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똑같은 질문해서 미안해 허리틀어짐 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323
  • 2018-10-05 17:19:03
  • 118.40
							





처음에 아바타를 바꾸면 정자세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저렇게 점점 옆으로 틀어짐, 체감상 한 2~3분쯤 뒤부터 움직이기 시작함


아예 트래커를 이상하게 인식하는건가 하고 아바타 창 열고 공 위치 보면 공 위치는 또 중앙으로 정상임



반사될만한것도 치워보고 콘센트 주황 빛도 가렸는데 이럼


념글 보고 nolo assistant도 설치해봤지만 여전함


혹시 해결한 갤럼 있음?


살려줘..


이거때문에 진짜 아무것도 못함


현실세계 그거 허리에장착한 트래커가 방향을못잡고 돌아가서 그런거임 2018.10.05 17:21:50
ㅇㅇ ㄴ 어떻게 해결하나요 센세 살..려..줘 118.40 2018.10.05 17:24:05
현실세계 허리를 비튼다 2018.10.05 17:24:33
ㅇㅇ ?? 제자리에서 허리를 돌리면 되는것인가요 센세? 국민체조 8번처럼? 118.40 2018.10.05 17:26:25
현실세계 트래커가 돌아간 반대방향으로 돌아간만큼 비튼다. 돌아갈때마다 실시한다. 2018.10.05 17:27:08
ㅇㅇ 흑흑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센세 118.40 2018.10.05 17:28:07
현실세계 허리부러짐 2018.10.05 17:28:24
현실세계 어느방향으로 틀어짐?왼쪽오른쪽 2018.10.05 17:28:48
ㅇㅇ 보통 왼쪽 방향으로 틀어집니다 센세 118.40 2018.10.05 17:29:27
현실세계 내 디스코드 친추해놓으셈 여러가지 테스트중이라 개별연락함 2018.10.05 17:33:14
ㅇㅇ 센세님 디스코드를 모르니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118.40 2018.10.05 17:36:09
Gloryman 방문제 일지도.. 자력계 문제면 답없다 2018.10.05 17:38:05
현실세계 내가올린 놀로 강좌글 끝에있음 2018.10.05 17:45: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02 일반 슬슬 오리지널모델링 바람이 불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4 JJY 2018-10-30 0
68701 일반 sinevfx 쉐이더 문제찾았다 2 아스테리 2018-10-30 0
68700 일반 이러다 브얄챗 정식 출시할때 4 싸이킥유코 2018-10-30 0
68699 일반 VR챗 하고싶어 6 ㅇㅇ 124.50 2018-10-30 0
68698 일반 어찌보면 유동이 츤데례일지도몰라 4 괵스챤 175.213 2018-10-30 0
68697 일반 사랑받고싶다 4 ㅇㅇ 14.45 2018-10-30 1
68695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한 번 뜯기면 엄청 뜯기긴 하나봄 ㅇㅇ 6 MANKALO 2018-10-30 0
68694 일반 화면 왼쪽으로 돌아가면서 앞으로 전진함 6 ㅇㅇ 61.102 2018-10-30 0
68693 일반 피나클 2600 쓰는 친구들 1 greenhornet 2018-10-30 0
68692 일반 뚜따하고 싶어도 이미 다른캐릭터로 뚜따된 소재는 아루라테 2018-10-30 0
68691 일반 미코제작자가 모델을 판매하지 않는이유는 1 JJY 2018-10-30 0
68690 일반 mr 수리 어케 함? 1 mr 병신된 유동 116.39 2018-10-30 0
68689 일반 브얄챗하다보니까 프로그래밍이랑 모델링 절실히 배우고싶다 9 UnnameD 2018-10-30 0
68688 일반 한 번 더 말하지만 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10 MANKALO 2018-10-30 3
68686 일반 오늘의 뱅사진 3 울테 2018-10-30 2
68684 일반 우콘 올프리까진 아닐걸. 4 magicatz 2018-10-30 3
68683 일반 근데 그냥 궁금한게 있는데 재배포금지면 6 ㅇㅇ 59.30 2018-10-30 0
68681 일반 키츠네츠키는 대인배임 6 MANKALO 2018-10-30 2
68675 일반 오늘은 일찍 잘수 있다. 1 초보자아 2018-10-30 0
68674 일반 근데 개인적으로도 미코는 좀 꼬움 6 MANKALO 2018-10-30 2
68673 일반 분탕 왔으? Red.Coco 2018-10-30 0
68671 일반 코드하면 뭐가달라지냐? 4 ㅇㅇ 210.183 2018-10-30 0
68670 일반 그래서 미코 왕왕 사운드 출처 아는 사람 없냐 4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9 일반 미코 커미션 관련 글 쓰는거 보고 불탄다는 반응 많네. 5 magicatz 2018-10-30 2
68668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10 ㅇㅇ 118.32 2018-10-30 16
68665 질문 아바타 센터가 저 멀리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됨? 2 Emptiness 2018-10-30 0
68664 일반 저작권은 시벌럼들이 4 읭읭이 2018-10-30 0
68663 일반 우콘 왕왕소리같은거 3 극락정토 2018-10-30 0
68662 일반 나 TV에 출연했다 4 sansam 2018-10-30 6
68661 일반 저번이랑 주류 여론이 바뀌었네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0 일반 유동 분탕이라고 하는새끼들 특징.jpg 2 ㅇㅇ 125.180 2018-10-30 1
68656 일반 파딱 일하고있음? 유티 2018-10-30 0
68655 일반 나만 빨강이상 친구어렵냐 3 려려려 221.142 2018-10-30 0
68654 일반 코드 10자리 2 희민 2018-10-30 0
68652 일반 불타지 마시고 블렌더잘알님들 안팤 뒤집힌거좀 도와주셈 6 긴긴 2018-10-30 0
68651 일반 개 빡대가리 새끼가 저작권이랑 불법복제랑 구분도 못하냐 5 ㅇㅇ 1.249 2018-10-30 0
68649 일반 뱅인가몬가 밤에만하는거임? 1 PUNPUN 2018-10-30 0
68648 일반 찐따새끼들 또 불타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647 일반 어제 VR방으로 회식간다고 했는데 1 alskdj 211.246 2018-10-30 2
68646 일반 아 쉬발! 걍 오큘사야지 5 읭읭이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