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VRC일기 묵언충은 정말 고되고 힘든길인것같아
글쓴이
김희민
추천
6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131
  • 2018-10-07 19:58:38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 아 물론 이성적으로 그런 의미가 아니고 그냥 그사람이 좋은건데.

내가 커플룩? 같이 아바타 베이스를 같이 쓰는 사람이 있거든, 그런데 그 사람이랑의 관계는 좀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관계라서 룸메라고 하고 다니는데 그 사람이 겜하고있을때 내가 좋아한다고 한 사람을 봐버린거야, 거기다가 내가 아는척까지 하니까 인사까지 전한걸 지금 알아서 굉장히 미묘한 오해가 생겼는데,

뭘 오해한건진 모르지만 묵언충이라 말로 전할수가 없으니까 너무 답답한데.. 그렇다고 문자를 남길수 있는것두아니구..

오늘은 나랑은 말도 잘 안하려고 해서 힘들다..

묵언충은 상대랑 오해 생겼을때 풀 수 있는 방법이 너무 한정되어있는것같아.
마음적으로 너무 걸리는데 방법이 없네.

난 뭐가 어떻게 되던 이사람이랑 잘 지내고 싶어..


하고있는 일의 입장때문에 인간간계 수습하는게 이렇게 힘들어 질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네..

나한테 필요도 없는사람이면 신경도 안썼을텐데

너무 내가 이기적인가.. 모르겠다.. 만약 그사람이 내가 필요가 없으면 주위에서 떠나주는게 맞을까



반타블랙 아... 이거... 2018.10.07 20:02:03
반타블랙 2018.10.07 20:02:10
Shinbi 묵언해제!!!! - dc App 2018.10.07 20:03:45
반타블랙 저랑 비슷하게 관계진전 가시넹... 2018.10.07 20:03:47
반타블랙 마이크는 위험하고 이제 가벼운 채팅부터 시작합시다 2018.10.07 20:04:22
김희민 마이크 키는날은 나 VRC 접는날이에요 - dc App 2018.10.07 20:06:37
김희민 안해요 아조씨 ㅋㅋㅋ - dc App 2018.10.07 20:07:10
반타블랙 넹... 아주 현명해요 상대방이 남자라고 생각되면 마이크는 절대금지... 2018.10.07 20:07:36
Shinbi 나도내가 묵언을 풀줄은.... - dc App 2018.10.07 20:08:07
sango 힘내 112.151 2018.10.07 20:09:36
김희민 상대방은 마이크 켜서.. 제가 더 답답한거.. ㅠ - dc App 2018.10.07 20:09:46
김희민 ㅠㅠ - dc App 2018.10.07 20:09:56
반타블랙 아 이러면 저도 모르겠다... ㅈㅅ 2018.10.07 20:10:10
크왁이 2018.10.07 20:10:55
김희민 2018.10.07 20:15:56
Eungyo 2018.10.07 20:18:09
ㅇㅇ 묵언은좀 175.211 2018.10.07 20:18:26
하루사메 화이팅! - はるさめ 2018.10.07 20:34:12
Eungyo 내일 다시 시도해보자 2018.10.07 20:37:18
적어도 번역기 정도는 쓰자 - dc App 2018.10.07 20:46:11
FGDss VRC 내에 문자 같은거 전송 하는 방법 있지 않았나? 봉인해제가 안 된다면야.. 힘내라 응원한다! - dc App 2018.10.07 22:18:45
김희민 고마워 - dc App 2018.10.07 22:22:42
차렷충아닌사람 완전 묵언인거야? 스네일마커같은거는 안써? 2018.10.07 23:26:19
카할 papago - dc App 2018.10.07 23:31:10
Ryumia 프레젠테이션 룸 ㄱㄱ 27.115 2018.10.08 00:17:58
김희민 2018.10.08 01:33:25
김희민 복잡한 문제라서 그걸론 무리고 이 글을 봤을텐데도 대답이 없는걸 보면 스네일마커로는 무리겠지. - dc App 2018.10.08 01:34:17
차렷충아닌사람 묵언하면서 스네일마커로는 무리라면 차라리 다른 연락방법으로 오해를 푸는게 낫지않을까? 디코같은거라도 해서 풀어봐 2018.10.08 02:52:57
김희민 그러게. 그리고싶어서 디코로 와달라고 했는데 그것도 거부당했어 ㅋㅋ 언넝 자래 맨날 어린애 취급하고 으으 - dc App 2018.10.08 05:52:38
차렷충아닌사람 어떤 오핸지는 모르겟지만 힘내! 같은 묵언충으로써 응원할게! 2018.10.08 06:15:57
김희민 고마워:) - dc App 2018.10.08 06:19:29
김희민 너 위에서 열심히 허리튕기면서 느끼던 애가 번역기투로 아아아아아 하는거 듣고싶진 않지? - dc App 2018.10.08 06:20: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188 일반 형들 미안한대 질문좀할게/ 11 ㅇㅇ 175.194 2018-10-08 0
59187 일반 놀로? nolo? 가 뭐야? 4 ㅇㅇ 121.171 2018-10-08 0
59186 일반 혹시 원하는 면에 점,선 만들 수 있어? 8 ㅁㅁ 124.49 2018-10-08 0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168 일반 오랜만에 체조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네 2 레모네이드 2018-10-08 0
59167 일반 나도 반창고하고싶어 3 아메히 2018-10-08 0
59166 일반 데스크탑으로는 체조를 할수가 없네 1 으ㅡ음 2018-10-08 0
59165 일반 어제 반창고 붙인 샤로봤는데 4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63 질문 방음 잘되는 신발 추천부탁 5 ㅇㅇ 117.111 2018-10-07 0
59162 일반 놀로특 3 Lakenls 2018-10-07 0
59161 일반 저스트 zzz 어제 첨 가봤는데 좋더라 1 ㅇㅇ 211.246 2018-10-07 0
59160 일반 라무네 킷슈에서 걸걸한 남자목소리 5 아메히 2018-10-07 0
59159 질문 내컴 mr 꽂으면 usb 나감 2 ㅇㅇ 175.223 2018-10-07 0
59156 일반 오늘 아침 체조 끝나고 뱅 2 댕타 2018-10-07 1
59155 일반 교류회 상품 못받은친구들 내 갤로그에 글좀 달아줘 3 카디아. 2018-10-07 0
59154 일반 거의 한 2~3주? 만에 체조 참여함 ㄷ 3 댕타 2018-10-07 1
59153 일반 근데 오늘 체조한거 게임 내에선 괜찮았는데 7 Ƶᴇɴᴏɴ 2018-10-07 3
59152 일반 셔플류는 하지 말아야 겠다 11 으ㅡ음 2018-10-07 0
59151 일반 외국인한테 들은 1500유로 먹튀녀 썰 15 ㅇㅇㅇㅇ 106.102 2018-10-07 4
59150 일반 오늘 체조도 수고했다 1 Ƶᴇɴᴏɴ 2018-10-07 0
59149 일반 친구 사귀기 힘들어 5 ㅇㅇ 78.191 2018-10-07 0
59148 일반 전에 연병장에서 뱅포탈 열어준걸로 같이 뱅하러 가본적 있는데 1 몰래온손님 2018-10-07 2
59146 질문 월드 BGM 질문 받아주세뮤 4 ㅇㅇㅇ 106.242 2018-10-07 0
59145 일반 가끔 광장이나 신사가서 늒네 주워오는거 넘 재밌다 2 꼬마키` 2018-10-07 0
59142 일반 키 240짜리 아바타 쓰니까 재밌네 반팔 2018-10-07 0
59141 일반 말발 안돼서 못 낄 때 어떻게들 대처해? 6 ㅇㅇ 175.210 2018-10-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