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9180
  • 2018-10-08 01:23:53
							

넘 맵지않겠냐 ㅋㅋ 물많이 먹어~ 하고 보냈는데 사진보니까 뭔가 이상함
물 너무많지않냐고 물으면서 불닭볶음면 제대로 한거 사진보내니
i was wrong! aahh 라고 뭔가 잘못된걸 알게됨

그리고 이런 사진을 보내왔는데 국물 버리고 저거는 뭐 매운소스같은거인듯 그리고 배아프다고 하는데 매워서 배아픈게 아니라 맛없어서 배아프다고 했음 엌 ㅋ

그리고 다음날 대만칭구가 먹는거보고 사온건지 그냥먹은건지 몰라도 중국칭구가 불닭볶음면 사진을 올림
대만칭구랑 둘이서 겁나 웃음 중국칭구는 다먹고 매워서 배아프다고... ㅋㅋㅋㅋ



생각보다 외국칭구들 불닭볶음면을 불닭탕면으로 만드는일이 많은듯 사진이 자주보이는걸 봐선 ㅇㅇ

- dc official App
MANKALO 엌ㅋㅋㅋ 2018.10.08 01:38:26
춤만춰 끓이는거 강좌라도 해줘야함ㅋㅋ 2018.10.08 01:43:42
Lakenls 문화 교류회 열자.. 만드는과정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서 vr로 먹여주자 2018.10.08 01:44:37
하벤하이드 그리고 슬프게도 대만칭구 오늘은 브얄챗 안할거같다네 지금 잔다는거보니 학교도 결석같고 많이아픈듯 - dc App 2018.10.08 01:44:59
FGDss 2018.10.08 01:51:23
Lakenls 뉴스에 불닭볶음면 먹고 중태에 빠져...나오는거아님? 2018.10.08 02:03:16
NK08 만드는 방법은 알려줘ㅋㅋㅋㅋㅋ 2018.10.08 02:37:14
하벤하이드 아픈건 감기때문에 ㅇㅇ - dc App 2018.10.08 02:54:22
하벤하이드 이미 저상태였음 ㅋㅋㅋ - dc App 2018.10.08 02:54:33
NK08 나도 먹는다길래 보니까 저렇게 물 말아 놔가지고 제대로 먹는 방법 알려줬음ㅋㅋㅋㅋㅋㅋ아니면 아에 불닭 탕 먹으라고 보여주고 2018.10.08 03:07: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275 일반 솔찍키 부랄에서 여자 찾는 애들은 차렷충임. 15 초보자아 2018-10-08 17
59274 일반 루게릭병 걸린친구 잘지내고있어요 29 A.ms 2018-10-08 41
59273 일반 우콘 동인지 20 ㅇㅇ 121.136 2018-10-08 22
59272 일반 아바타 적용 안 되는데 어떻게 함? 12 ㅁㅇㄴㅁ 183.101 2018-10-08 0
59271 일반 이거 누가 유리한 거 같음?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8 0
59270 일반 진짜 진짜 제발 집가고 싶다 3 초보자아 2018-10-08 0
59269 일반 점심시간에 좀 잤더니 감기기운 확올라오네 6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268 일반 디씨앱 부끄러워 4 김희민 2018-10-08 0
59267 일반 셀카좀 많이 올려달라는 더블오 갤럼아 20 김희민 2018-10-08 12
59266 일반 난 매일 매일 군대 교류회하는데 2 ㅇㅇ 27.179 2018-10-08 0
59265 일반 F35가 이쁘까 붉은돼지 비행기 가 이쁘까 3 옵티머스 2018-10-08 0
59263 일반 내일 한글날 교류회 한다. 30 MANKALO 2018-10-08 3
59262 일반 군대교류회 한다 8 ㅇㅇ 211.246 2018-10-08 6
59261 일반 유니티 텍스쳐 질문임 4 울테 2018-10-08 0
59260 일반 벌레 아바타 교류회 어떰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8 일반 아바타에 야동 넣은 새끼는 본적있음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7 일반 사람들 많이 안올거같은 매니악한 교류회나 열어볼까 11 MANKALO 2018-10-08 0
59256 일반 브알챗에서 야동보는 새끼들 없겟지? 1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255 일반 미코는 처음 만지는데, 이것도 나름 재밌네 7 검은연 2018-10-08 1
59254 일반 집가고 싶다 1 초보자아 2018-10-08 0
59253 일반 에디트 모드에선 있는 선이 왜 오브젝트 모드에선 안보이지? ㅁㅁ 124.49 2018-10-08 0
59252 일반 3개월만에 들가서 친구한명 사귀었는데 1 223.62 2018-10-08 2
59251 일반 그 루게릭 갤럼 있음? 좀 물어보고싶은거 있는데 ㅇㅇ 121.125 2018-10-08 0
59250 일반 보통다들 영상 찍거나 사진찍으면 다어디쓰는거야 2 ㅇㅇ 59.13 2018-10-08 0
59248 질문 업데이트 이후 눈 깜빡임 질문 모코 72.141 2018-10-08 0
59247 일반 커미션 여유 생겼다 3 유티 2018-10-08 0
59246 질문 비공개 월드 들어가게 하는법 알려주세요 4 ㅇㅇ 116.39 2018-10-08 0
59244 일반 요즘 그룹에서 겉도는데 어떻게 해야되냐 3 냐냐냥 211.36 2018-10-08 0
59243 일반 한글날 기념 월드라네요 5 _코니 2018-10-08 4
59242 일반 이 께임 정상인 업죠? 그쵸 ? 6 ㅇㅇ 223.39 2018-10-08 0
59241 일반 근데 본 갯수가 다른데 애니메이션 어떻게 적용된는거야? 1 Bunny Y 2018-10-08 0
59238 일반 다들 상상력이 좋음. 6 NAME_HORANG 2018-10-08 0
59235 일반 첫 h방 후기 8 띠용 183.98 2018-10-08 5
59234 일반 이정도면 돈받고 그림팔기 가능? 13 tntnt 2018-10-08 7
59231 질문 빅브라더 버그 익명 222.114 2018-10-08 0
59230 일반 mr중고로 잘팔리는건 뭐임? 3 ㅇㅇ 223.38 2018-10-08 0
59229 일반 우리는 신사한테고마워해야함 4 꿀뚤 2018-10-08 1
59228 일반 맨날 그 신사 그신사하길래 가보려고햇는데 빅huge맨 2018-10-08 0
59227 일반 오큘은 그러면 달리거나 방향 회전할때 표정난리 안남? 4 ㅇㅇ 220.121 2018-10-08 0
59226 일반 이아바타 어디서 구하나요?? 1 ㅇㅇ 211.211 2018-10-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