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40분동안 오셀로두다가 양키놈이 쓸어버리더라
글쓴이
타나토스시스템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137
  • 2018-10-07 20:39:15
							



들어오자마자 만지길래 하지말라고 주의줬음

그러고 반대편으로 가서

같이 두는 친구한테 나데나데 바라길래

친구인줄 알아서 넘어갔는데

막 돌아다니면서 헤집어놓음 40분동안 한 게임을

그러고 나한테 보란듯이 눈앞에 와서 데스크톱

특유의 끄덕끄덕 무빙 나데나데 바라는 짓 하더라

고양이가 해도 용서 못할 짓인데

내가 싫어하는 양키감성 화장한 남자 아바타 쓰면서 그 짓거리를 하니까

너무 어이없어 화도 안나더라 차단도 안하고 걍 바로나옴

서양놈들은 정신연령이 떨어지는 애들이 너무많아

친구의 친구가 미친짓하면 어쩌냐




- dc official App
하루사메 오우쉬발양키고홈 - はるさめ 2018.10.07 20:50:59
FGDss 2018.10.07 22:24:15
ㅇㅇ 블락을 안한 너의 잘못 211.176 2018.10.08 00:56:34
ㅇㅇ 면상에서 브락박혀야 최소한 잘못했단건 알지 211.176 2018.10.08 00:56: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885 일반 나도 프라이빗 월드서 놀아보고싶다 빅huge맨 2018-10-10 0
59884 일반 알아서 필터링해서 들어주니까 문제인거같다 1 솜검 39.7 2018-10-10 0
59883 일반 일본어 많이 쓰는건 이해가감.. ㅇㅇ 175.223 2018-10-10 0
59882 일반 일본어로 말하면 항상 마지막가서 망함 솜검 39.7 2018-10-10 0
59881 일반 데스티니 차일드 2주년 사전등록 하쉴? 3 ㅇㅇ 118.216 2018-10-10 0
59880 일반 이겜하면서 질투란거 첨해봤음 11 Luche 2018-10-10 5
59879 일반 나도 일본어 전공이 아니다보니 말하는게 좀 서툴긴한데 2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78 질문 로고같은거 만들때 gif적용됨? 1 reload 2018-10-10 0
59877 일반 그래도 어눌한 일본어 귀여운데 난 빅huge맨 2018-10-10 0
59876 일반 일본어가 씹덕계의 라틴어니까 1 아메히 2018-10-10 0
59875 일반 어제자 부끄러웠던 썰 2 린코 2018-10-10 1
59874 일반 여왕벌느낌뭔지알거같아 1 tㅠt 211.36 2018-10-10 0
59873 일반 한국인이 일본어 쓰는거 현지인반응에 당황한 썰 6 ㅇㅇ 58.228 2018-10-10 0
59872 일반 친구들 모이면 자연적으로 일본어 쓰게 되던데 1 빅huge맨 2018-10-10 0
59871 일반 방금 옆에서 직장상사 폰에서 그 소리가 들려서 깜짝놀람 2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70 질문 그런데 다들 왜 일본어로만 불타오름...? 8 아이리네 2018-10-10 0
59869 일반 난 일본어하는 한국인 보면 재밌던데 9 아메히 2018-10-10 0
59868 일반 부랄챗보면 VR세계에 무한확장성 있어도 별상관 없겠단 생각 드는데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0 0
59867 일반 이렇게 된 이상 일본인들을 bts나 걸그룹에 빠뜨려야된다 8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66 일반 일본어야 당연히들 잘하시겟쬬 빅huge맨 2018-10-10 0
59865 일반 나 만난사람중에 그런사람도있더라 10 고닉죽이기 2018-10-10 0
59864 일반 한국어 하려고 시작한 브얄챗인데 2 Luche 2018-10-10 0
59862 일반 친구 어뜨케 만드러 8 ㅇㅇ 112.158 2018-10-10 0
59861 일반 일본인들이 한국어를 배울 필요가 없는상황이니 어쩔수없음 ㅠ 1 린코 2018-10-10 0
59859 질문 무선킷 지를까 생각중인데 질문! 9 VI덜말랑흑우VE 211.36 2018-10-10 0
59858 일반 ㅈㅁ어케함? 4 ㅇㅇ 112.158 2018-10-10 0
59857 일반 솔직히 일본인이 한명이라도 있으면 일본어 하게되던데 6 JinSilly 2018-10-10 0
59856 일반 니들 일본어 잘하더라 5 ㅇㅇ 211.36 2018-10-10 0
59854 일반 (요약있음)한국인들끼리 일본어나 영어 쓰는거 케바케인게 ㅇㅇ 58.228 2018-10-10 0
59853 일반 (스압)갤도 적당히 탔으니 주제를 바꿔보자 5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52 일반 은행 대부분 몇시까지함? 9 괵스챤 39.7 2018-10-10 0
59851 일반 사회성이 안좋아서 고민이라면? 4 ㅇㅇ 223.62 2018-10-10 4
59850 일반 이 아바타 블링크 넣어놧더라 4 아루라테 2018-10-10 0
59849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아예 안되냐? 1 ㅇㅇ 117.111 2018-10-10 0
59848 질문 무선킷 쓰레드리퍼에서는 설정 좀 만지면 되긴 한다네... 아이리네 2018-10-10 0
59847 일반 솔찍키 말함 2 초보자아 2018-10-10 0
59846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 써도 상관없지 않음? 1 아루라테 2018-10-10 0
59845 일반 나도 친구들이 죄다 일본계라 일본어비중이 높긴한데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44 일반 나도 처음할때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대화했었는데 2 JJY 2018-10-10 0
59843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 계속 쓰게 되는 이유가 3 린코 2018-10-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