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반라 아바타로 돌아다녀본 결과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46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1804
  • 2018-10-13 16:06:21
							



생각외로 20대 중후반 여자분들한테 인기가 많았다.


변태 아니냐면서 겁나 웃고 친구 추가해주더라 개이득


10대 남자애들은 씹정색하고 밴투표하거나 한번만 핥아볼게요 후루루루룩 이러던가


서양 행님들은 한 두분 만났는데 둘다 홀리 쓋하면서 욕박더라 


아무래도 페도필리아에 엄격해서 그런듯


20 30대 남자들은 후루룩 후루룩은 아니지만 겁나 웃거나 진지하게 괜찮냐고 물어보는데


그중 30대 중반 아저씨 반응이 제일 웃겼다.


보더니만 어우야 남사스러워라 하곤 황급하게 오브젝트 가져와서 가려주더라


ㅇㅏㅁㅏ 갤럼들이 제일 궁금해할 일본애들 반응인데 한국인이랑 별로 다를바없음


어어 하다가 밴드 붙힌거보고 기리기리 세이후 하고 무수한 친추의 요청 받음.


단 한번도 긍정적인 반응을 못본게 서양 행님들하고 10대 여자애들.


10대 여자애들은 미친새끼아니야? 하면서 바로 밴투표 먹임.


이상으로 야한 아바타에 대한 퍼블릭 유저들 반응 정리였다.

유메콩 변태 2018.10.13 16:09:50
idiot (아침) ??: 제가 오늘 여자들이 어떻게 하루를 살아가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밤) ??: 오늘 하루동안 여자들이 호모새끼란 소릴 들으며 산다는걸 깨달았습니다. 2018.10.13 16:13:39
몰래온손님 ㅗㅜㅑ 2018.10.13 16:16:30
초보자아 이자식들 말은 그렇게하면서 개추는 잘박는군 2018.10.13 16:19:56
ㅇㅇ ㅗㅜㅑ ㅗㅜㅑ 너무 예쁘다 115.139 2018.10.13 16:20:10
ㅇㅇ 가슴...더..키워줘.. 39.7 2018.10.13 16:23:08
Viver 2018.10.13 17:05:14
Mutant 2018.10.13 17:24:25
마도호무 2018.10.13 17:29:57
레ㅅ 너모 야해용 홓홓 1.245 2018.10.13 17:52:20
Pppp 아바타 ㅇㄷ?? - dc App 211.222 2018.10.13 18:08:33
미친새끼 야겜은 혼자 다운받아서 하세요 너같은 새끼들 때문에 쿵쾅트짹이들이 vrchat 퍼날라서 이슈화되면 책임지실? 이런 애미없는 씹쌔끼들이 해야할거 안해야할거 똥오줌 못가리니 겜이 공격당하는거 223.62 2018.10.13 18:11:08
MANKALO 서양행님 여기는 무슨일로 2018.10.13 18:23:20
긴긴 한남충 재✋기✋해✋ 2018.10.13 19:15:03
하루사메 진정해친구 XD 2018.10.13 19:31:13
11 이건 좀 한심하다 - dc App 218.157 2018.10.14 00:25:36
봉알탄 아바타공유좀 2018.10.14 00:56:30
눈깔이 ㅋㅋㅋ 서양애들이 더 심함 223.38 2018.10.14 00:57:17
A.ms 난 문신있어서 태클이없던건가.. 2018.10.14 03:01:38
ㅇㅇ 신성한 똥 121.136 2018.10.14 03:36:52
ㅇㅇ 님 이러다 미투당함 - dc App 223.39 2018.10.14 04:03:50
ㅇㅇ 이녀석은 사람이 아니다 사이버망령이지 - dc App 211.36 2018.10.14 06:28:51
ㅇㅇ 퍼블릭에서 그러면 밴당함 ㅋㅋㅋㅋㅋ 그리고 서양이면 저 캐릭터 만으로도 철컹철컹 가능할 듯 115.136 2018.10.14 08:10:06
희민 나도 퍼블릭에서 이러진 않아.. 2018.10.14 08:48:37
ㅇㅇ 옛날 재팬신사에 꼬추달린 거대게이 아바타 멀쩡히 돌아다닐때도 아무일 없었음 흥분하지마ㅋㅋ 123.248 2018.10.14 10:44:28
DinGa 기리기리 세이후 ㅅㅂㅋㅋㅋ - dc App 2018.10.15 12:39: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588 일반 유니티패키지 파일만 받아서 설정중인데 1 ㅇㅇ 121.66 2018-10-23 0
65587 일반 풀트는 mmd댄스방 안돼? 1 ㅇㅇ 14.40 2018-10-23 0
65585 일반 독립형 오큘 게임 해보신분? 6 NAME_HORANG 2018-10-23 0
65584 일반 [속보] 2세대 Mr 전신트래킹및 촉각센서 연구개발완료 12 ㅇㅇ 5.176 2018-10-23 0
65583 일반 여태까지 만들던 캐릭터 단체샷 12 Bunny Y 2018-10-23 2
65582 일반 조인타기 제일 부담업다는거 칭찬이겟지?? 15 3학년1반이하린 2018-10-23 0
65581 질문 커미션 관련 질문좀 해보려는데 3 테루 2018-10-23 0
65579 질문 이정도로 맞추면 vr가능함 ? 15 ㅇㅇ 1.247 2018-10-23 0
65578 일반 그림 잘그리는 사람들 부럽다 11 츄르 2018-10-23 2
65576 일반 캐시 자동삭제는 없음? 1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0-23 0
65573 일반 너네 풀트래킹 키설정 8 ㅇㅇ 14.40 2018-10-23 0
65571 질문 아바타 키 145cm 정도로 맞추고 싶은데 6 tadori 211.44 2018-10-23 0
65570 일반 바이브 바닥쪽 인식 못하는건 어캄? 1 ㅇㅇ 211.36 2018-10-23 0
65569 일반 휴 오큘 처분해서 다행ㅎㅎ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3 0
65568 일반 뱅할뱅 9시반연병장 3 하루사메 2018-10-23 0
65567 질문 이마트 나나치모델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뿌엥 1.236 2018-10-23 0
65566 일반 요즘 념글 진짜 다양 하게 올라간다 4 으ㅡ음 2018-10-23 0
65565 일반 스트랩 주문 이렇게하면 되지? ㅇㅇ 211.36 2018-10-23 0
65564 일반 바이브화면 시점계속 막 이리저리 날라다님 1 ㅇㅇ 175.203 2018-10-23 0
65563 일반 할로윈 작업하기전에 쉐이더 그림자 조절좀 하고있었는데 2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62 VRC일기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는데 기존 아바타 보다 더 이쁘다 2 델피늄 2018-10-23 1
65561 일반 트래커를 스트랩때문에 고민하지마 10 하피핏 2018-10-23 0
65560 일반 와 퇴근 3 초보자아 2018-10-23 0
65559 일반 트래커는 usb 3.0해야됨? 2 Yua 2018-10-23 0
65558 일반 블투 4.0 동글 추천점 2 ㅇㅇ 182.228 2018-10-23 0
65557 일반 좆비비는 글에 저격하면 찔리는지 욕부터처박네ㅋㅋㅋ 25 ㅇㅇ 223.39 2018-10-23 45
65556 일반 근데 오쿨이 2세대랑 포기하는거도 이해가 되는게 5 으ㅡ음 2018-10-23 0
65555 일반 오늘 VR에서 마작해봤는데 겁나 재밌드라 5 의차니 2018-10-23 0
65553 일반 어음... 풀트래킹 질렀다. 4 Yua 2018-10-23 1
65552 일반 오큘은 VR을 포기한게 아니라, 리프트 2세대를 포기했다는 루머임 4 검은연 2018-10-23 0
65550 일반 오큘망하지마 ㅠㅠ 3 현이ver 211.208 2018-10-23 0
65549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인데 문제가 2 ㅇㅇ 14.40 2018-10-23 0
65547 일반 그거암? 3 하벤하이드 2018-10-23 0
65546 일반 ufo캐쳐 월드 4 ㅇㅇ 59.31 2018-10-23 3
65545 일반 월드 제작 참고용 자료 왔다 7 Luche 2018-10-23 2
65544 일반 오큘 망한거 좋은소식이 아닌데 4 ㅇㅇ 211.104 2018-10-23 0
65542 일반 브얄챗때문에 게임방송보다가 드는생각 엘에르엘 2018-10-23 0
65540 일반 유니티에서 컨트롤러 파일 없애도 됨? 2 아메히 2018-10-23 0
65539 일반 내주변에는 풀트래커 유저가 그다지 없어... 11 초보고양이 2018-10-23 0
65538 일반 트래커 스트랩까지해서 팔사람 읍나 1 ㅇㅇ 211.36 2018-10-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