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글날 특집) 요즘 저댄방 개인적인 후기
글쓴이
반지사미
추천
3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477
  • 2018-10-09 00:08:40
							




#Let's Just Dance!! v1.0


= 프로젝트 문제 등등으로 월드 삭제 후 다시 개장, 차렷 선곡 방지 채신기술 도입 및 1인곡 다수 배치로

저댄방 원탑의 자리를 되찾을 줄 알았으나 마사카노 형제 월드인 LJD 저댄방에 팀킬을 당하고 있는 상태

제작자가 10월 말 Just Dance 2019 게임 출시 후 곡 개편을 이미 예고해둔 상태


#LJD Another


= 거울-유저-영상 인테리어로 많은 호응을 얻은 월드, 타이트한 공간이지만

춤을 추게끔 유도해주는 분위기가 나오며

추가로 유저 마이크 ON 비율이 높아 훈훈한 분위기.

하지만 위의 렛저댄방에 비해 곡 리스트가 빈약한 느낌이 있다

5~6명 정도로 활성화가 잘 되는 월드, 새벽엔 거의 이 월드만 활성화돼있을 정도


#Just Dance Vitual


= 월드명 오타라는 희대의 실수가 나온 월드(제작자는 오타가 아니라고 울부짖는다)

저댄프의 상위 호환급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

하지만 지나치게 넓은 백스테이지 + 춤을 추며 고개를 돌릴 때 리스폰 위치가 이상하게 신경쓰이는 구조.

최적화의 부족함이 느껴짐.

그럼에도 불구하고 풀방율은 현 시점 원탑. 선곡 특히 좌측순으로 초반 9곡내 6곡 정도는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 듬

좌측순으로 과거 저댄프 제작자는 접근성 좋은 2인 곡을 유도하며 1인곡을 적절히 섞었다면

이곳은 좌측순으로 파워풀한 1인곡을 중점으로 2인곡을 적절히 섞은 느낌

글 작성자가 요즘 매일 혼춤추러 가게 되는 월드


#Just Donce


= 저댄방 단골손님 버섯 아바타 (외국인)이 만든 월드, 인맥으로 활성화가 되는 곳.

댄스 스테이지 + 백스테이지 + 곡 선택 크기가 완벽하다고 생각됨.

제작자 개인적인 선곡 느낌이 없지 않기에 소규모로 가기 좋은 저댄방


#전체적인 트랜드


= 어떻게든 풀방에 비집고 들어가서 아바타 블락하고 춤추는 흐름에서

소인원 방에 가서 서로 마주 보며 추는 분위기로 바뀌었다고 봄

친구가 얼마 없는 뉴비들은 필히 4개의 저댄방을 모두 페이버릿(즐찾)해서 그날그날 사람 있는 곳에서

춤을 추면 좋을 듯!

조개껍데기 비츄얼 ㅋㅋ 2018.10.09 00:09:54
으ㅡ음 오타 아니야... 오타아니야....!!! 아무튼 아니야!!!! 2018.10.09 00:11:52
춤만춰 2018.10.09 00:12:22
김희민 저스트 드나스 - dc App 2018.10.09 00:24:17
반지사미 ㅋㅋ 저스트 돈스방을 드나스로 읽으셨낰ㅋㅋ 했다가 설마싶어 스크롤을 올려보니.. 2018.10.09 00:27:49
김희민 2018.10.09 00:28:49
김희민 든킨드나스 무밧나! - dc App 2018.10.09 00:29:12
Shinbi 2018.10.09 00:29:39
반지사미 2018.10.09 00:31:59
케모미아재 2018.10.09 00:38:50
반지사미 월드가 넘쳐나지만.. 그래도 2019 곡 업뎃좀..외쿡인이랑 춤추려면 님 월드밖에 없슴 ㅠㅠ 2018.10.09 00:39:52
ㅇㅇ 2019에 extreme곡 ㅈㄴ 기대됨. 117.111 2018.10.09 00:41:15
반지사미 2019 업뎃과 동시에 저댄방 부흥이 일어나리 2018.10.09 00:42:24
김치전사123 마이크키고 춤추는거 넘조아 2018.10.09 01:17: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1824 일반 공포맵 진엔딩 1 ㅇㅇ 211.226 2018-10-13 0
61823 질문 MR 컨트롤러 조이스틱 패치 오류 2 Neet 2018-10-13 0
61822 일반 킷슈 뚜따 다하고 생각나던데 1 아루라테 2018-10-13 0
61821 일반 근데 저 옷은 어디서나요 아메히 2018-10-13 0
61820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고장나서 브알못함 1 댕타 2018-10-13 0
61819 일반 MR 스틱이동하면 가끔 맵밖으로 튕기는데 이거 왜이래? ㅇㅇ 222.108 2018-10-13 0
61818 일반 오 이거조아 맘에드는걸 2 아스테리 2018-10-13 1
61817 일반 이젠 눈알이 자꾸 사라져요 5 아메히 2018-10-13 0
61816 일반 바이브는 오큘처럼 걷는속도 조정은안되지? 2 울테 2018-10-13 0
61815 일반 아바타 유니티로 옮겼더니 눈알이 없어졌어 도와줘 2 어린레바 2018-10-13 0
61814 일반 나도 공포맵 탈출 했다 1 ㅇㅇ 218.55 2018-10-13 0
61812 일반 공포맵 진엔딩 어떻게 봄? ㅇㅇ 123.248 2018-10-13 0
61811 일반 킷슈바디 야한건 둘쨰치고 이쁘지 않냐 2 초보자아 2018-10-13 0
61810 일반 vrc 할려고 처음으로 회사에 노트북 가져갔는데 2 느긋x2 2018-10-13 0
61809 일반 기계는 국방무늬하면 되냐 1 ㅇㅇ 203.90 2018-10-13 0
61805 일반 아바타 가까이서 보는법 질문! 2 ㅇㅇ 49.143 2018-10-13 0
61804 일반 반라 아바타로 돌아다녀본 결과 26 초보자아 2018-10-13 46
61803 일반 we no da wae 1 ㅇㅇ 222.235 2018-10-13 0
61802 일반 군대 교류회는 가고싶은데.. 3 JinSilly 221.153 2018-10-13 0
61801 일반 와쉬 둘이 호러맵갔다가 식겁했네 4 하벤하이드 2018-10-13 0
61800 일반 플탐은 200을 넘어가기 시작하는데 3 ㅇㅇ 110.70 2018-10-13 0
61799 일반 당직병 완장 한줄맞지? 7 Red.Coco 2018-10-13 0
61798 일반 니들은 방에 거울 놓지 마라 6 ㄹㄴⁿ 2018-10-13 28
61797 일반 마피아 사회볼사람? 2 유메콩 2018-10-13 0
61796 일반 집가고싶오오오 2 읭읭이 2018-10-13 0
61795 일반 얘두라 마피아하자 2 유메콩 2018-10-13 0
61794 일반 너클즈는 이슬람같은 느낌으로 보여진다 생각하면 편함 1 ㅇㅇ 39.7 2018-10-13 0
61793 일반 아바타중에 Shibe doge 아바타 잇음? 쩨군 2018-10-13 0
61792 일반 동영상 찍는법 익히는것도 힘드네 2 alskdj 183.104 2018-10-13 0
61791 VRC일기 두 그룹 사이를 신경쓸려니 오늘하루 정말 지치는듯 5 ㅇㅇ 1.231 2018-10-13 0
61790 일반 VRCBAND.... 4 koper2004 2018-10-13 0
61789 일반 아 공포맵 손전등 잃어버렸다 4 ㅇㅇ 218.55 2018-10-13 0
61788 일반 구닌 만들어옴 1 Red.Coco 2018-10-13 2
61787 일반 홍조 관련해서 5 Aira 219.241 2018-10-13 0
61786 일반 VR처음 써봤는데 겁나 신기하네 2 몰래온손님 2018-10-13 0
61784 일반 님들 이거 평가좀.. 베이스스테이션 고정 11 ㅇㅇ 175.223 2018-10-13 0
61783 일반 디지털 군복 공유해줄수있는사람 SenKaZe 2018-10-13 0
61782 질문 군복 교류회?? 5 ㅇㅇ 222.235 2018-10-13 1
61781 일반 되+ㅆ 돌려줘 4 으ㅡ음 2018-10-13 0
61780 일반 바이브 기본폼 폐기물이네 8 울테 2018-10-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