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목소리 때문에 친구들앞에서만 마이크킴.
글쓴이
A.ms
추천
3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289
  • 2018-10-08 08:05:50






목소리에 문제가있어서 


대부분을 묵언했다가  5월에 한국인들 친구를 많이 사귀게되고 


묵언을 해제함




목소리 때문인지 말투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목소리가 기분 나쁘다고 블락먹은적이있음 


그때는 그냥  그 신사에서  여왕벌이  재수없게 나를 타겟팅했구나 생각하고 무시했는데


추후에  친구중에 한명도 내 목소리를 좋아해주는 친구가있는데  넷카마같은 목소리라 좋다고해서 


충격받고 묵언함





한동안 그렇게 묵언하니깐 주변에 친구들이 다시 "괜찮다 이상하지 않다" 라고 해주어서 다시 묵언해제하고 

다녓는데  ㄹㅇ 퍼블릭이라거나 모르는 사람 볼때마다 그사람이랑 대화하는게아니라 다른사람이랑 대화하는데


자꾸 내목소리에 대해 뭐라고하는 사람들 목소리가 계속들려서


사람많은곳가면 그냥  묵언하기로했음..퍼블릭이라거나 모르는 사람있는곳에서는







부로 체조방도 꾸준히 가는데


항상 맵 맨끝 뒤에서거든  목소리 안들리게  아는사람없으면 마이크 끄고 체조하는데


같이다니는 친구가있어서  마이크 킨상태로  맨뒤에서 체조하면서 대화를함 


체조방사람들도 자주 만나게되니깐  체조가 끝나면  가볍게 이야기를 하거나 같이 월드놀러다닌다거나


친추만 안했지 친구같은  관계가됨







그러다 최근에


친구도 없어서 묵언으로   체조방 참가했고  


혼자서 체조하면 쓸쓸하기에 앞자리에가서 체조를함


마이크를 끈상태로 참가했는데 체조중에 친구가들어왓고  


잠깐 마이크를 키고  친구보고 이쪽으로 오라고한 다음에  마이크를 다시 끈다고 껏는데


안꺼진걸 확인 못함



그 상태로 체조하다가  목소리 지적또나왓고  


여왕벌 취급까지 당함ㄹㅇ...





최근에는 목소리 문제때문에  노래부르는거 좋아했는데


노래부르는것도 자신없어져서 노래를 안부르게됨..


Huntere 2018.10.08 08:06:29
ㅇㅇ 여왕벌빌런이 얘였구나 121.136 2018.10.08 08:08:19
Dochi 니 목소리가 뭐든간에 너의 목소리를 좋아해줄 자신있다 - dc App 2018.10.08 08:09:19
김치전사123 아 그 체조 숨소리가 2018.10.08 08:09:22
NK08 2018.10.08 08:12:03
춤만춰 누가 뭐라고 해도 세상에는 당신의 목소리를 진심으로 좋아해주는사람도 있다는거 잊지말아주세요 2018.10.08 08:13:48
레몬우유 와 존나궁금해 들려줘 2018.10.08 08:16:23
Soran12 목소리 들어봤는데 난 좋다고생각 울아조시랑 비슷한 느낌이라 친숙했음 - dc App 2018.10.08 08:16:32
히비링 2018.10.08 08:22:17
새벽 솔직히 목소리가지고 태클거는사람은 그사람의 성격을 보여주는거라 다름없음.. 2018.10.08 08:27:03
검은자까 저도 목소리에 컴플렉스가 있어서 공감가긴 해요. 그런데 글쓴이 분은 제가 아는 그 목소리의 분이 맞다면 충분히 좋은 목소리니까 자신감을 가져도 되요! 워낙 브얄챗이 다양한 사람이 모이다보니 이상한 사람은 거르면서 좋은 사람 많이 사귀었으면 좋겠어요 175.223 2018.10.08 08:30:46
ㅇㅇ 걔가 병신인거지 니가 병신인게 아니니까 신경 쓰지 마라. 182.210 2018.10.08 08:33:23
무르마 2018.10.08 08:46:29
하벤하이드 목소리 좋기만 한데 도대체 왜... 미성이라면 미성이라고 할수있는데 그렇게 비뚤어지게 받아들이고 안좋은사람 자체가 이미 비뚤어진게 아닐까? - dc App 2018.10.08 08:55:18
으ㅡ음 이런게 시간지나면서 회복되고 다시 자신감 가지는 경우 하고 트라우마로 박혀서 오랫동안 자꾸 그 일 생각 나는 경우로 나뉘던데 후자의 일이 되는 일은 없길 바람.....아무쪼록 힘냈으면 좋겠어 - dc App 2018.10.08 09:10:31
Derinma 난 글쓴이 연병장에서 첨봤는데 목소리 귀엽게만 느껴지던데 각자 목소리의 매력이 있는거지 자기 마음에 안든다고 뭐라하는건 아니라고봐 개인적으로 난 글쓴이 목소리 매력적이고 독특해서 끌리던데 2018.10.08 09:10:37
크왁이 2018.10.08 09:18:20
딜런 나는 외국인들이랑 놀다가 서로 나이 물어보는데 어떤사람이 나보고 아마도 12살일거야 라고 하길래 18살이라고 했는데 다들 겁나 놀라더라 그리고 게이 취급 너무마니받음 ㅠㅠ - dc App 2018.10.08 09:20:56
딜런 미코 아바타로 귀만 흔들흔들 거려서 그런가 - dc App 2018.10.08 09:21:53
류아람 제발 목소리내줘 - dc App 2018.10.08 10:34:39
ㅇㅇ 난 미성 엄청 좋아해 난 내 목소리가 좀 낮은게 신경쓰여서 구런가 미성이 좋더라고 그저 자신의 취향과 안맞다고 이러네저러네 하는애들 신경쓰지마 줘패버려 121.125 2018.10.08 10:46:24
ㅇㅇ 섹스하자 - dc App 182.215 2018.10.08 15:11: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888 일반 질투는 좋지않아요 1 꿀뚤 2018-10-10 1
59885 일반 나도 프라이빗 월드서 놀아보고싶다 빅huge맨 2018-10-10 0
59884 일반 알아서 필터링해서 들어주니까 문제인거같다 1 솜검 39.7 2018-10-10 0
59883 일반 일본어 많이 쓰는건 이해가감.. ㅇㅇ 175.223 2018-10-10 0
59882 일반 일본어로 말하면 항상 마지막가서 망함 솜검 39.7 2018-10-10 0
59881 일반 데스티니 차일드 2주년 사전등록 하쉴? 3 ㅇㅇ 118.216 2018-10-10 0
59880 일반 이겜하면서 질투란거 첨해봤음 11 Luche 2018-10-10 5
59879 일반 나도 일본어 전공이 아니다보니 말하는게 좀 서툴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78 질문 로고같은거 만들때 gif적용됨? 1 reload 2018-10-10 0
59877 일반 그래도 어눌한 일본어 귀여운데 난 빅huge맨 2018-10-10 0
59876 일반 일본어가 씹덕계의 라틴어니까 1 아메히 2018-10-10 0
59875 일반 어제자 부끄러웠던 썰 2 린코 2018-10-10 1
59874 일반 여왕벌느낌뭔지알거같아 1 tㅠt 211.36 2018-10-10 0
59873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쓰는거 현지인반응에 당황한 썰 6 ㅇㅇ 58.228 2018-10-10 0
59872 일반 친구들 모이면 자연적으로 일본어 쓰게 되던데 1 빅huge맨 2018-10-10 0
59871 일반 방금 옆에서 직장상사 폰에서 그 소리가 들려서 깜짝놀람 2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70 질문 그런데 다들 왜 일본어로만 불타오름...? 8 아이리네 2018-10-10 0
59869 일반 난 일본어하는 한국인 보면 재밌던데 9 아메히 2018-10-10 0
59868 일반 부랄챗보면 VR세계에 무한확장성 있어도 별상관 없겠단 생각 드는데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0 0
59867 일반 이렇게 된 이상 일본인들을 bts나 걸그룹에 빠뜨려야된다 8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66 일반 일본어야 당연히들 잘하시겟쬬 빅huge맨 2018-10-10 0
59865 일반 나 만난사람중에 그런사람도있더라 10 고닉죽이기 2018-10-10 0
59864 일반 한국어 하려고 시작한 브얄챗인데 2 Luche 2018-10-10 0
59862 일반 친구 어뜨케 만드러 8 ㅇㅇ 112.158 2018-10-10 0
59861 일반 일본인들이 한국어를 배울 필요가 없는상황이니 어쩔수없음 ㅠ 1 린코 2018-10-10 0
59859 질문 무선킷 지를까 생각중인데 질문! 9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0 0
59858 일반 ㅈㅁ어케함? 4 ㅇㅇ 112.158 2018-10-10 0
59857 일반 솔직히 일본인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일본어 하게되던데 6 JinSilly 2018-10-10 0
59856 일반 니들 일본어 잘하더라 5 ㅇㅇ 211.36 2018-10-10 0
59854 일반 (요약있음)한국인들끼리 일본어나 영어 쓰는거 케바케인게 ㅇㅇ 58.228 2018-10-10 0
59853 일반 (스압)갤도 적당히 탔으니 주제를 바꿔보자 5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52 일반 은행 대부분 몇시까지함? 9 괵스챤 39.7 2018-10-10 0
59851 일반 사회성이 안좋아서 고민이라면? 4 ㅇㅇ 223.62 2018-10-10 4
59850 일반 이 아바타 블링크 넣어놧더라 4 아루라테 2018-10-10 0
59849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아예 안되냐? 1 ㅇㅇ 117.111 2018-10-10 0
59848 질문 무선킷 쓰레드리퍼에서는 설정 좀 만지면 되긴 한다네... 아이리네 2018-10-10 0
59847 일반 솔찍키 말함 2 초보자아 2018-10-10 0
59846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 써도 상관없지 않음? 1 아루라테 2018-10-10 0
59845 일반 나도 친구들이 죄다 일본계라 일본어비중이 높긴한데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44 일반 나도 처음할때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대화했었는데 2 JJY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