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을 못하니 사는게 사는것같지가 않다
글쓴이
댕타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2264
  • 2018-10-15 00:46:21
							

오늘 택배붙일건데 언제 올려나 ㅜ

베이스스테이션하나로도 가능한것같은데 손뒤로넘기면 뚝뚝끊겨버리니 또 그거대로 하기가싫네

비트세이버만 해야하나

- dc official App
늑대소녀 선생님 인생을 사십시오 - dc App 2018.10.15 00:47:13
댕타 인생 as 맡겨야함ㅜ - dc App 2018.10.15 00:57:35
아이리네 펌웨어 초기화 하고 검수 돌려봐도 그럼? 2018.10.15 01:48:13
댕타 그베이스스테이션 연결학고 스팀폴더에서 뭐 2개인가 파일옮기는건 해봣는데 빨간불에서 초록불로 바뀌기만하고 트래킹안하는건 여전 - dc App 2018.10.15 01:50:59
댕타 초기화랑 검수하면 해결될까 모르겟다 - dc App 2018.10.15 01:51:43
댕타 하는방법좀 - dc App 2018.10.15 01:52:36
아이리네 룸스케일 새로 설정해도 그래? 스팀 VR에서 아에 베이스스테이션 하나가 초록불인데도 안잡히는건가 2018.10.15 01:53:17
댕타 룸스케일 새로 설정하고 채널도 bc 에서 cb로 바꿔봣는데 안되더라구 ㅜ - dc App 2018.10.15 01:54:10
아이리네 흠... 하나가 안잡히는거면 유선으로 우선 연결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AS 보내긴 해야할거 같다. 2018.10.15 01:56:51
아이리네 그런 문제 발생하는 원인이 베이스스테이션 2개 펌웨어 버전이 안맞거나, 한쪽이 전원 연결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초록불이 아니라 파란불 뜰때거나, 둘 사이 각도 안맞아서 하나를 못찾아 생기는 문제라서 2018.10.15 01:57:45
댕타 하나는 정상작동함 그쪽바라보면 추적이되는데 등지는순간 추적이 안됨ㅜ 파란불은 모르겟고 정상작동하는건 초록불 안되는건 빨간불 이럼 - dc App 2018.10.15 01:59:34
아이리네 http://gall.dcinside.com/m/vr/27162 이거 내가 쓴 공지보고 했으면 옛날글이라 서로 펌웨어 버전 안맞을 수도 있을거 같은데.. 베이스스테이션 둘다 같은 과정으로 해서 펌웨어 버전 맞춰봐 빨간불 뜨는거면 다른 문제 있을거같기도 한데...흠 2018.10.15 02:02:49
댕타 내가 해본게 저거임 혹시 저기서 검수파일말고 팩토리 리셋 저건 초기화임? 레드led블링킹 검색해보니 저거 해보라하던데 팩토리리셋은 언급이 없더라구 - dc App 2018.10.15 02:05:18
아이리네 저게 초기화 파일은 맞음. 하는 방법은 같은데 저거 lighthouse_tx_htc_2_0-factory-reset-rescue 넣어서 전원코드 다시 넣으면 초록불 깜박이거든? 그 후에 같은 방법으로 베이스스테이션 2개 펌웨어 똑같은거 넣어주면 됨 2018.10.15 02:14:28
댕타 고장안난쪽도 저거해줘야하는거야? 그냥 두개 업뎃하는식으로 버전맞췃는데 담주 이사땜에 as 타이밍 좀 생각해보면 택배보낼게 오늘 밖에안될거같은데 걍 하루만 더 집에서 시도해볼까 - dc App 2018.10.15 02:19:48
아이리네 둘다 펌웨어 버전이 안맞을 수도 있어서 둘다 해주는 편이 확실하긴 함. 검수 돌렸을때 초록불 떳으면 기기 자체 문제보다는 다른 요인일 경우가 커서 고칠 수는 있을거 같은데... 그래도 AS 보내는게 가장 확실하긴 할거같아. 당분간 불편은 하겠지만..ㅠ 2018.10.15 02:23:55
댕타 그냥 오늘 하루만 더 집에서 시도해봐야겟다 나중에 같은일 일어나면 원인이라도알아야 누구한테 알려주든 내가 해결하든 그쪽이 좋으니 - dc App 2018.10.15 02:25: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775 일반 ㅅㅂ 나 친구한테 배신당한거같음 10 ㅇㅇ 211.187 2018-10-18 2
63773 일반 놀로를 6만원에 판다구? 2 寒秋雨 2018-10-18 0
63770 일반 신청했던 커미션 모델 옆짤 8 00 115.41 2018-10-18 0
63769 일반 가입하는거 생각보다힘드네여... 2 ㅇㅇ 223.39 2018-10-18 0
63768 일반 디시하냐고 물어보면 차단함 ㅇㅇ 125.180 2018-10-18 0
63767 일반 어제새벽에 갤럼보이길래 읭읭이 2018-10-18 0
63766 일반 놀로사따 히히힣히리ㅅ 11 쎾쓔!!! 223.33 2018-10-18 0
63765 일반 찐다랑 같이 놀아줄사람 5 SenKaZe 2018-10-18 0
63763 일반 디시앱 시불것;; 3 츄르 2018-10-18 0
63762 일반 놀로 살껄 1 ㅇㅇ 223.39 2018-10-18 0
63761 일반 아바타 모델링 뭉개져있길래 따라가봤는데 3 ㅇㅇ 106.245 2018-10-18 2
63760 일반 풀커미션 몇번 받았었는데 현타온다 3 ㅇㅇ 110.12 2018-10-18 0
63759 일반 나도 드디어 퇴근이다 5 츄르 2018-10-18 0
63758 일반 혹시 지금 하는법알려달라면 도와줄수잇는분계실까요? 17 ㅇㅇ 223.39 2018-10-18 0
63756 일반 오큘러스 모기장 심각함? 4 상병인 그놈 210.117 2018-10-18 0
63754 일반 혹시 퍼블릭에 김정은 아바타있음?? 7 샤르티 2018-10-18 0
63752 일반 맵만드는거 쉽나여? 6 사요 2018-10-18 0
63751 일반 퇴근한다 2 라그네아 2018-10-18 0
63750 일반 브알챗을 갤러리에서 배웠는 데 3 00 115.41 2018-10-18 0
63749 질문 아바타에 아예 이동식 방을 넣어서 다니는것도 괜찮을거 같은데 12 검은연 2018-10-18 0
63748 일반 집착 받습니다 16 읭읭이 2018-10-18 0
63747 일반 Mr 중고 갠차늠??? 4 재배맨 2018-10-18 1
63745 일반 mr로 스샷 못찍음? ㅇㄴㅇㄴ 221.141 2018-10-18 0
63744 일반 아 hdmi 안된다는글 다 찾아봐도 걍 글카얘기뿐이네 7 ㅇㅇ 125.180 2018-10-18 0
63742 일반 DP to HDMI 케이블로 4 ㅇㅇ 125.178 2018-10-18 0
63741 일반 오늘 새벽에 신사로 오셈 6 읭읭이 2018-10-18 0
63740 일반 여름엔 그래도 조금 활발했는데 3 으ㅡ음 2018-10-18 0
63738 일반 막 움직이고 화려한 쉐이더 어디서구해요? ㅇㅇ 123.214 2018-10-18 0
63737 일반 오디오스트랩 뚜따로 만들기 ㅋㅋ 5 츄르 2018-10-18 3
63735 일반 완장 영상보면서 해봤는데 2 ㅇㅇ 210.110 2018-10-18 0
63732 일반 나 취미로 쓰던 베이스 팔고 브얄살까 생각중 ㅋㅋ 7 ㅇㅇ 223.38 2018-10-18 0
63731 일반 지금 상황 2 초보자아 2018-10-18 0
63730 일반 nolo랑 키넥트 조이콘 파는데 살사람? 2 ㅇㅇ 211.46 2018-10-18 0
63729 일반 형들 이거 어떻게 해 5 ㅇㅇ 210.110 2018-10-18 0
63728 일반 상사가 씹뜨억이라고? 1 ㅇㅇ 110.70 2018-10-18 0
63727 일반 진찌 이런일이 일어나는구느 8 초보자아 2018-10-18 2
63726 일반 그래픽 카드가 이거 말하는거아님?? 1 ㅇㅇ 223.38 2018-10-18 0
63724 질문 파이맥스나 오큘러스 입문하려는데 5 유동입ㅁ누 210.117 2018-10-18 0
63723 일반 제이씹현 하이퍼킨이 대체뭐냐 3 Huntere 2018-10-18 0
63722 일반 vrchat 이대로 가면... Macross 2018-10-18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