 안고쳐져서 와서 다시 보내고, 돈은 돈대로 매번 들고, ㅋㅋㅋㅋㅋㅋㅋ . 61.77 2018.10.09 08:58:53
레이 갤럼들 말 쳐 들었어야 하는데... 61.77 2018.10.09 08:59:06
Viver 바이브는 직접 RMA 진행이 사실상 불가능에 가까워서... 사설수리 밖에 답이 없는데 사설수리 비용도 비싼편 - dc App 2018.10.09 09:38:15
Viver 그리고 바이브 499불에 관부가세 18퍼 더하면 589달러 나오는데 이게 현재 전신환매도율로 계산하면 677000원임. 여기에 배송비... ㅈㄴ 무거우니까 2~3만원 잡으면 70 넘게 나옴. - dc App 2018.10.09 09:39:59
Viver 고작 10만원 아끼려고 AS 포기해가며 해외직구를 할 필요가 전혀 없다는거지 - dc App 2018.10.09 09:40:41
뷔아 난 저 10만원 앜기려다가 30 수리하는데 쓰고 정발 80주고 다시삼 ㅋㅋ 뭐야 윗 갤럼도 나랑 똑같은애 있네 ㅋㅋ 223.39 2018.10.09 15:56: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68206 일반 교육받으면서 방금 든 생각 2 하벤하이드 2018-10-30 1
68205 일반 셀카찍을때 보통 어떻게 하나요? 4 ㅇㅇ 210.99 2018-10-30 0
68204 일반 브얄서버에서 아바타 다시 내려받을수있어? 8 ㅇㅇ 39.7 2018-10-30 0
68203 일반 밴드 우콘 텍스쳐파일 뿌림 13 ㅇㅇ 112.151 2018-10-30 21
68202 일반 mr은 마이크토글 안되냐? 1 노노하라상 2018-10-30 0
68201 일반 내가 vrc를 즐기는 방법. 20 ㅁㄹ 211.177 2018-10-30 7
68200 일반 출근하고 졸려서 개고통받고잇엇는디 6 우묘 211.36 2018-10-30 0
68199 일반 빨리 VRC 세카이로 들어가고 싶다 ㅇㅇ 223.62 2018-10-30 0
68198 일반 놀란 개구리 짤로 달릳닷 3 요나 2018-10-30 0
68197 일반 칭구들 안녕 좋은 아침이야 16 ㅇㅇ 223.62 2018-10-30 2
68196 일반 아바타중 신벅헌기능 모있을까 1 노노하라상 2018-10-30 0
68195 일반 겔에 완장없으니 가즈아 1 Huntere 2018-10-30 0
68194 일반 저댄글보니 저댄방가고싶자너 3 댕타 2018-10-30 0
68193 일반 유니티로 타오르는 효과 주는법 없음? 3 갈비핫바 2018-10-30 0
68192 일반 요즘 브알키면 4 아스테리 2018-10-30 0
68191 일반 파티클+쉐이더 괜찮은조합찾았다 5 아스테리 2018-10-30 2
68190 일반 샤로 dlc소식 6 JJY 2018-10-30 1
68189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9 쎾쓔!!! 2018-10-30 0
68188 VRC일기 늒네의 브알챗 일기 -10월 29일- 14 ㅇㅇ 121.161 2018-10-30 6
68187 일반 맘에드는 페이스가 없다 1 하피핏 2018-10-30 0
68186 VRC일기 요즘 일과 2 Luche 2018-10-30 0
68185 일반 가격이싸면 당연히 서비스도 개차반이지 4 ㅇㅇ 117.111 2018-10-30 3
68183 일반 2회 영상대회 열기로 했음 10 MANKALO 2018-10-29 12
68181 일반 근데 나 진짜 글러먹었네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80 일반 공포맵 또 갈거임 4 치요키 2018-10-29 0
68179 일반 교육 이틀차 하벤하이드 2018-10-29 0
68177 일반 왜 내가 가는 곳마다 단간론파 아바타는 꼭 있냐 5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6 일반 어제자 저댄 3 Luche 2018-10-29 3
68175 일반 신사갔는데 쳐다보고있으니까 블락거는건 뭐냐?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74 일반 쓰담쓰담 당하고싶다 6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3 일반 갤 하면서 제일 좆같은 경우 1 223.33 2018-10-29 0
68172 일반 어제 우콘 귀 꼬리 색바꾸려다 빡종하고 잤더니 아침이네 _instruction 2018-10-29 0
68171 질문 누가 블락한지 알수있는방법 아시나요? 2 ㅇㅇ 182.221 2018-10-29 0
68169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마지막 뭔데 ㅋㅋㅋㅋ 1 으ㅡ음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