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목소리 때문에 친구들앞에서만 마이크킴.
글쓴이
A.ms
추천
3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289
  • 2018-10-08 08:05:50






목소리에 문제가있어서 


대부분을 묵언했다가  5월에 한국인들 친구를 많이 사귀게되고 


묵언을 해제함




목소리 때문인지 말투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목소리가 기분 나쁘다고 블락먹은적이있음 


그때는 그냥  그 신사에서  여왕벌이  재수없게 나를 타겟팅했구나 생각하고 무시했는데


추후에  친구중에 한명도 내 목소리를 좋아해주는 친구가있는데  넷카마같은 목소리라 좋다고해서 


충격받고 묵언함





한동안 그렇게 묵언하니깐 주변에 친구들이 다시 "괜찮다 이상하지 않다" 라고 해주어서 다시 묵언해제하고 

다녓는데  ㄹㅇ 퍼블릭이라거나 모르는 사람 볼때마다 그사람이랑 대화하는게아니라 다른사람이랑 대화하는데


자꾸 내목소리에 대해 뭐라고하는 사람들 목소리가 계속들려서


사람많은곳가면 그냥  묵언하기로했음..퍼블릭이라거나 모르는 사람있는곳에서는







부로 체조방도 꾸준히 가는데


항상 맵 맨끝 뒤에서거든  목소리 안들리게  아는사람없으면 마이크 끄고 체조하는데


같이다니는 친구가있어서  마이크 킨상태로  맨뒤에서 체조하면서 대화를함 


체조방사람들도 자주 만나게되니깐  체조가 끝나면  가볍게 이야기를 하거나 같이 월드놀러다닌다거나


친추만 안했지 친구같은  관계가됨







그러다 최근에


친구도 없어서 묵언으로   체조방 참가했고  


혼자서 체조하면 쓸쓸하기에 앞자리에가서 체조를함


마이크를 끈상태로 참가했는데 체조중에 친구가들어왓고  


잠깐 마이크를 키고  친구보고 이쪽으로 오라고한 다음에  마이크를 다시 끈다고 껏는데


안꺼진걸 확인 못함



그 상태로 체조하다가  목소리 지적또나왓고  


여왕벌 취급까지 당함ㄹㅇ...





최근에는 목소리 문제때문에  노래부르는거 좋아했는데


노래부르는것도 자신없어져서 노래를 안부르게됨..


Huntere 2018.10.08 08:06:29
ㅇㅇ 여왕벌빌런이 얘였구나 121.136 2018.10.08 08:08:19
Dochi 니 목소리가 뭐든간에 너의 목소리를 좋아해줄 자신있다 - dc App 2018.10.08 08:09:19
김치전사123 아 그 체조 숨소리가 2018.10.08 08:09:22
NK08 2018.10.08 08:12:03
춤만춰 누가 뭐라고 해도 세상에는 당신의 목소리를 진심으로 좋아해주는사람도 있다는거 잊지말아주세요 2018.10.08 08:13:48
레몬우유 와 존나궁금해 들려줘 2018.10.08 08:16:23
Soran12 목소리 들어봤는데 난 좋다고생각 울아조시랑 비슷한 느낌이라 친숙했음 - dc App 2018.10.08 08:16:32
히비링 2018.10.08 08:22:17
새벽 솔직히 목소리가지고 태클거는사람은 그사람의 성격을 보여주는거라 다름없음.. 2018.10.08 08:27:03
검은자까 저도 목소리에 컴플렉스가 있어서 공감가긴 해요. 그런데 글쓴이 분은 제가 아는 그 목소리의 분이 맞다면 충분히 좋은 목소리니까 자신감을 가져도 되요! 워낙 브얄챗이 다양한 사람이 모이다보니 이상한 사람은 거르면서 좋은 사람 많이 사귀었으면 좋겠어요 175.223 2018.10.08 08:30:46
ㅇㅇ 걔가 병신인거지 니가 병신인게 아니니까 신경 쓰지 마라. 182.210 2018.10.08 08:33:23
무르마 2018.10.08 08:46:29
하벤하이드 목소리 좋기만 한데 도대체 왜... 미성이라면 미성이라고 할수있는데 그렇게 비뚤어지게 받아들이고 안좋은사람 자체가 이미 비뚤어진게 아닐까? - dc App 2018.10.08 08:55:18
으ㅡ음 이런게 시간지나면서 회복되고 다시 자신감 가지는 경우 하고 트라우마로 박혀서 오랫동안 자꾸 그 일 생각 나는 경우로 나뉘던데 후자의 일이 되는 일은 없길 바람.....아무쪼록 힘냈으면 좋겠어 - dc App 2018.10.08 09:10:31
Derinma 난 글쓴이 연병장에서 첨봤는데 목소리 귀엽게만 느껴지던데 각자 목소리의 매력이 있는거지 자기 마음에 안든다고 뭐라하는건 아니라고봐 개인적으로 난 글쓴이 목소리 매력적이고 독특해서 끌리던데 2018.10.08 09:10:37
크왁이 2018.10.08 09:18:20
딜런 나는 외국인들이랑 놀다가 서로 나이 물어보는데 어떤사람이 나보고 아마도 12살일거야 라고 하길래 18살이라고 했는데 다들 겁나 놀라더라 그리고 게이 취급 너무마니받음 ㅠㅠ - dc App 2018.10.08 09:20:56
딜런 미코 아바타로 귀만 흔들흔들 거려서 그런가 - dc App 2018.10.08 09:21:53
류아람 제발 목소리내줘 - dc App 2018.10.08 10:34:39
ㅇㅇ 난 미성 엄청 좋아해 난 내 목소리가 좀 낮은게 신경쓰여서 구런가 미성이 좋더라고 그저 자신의 취향과 안맞다고 이러네저러네 하는애들 신경쓰지마 줘패버려 121.125 2018.10.08 10:46:24
ㅇㅇ 섹스하자 - dc App 182.215 2018.10.08 15:11: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858 일반 ㅈㅁ어케함? 4 ㅇㅇ 112.158 2018-10-10 0
59857 일반 솔직히 일본인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일본어 하게되던데 6 JinSilly 2018-10-10 0
59856 일반 니들 일본어 잘하더라 5 ㅇㅇ 211.36 2018-10-10 0
59854 일반 (요약있음)한국인들끼리 일본어나 영어 쓰는거 케바케인게 ㅇㅇ 58.228 2018-10-10 0
59853 일반 (스압)갤도 적당히 탔으니 주제를 바꿔보자 5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52 일반 은행 대부분 몇시까지함? 9 괵스챤 39.7 2018-10-10 0
59851 일반 사회성이 안좋아서 고민이라면? 4 ㅇㅇ 223.62 2018-10-10 4
59850 일반 이 아바타 블링크 넣어놧더라 4 아루라테 2018-10-10 0
59849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아예 안되냐? 1 ㅇㅇ 117.111 2018-10-10 0
59848 질문 무선킷 쓰레드리퍼에서는 설정 좀 만지면 되긴 한다네... 아이리네 2018-10-10 0
59847 일반 솔찍키 말함 2 초보자아 2018-10-10 0
59846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 써도 상관없지 않음? 1 아루라테 2018-10-10 0
59845 일반 나도 친구들이 죄다 일본계라 일본어비중이 높긴한데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44 일반 나도 처음할때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대화했었는데 2 JJY 2018-10-10 0
59843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 계속 쓰게 되는 이유가 3 린코 2018-10-10 0
59842 일반 나 브랄챗 하다가 필름 끊길 정도로 술 마신적 있는데 3 ㅇㅇ 113.192 2018-10-10 0
59841 일반 암튼 저는 오늘부터 중간고사 인거애오 5 DinGa 2018-10-10 0
59840 일반 한국인끼리 영얼쓰던 일본어를 쓰던 뭔상관? 5 ㅇㅇ 121.139 2018-10-10 0
59839 일반 일본어 왜쓰냐고 들어본적은 있는데 4 Dochi 2018-10-10 0
59838 일반 아..날씨 너무 춥다.. ㅇㅇ 121.168 2018-10-10 0
59837 일반 오타쿠는 오타쿠 자체보다 편견땜에 역겨운거지? 5 DinGa 2018-10-10 0
59836 일반 왜 일본어 써요?는 이런 심리가 담겨있음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35 일반 라이젠 문제는 원래 알고 사던거 아녔어? 12 ㅇㅇ 175.223 2018-10-10 1
59834 일반 다 차렷충인데 DinGa 2018-10-10 0
59833 일반 님 왜 일본어 써요 는 간혹 말하지 않냐 1 초보자아 2018-10-10 0
59832 일반 이상한애들 언어 해석 1 ㅇㅇ 175.211 2018-10-10 2
59831 일반 겜친구를 이 게임에 끌어들이고 그 겜친구가 12 DinGa 2018-10-10 0
59830 일반 라이젠 무선킷 안된다고? 1 카디아. 2018-10-10 0
59829 일반 그러고보니 대만칭구는 등급이 초록색이라 7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8 일반 이 게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아싸가 많다? 4 DinGa 2018-10-10 0
59827 일반 테란에 이런 아름다운 풍습이 있는줄 몰랐군.jpg 1 ㅇㅇ 110.47 2018-10-10 5
59826 일반 세이프티 업데이트 되면서 그림테러가 힘들어 졌다... 4 Raimiz 2018-10-10 1
59825 일반 무선킷이 라이젠 이슈가 있어!? 9 린코 2018-10-10 0
59824 일반 초면 반말이란게 솔직히 애매한건지는 모르겠다. 난. 6 magicatz 2018-10-10 3
59823 일반 마켓월드 퍼블릭됨 (아바타포함) 11 ICECAP 2018-10-10 12
59822 일반 초면에 반말은 좀 애매한게 6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0 일반 체조방 이름이 뭐임? 4 류미래 2018-10-10 0
59819 일반 아 근데 H방가있으니까 아는 사람들한테 연락오더라... 9 JinSilly 2018-10-10 1
59818 일반 사회성 없는 아이들아 17 눈깔이 114.202 2018-10-09 26
59817 질문 지금 스네일마커 되는거 맞음? 4 reload 117.111 2018-10-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