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친구가 선물을 보내줘서 나도 선물보내고싶은데..
글쓴이
A.ms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584
  • 2018-10-06 07:25:17
							





한국식품이나


펜시제품 


일본인한테 주면 좋아할만한거  어떤게있을까요??


옵티머스 한국라면들 - dc App 2018.10.06 07:25:52
ㅇㅇ 김 - dc App 182.215 2018.10.06 07:26:44
ㅇㅇ 불닭볶음면 182.221 2018.10.06 07:27:40
Luche 한국 라면 김같은건 좀 식상할거고 율무차 이런거 보내줘보셈 가루로 된 오미자차같은게 있으면 좋을거 같긴한데 없더라고 2018.10.06 07:28:05
나루호농 불닭은 일본에서도 판다. 2018.10.06 07:28:20
Luche 불닭도 도쿄살면 ㅈㄹ 쉽게 구해먹을수 있음 2018.10.06 07:28:23
Soran12 오레오 - dc App 2018.10.06 07:31:08
A.ms 유자차도 좋을꺼같은데 날씨가 추워지니깐 유자차 일본에서도 팔까요? 2018.10.06 07:31:37
A.ms 김 좋아할꺼같긴하다 2018.10.06 07:32:14
A.ms 고마워요. 2018.10.06 07:32:18
ㅇㅇ 귀여운거 좋아하면 카카오프렌즈 굿즈같은것도 좋을듯? 175.212 2018.10.06 07:33:18
Soran12 아니면 우리나라서 만든 과자들로 꾸러미만들어서 보내는것도 좋아보여요 오레오는 좀 아닌거같아서...ㅎ.. - dc App 2018.10.06 07:36:47
Luche 유자차는 팜 2018.10.06 07:46:02
춤만춰 손편지? 2018.10.06 07:47:17
저댄럼 mre같은거 좋아하던데 2018.10.06 07:47:22
NAME_HORANG 마른오징어 2018.10.06 07:51:28
ㅇㅇ 오레오오즈 222.108 2018.10.06 07:59:02
양파양파 김 일본에 동네 슈퍼마켓 가도 존나 널렸으니까 절대 보내지마라. 나 일본산다 2018.10.06 08:18:18
양파양파 컵떡볶이같은것도 좋고 차좋아하는 애면 전통차같은것도 좋고 2018.10.06 08:18:41
양파양파 양념치킨소스같은것도 괜찮겠다 카라아게에 찍어먹으라 그래 2018.10.06 08:20:14
A.ms 고마워 ! 2018.10.06 09:00:46
A.ms 일본에서도 판매함 ㅠ 2018.10.06 09:00:56
야너두 솔직히 정말 친하다면 의미있는 선물이 더 좋음 요즘 이베이나 아마존으로 원하는 해외물건 직구하기 쉬워서. - dc App 2018.10.06 12:5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188 일반 형들 미안한대 질문좀할게/ 11 ㅇㅇ 175.194 2018-10-08 0
59187 일반 놀로? nolo? 가 뭐야? 4 ㅇㅇ 121.171 2018-10-08 0
59186 일반 혹시 원하는 면에 점,선 만들 수 있어? 8 ㅁㅁ 124.49 2018-10-08 0
59185 일반 ㅗㅜㅑ 한 아바타월드추천좀 2 ㅇㅇ 218.49 2018-10-08 0
59183 일반 노트북으로 vr쓰다가 보드회로 사망 5 거미군주 2018-10-08 0
59182 일반 이아바타 옷 어디서 구한건지 아는사람? 3 ㅇㅇ 1.254 2018-10-08 0
59181 일반 블렌더에서 선이나 점 추가하는거 어떻게 하는거야? 2 ㅁㅁ 124.49 2018-10-08 0
59180 일반 얼마전에 불닭볶음면 먹은 대만칭구 10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9 VRC일기 그 방 갔다옴 4 하피핏 2018-10-08 0
59177 일반 근데 반창고 할려면 우선 나체부터 만들어야하잖아? 2 아메히 2018-10-08 0
59176 일반 호주로 국산 과자 보내는 것이야요 3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8 0
59175 일반 친구한테 가서 부계정으로 H방으로 꼬셔볼까 8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랑 트래커 구분 못하는 상황 무엇,,? 7 포도초콜렛 2018-10-08 0
59173 일반 영 감기걸린거같은데 으윽.. 5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7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다리 접히는거 개꿀팁 6 chaikatrabant 2018-10-08 0
59171 일반 H방으로 사람 납치하는 팁 있어? 7 ㅇㅇ 220.121 2018-10-08 0
59170 일반 별별 썰이 다 터져나오지만 8 MANKALO 2018-10-08 1
59169 일반 어제 아바타 넣어본다고 유니티랑 블렌더등 이것저것 깔았더니 몰래온손님 2018-10-08 0
59168 일반 오랜만에 체조가니까 사람이 별로 없네 2 레모네이드 2018-10-08 0
59167 일반 나도 반창고하고싶어 3 아메히 2018-10-08 0
59166 일반 데스크탑으로는 체조를 할수가 없네 1 으ㅡ음 2018-10-08 0
59165 일반 어제 반창고 붙인 샤로봤는데 4 하벤하이드 2018-10-08 0
59163 질문 방음 잘되는 신발 추천부탁 5 ㅇㅇ 117.111 2018-10-07 0
59162 일반 놀로특 3 Lakenls 2018-10-07 0
59161 일반 저스트 zzz 어제 첨 가봤는데 좋더라 1 ㅇㅇ 211.246 2018-10-07 0
59160 일반 라무네 킷슈에서 걸걸한 남자목소리 5 아메히 2018-10-07 0
59159 질문 내컴 mr 꽂으면 usb 나감 2 ㅇㅇ 175.223 2018-10-07 0
59156 일반 오늘 아침 체조 끝나고 뱅 2 댕타 2018-10-07 1
59155 일반 교류회 상품 못받은친구들 내 갤로그에 글좀 달아줘 3 카디아. 2018-10-07 0
59154 일반 거의 한 2~3주? 만에 체조 참여함 ㄷ 3 댕타 2018-10-07 1
59153 일반 근데 오늘 체조한거 게임 내에선 괜찮았는데 7 Ƶᴇɴᴏɴ 2018-10-07 3
59152 일반 셔플류는 하지 말아야 겠다 11 으ㅡ음 2018-10-07 0
59151 일반 외국인한테 들은 1500유로 먹튀녀 썰 15 ㅇㅇㅇㅇ 106.102 2018-10-07 4
59150 일반 오늘 체조도 수고했다 1 Ƶᴇɴᴏɴ 2018-10-07 0
59149 일반 친구 사귀기 힘들어 5 ㅇㅇ 78.191 2018-10-07 0
59148 일반 전에 연병장에서 뱅포탈 열어준걸로 같이 뱅하러 가본적 있는데 1 몰래온손님 2018-10-07 2
59146 질문 월드 BGM 질문 받아주세뮤 4 ㅇㅇㅇ 106.242 2018-10-07 0
59145 일반 가끔 광장이나 신사가서 늒네 주워오는거 넘 재밌다 2 꼬마키` 2018-10-07 0
59142 일반 키 240짜리 아바타 쓰니까 재밌네 반팔 2018-10-07 0
59141 일반 말발 안돼서 못 낄 때 어떻게들 대처해? 6 ㅇㅇ 175.210 2018-10-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