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글날 특집) 요즘 저댄방 개인적인 후기
글쓴이
반지사미
추천
3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477
  • 2018-10-09 00:08:40
							




#Let's Just Dance!! v1.0


= 프로젝트 문제 등등으로 월드 삭제 후 다시 개장, 차렷 선곡 방지 채신기술 도입 및 1인곡 다수 배치로

저댄방 원탑의 자리를 되찾을 줄 알았으나 마사카노 형제 월드인 LJD 저댄방에 팀킬을 당하고 있는 상태

제작자가 10월 말 Just Dance 2019 게임 출시 후 곡 개편을 이미 예고해둔 상태


#LJD Another


= 거울-유저-영상 인테리어로 많은 호응을 얻은 월드, 타이트한 공간이지만

춤을 추게끔 유도해주는 분위기가 나오며

추가로 유저 마이크 ON 비율이 높아 훈훈한 분위기.

하지만 위의 렛저댄방에 비해 곡 리스트가 빈약한 느낌이 있다

5~6명 정도로 활성화가 잘 되는 월드, 새벽엔 거의 이 월드만 활성화돼있을 정도


#Just Dance Vitual


= 월드명 오타라는 희대의 실수가 나온 월드(제작자는 오타가 아니라고 울부짖는다)

저댄프의 상위 호환급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

하지만 지나치게 넓은 백스테이지 + 춤을 추며 고개를 돌릴 때 리스폰 위치가 이상하게 신경쓰이는 구조.

최적화의 부족함이 느껴짐.

그럼에도 불구하고 풀방율은 현 시점 원탑. 선곡 특히 좌측순으로 초반 9곡내 6곡 정도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듬

좌측순으로 과거 저댄프 제작자는 접근성 좋은 2인 곡을 유도하며 1인곡을 적절히 섞었다면

이곳은 좌측순으로 파워풀한 1인곡을 중점으로 2인곡을 적절히 섞은 느낌

글 작성자가 요즘 매일 혼춤추러 가게 되는 월드


#Just Donce


= 저댄방 단골손님 버섯 아바타 (외국인)이 만든 월드, 인맥으로 활성화가 되는 곳.

댄스 스테이지 + 백스테이지 + 곡 선택 크기가 완벽하다고 생각됨.

제작자 개인적인 선곡 느낌이 없지 않기에 소규모로 가기 좋은 저댄방


#전체적인 트랜드


= 어떻게든 풀방에 비집고 들어가서 아바타 블락하고 춤추는 흐름에서

소인원 방에 가서 서로 마주 보며 추는 분위기로 바뀌었다고 봄

친구가 얼마 없는 뉴비들은 필히 4개의 저댄방을 모두 페이버릿(즐찾)해서 그날그날 사람 있는 곳에서

춤을 추면 좋을 듯!

조개껍데기 비츄얼 ㅋㅋ 2018.10.09 00:09:54
으ㅡ음 오타 아니야... 오타아니야....!!! 아무튼 아니야!!!! 2018.10.09 00:11:52
춤만춰 2018.10.09 00:12:22
김희민 저스트 드나스 - dc App 2018.10.09 00:24:17
반지사미 ㅋㅋ 저스트 돈스방을 드나스로 읽으셨낰ㅋㅋ 했다가 설마싶어 스크롤을 올려보니.. 2018.10.09 00:27:49
김희민 2018.10.09 00:28:49
김희민 든킨드나스 무밧나! - dc App 2018.10.09 00:29:12
Shinbi 2018.10.09 00:29:39
반지사미 2018.10.09 00:31:59
케모미아재 2018.10.09 00:38:50
반지사미 월드가 넘쳐나지만.. 그래도 2019 곡 업뎃좀..외쿡인이랑 춤추려면 님 월드밖에 없슴 ㅠㅠ 2018.10.09 00:39:52
ㅇㅇ 2019에 extreme곡 ㅈㄴ 기대됨. 117.111 2018.10.09 00:41:15
반지사미 2019 업뎃과 동시에 저댄방 부흥이 일어나리 2018.10.09 00:42:24
김치전사123 마이크키고 춤추는거 넘조아 2018.10.09 01:1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2306 일반 라 요로나 부르면 스페인사람들이. 들어줄까 1 ㅇㅇ 121.135 2018-10-15 0
62305 일반 허리트래커 고정용으로 이런거 좋을거같다 9 울테 2018-10-15 0
62303 일반 파란딱지 초록딱지 하는데 뭔지 알려주실분이용! 6 hotdoggyy 39.7 2018-10-15 0
62301 일반 Vr사고 나서 vr챗에 들어가는 시간이 현저히 떨어짐 2 ㅇㅇ 110.70 2018-10-15 0
62299 일반 중국인 많은 월드가 따로있나? 7 ㅇㅇ 221.160 2018-10-15 0
62298 일반 인간적으로 부조금은 회사에서 지원해줘야된다 3 초보자아 2018-10-15 0
62297 일반 중국어는 너무 어려워 寒秋雨 2018-10-15 0
62296 일반 니하오 18 하벤하이드 2018-10-15 0
62295 일반 중국친구들 하나같이 착해서 너무 좋아요 1 냐냐냥 211.36 2018-10-15 0
62294 일반 브이알 세카이는 좁다 6 솜검 175.223 2018-10-15 0
62293 일반 mr ipd 수정하려는데 제어판 어디가야함 3 아메히 2018-10-15 0
62292 일반 너네들 보통 외국인친구는 국적이어디니 29 아스테리 2018-10-15 0
62291 일반 중국말 종류여러개라는데 어느게젤대중적이야? 8 ㅇㅇ 121.135 2018-10-15 0
62290 일반 중국어 1개도 못알듣긴하는데 중국인많은데 가보고싶은데 넘나무서움 6 ㅇㅇ 121.135 2018-10-15 0
62289 일반 왜 친구가 안생기는지 알겠더라 8 ㅇㅇ 175.223 2018-10-15 0
62288 일반 지금 바이브 무선킷 해외물건 살수 있는거..? 3 포도초콜렛 2018-10-15 0
62287 VRC일기 7일차 싱싱한 브린이 일기 10 무른 2018-10-15 0
62286 일반 driver4도 open vr공 위치 조절 사용가능? ㅇㅇ 223.39 2018-10-15 0
62285 일반 오늘 MR이 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2 寒秋雨 2018-10-15 0
62284 일반 무선킷 글 보고 당황했네 1 boogleboogle 2018-10-15 0
62283 일반 폴리곤제한 sdk변조 ㅇㅇ 110.70 2018-10-15 0
62282 일반 다들 일본친구 많구나 ㄷㄷ 3 Red.Coco 2018-10-15 0
62281 일반 학교갔는데 공강이더라 하는놈들 특징 4 ㅇㅇ 211.36 2018-10-15 0
62280 일반 브붕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취향이 머야? 16 솜검 175.223 2018-10-15 0
62279 일반 이제 무선킷 폭발함 ㅅㄱ 3 Shinbi 2018-10-15 0
62278 일반 5월 3일날 시작했는데 첫친구는 5월 11일이네 10 NAME_HORANG 2018-10-15 0
62277 일반 바이브 무선킷 또 ㅂㅅ같은 발생이 일어나네 13 ㅇㅇ 117.111 2018-10-15 0
62276 일반 풀트래킹 하려면 젤 먼저 해야 할것. 2 야근박멸 211.38 2018-10-15 0
62274 일반 오늘 브알챗 못하겠다 .. 2 안미 211.36 2018-10-15 0
62273 일반 나머지 수업 재끼고 집가야지 1 아메히 2018-10-15 0
62272 일반 학교 갔더니 수업이 없대 5 아메히 2018-10-15 0
62271 일반 머더월드는 늘 짜릿하다 3 Dochi 2018-10-15 0
62270 일반 이젠 일본인 어디 많이 모이는지 가르쳐주기싫음 6 ㅇㅇ 121.135 2018-10-15 1
62268 일반 판타지슈카이도 1619처럼 함락되간다 5 ㅇㅇ 121.135 2018-10-15 0
62267 일반 공공장소 라무네 보빔키스 18 희민 2018-10-15 20
62265 일반 훗포는 언제나봐도 귀여워 8 ??(,,???,,)?? 2018-10-15 0
62264 일반 vr을 못하니 사는게 사는것같지가 않다 17 댕타 2018-10-15 0
62263 일반 아 어제 넷이 모여서 노래부르는데 7 하벤하이드 2018-10-15 0
62262 일반 외국에서 무선킷 사용하다가 머리에 화상입었대.gisa 17 Shinbi 2018-10-15 9
62258 일반 9시반 체조 안오냐? 2 꼬마키` 2018-10-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