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건담 에 양손에 대검넣고싶은데
- 글쓴이
- 옵티머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8279
- 2018-10-05 15:31:07
| 크왁이 | 빔쏘드 | 2018.10.05 15:34:00 |
| 옵티머스 | 어떤 빔소드 시댕에 대함도?아님 걍 빔쏘드 | 2018.10.05 15:38:27 |
| ㄴㄴ | 미코 124.59 | 2018.10.05 15:38:31 |
| 빅huge맨 | 아르케 대검 - dc App | 2018.10.05 15:40: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