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엔 그 신사나 그 벚꽃이나 클럽에서 헌팅도 함
글쓴이
김희민
추천
9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065
  • 2018-10-05 05:27:23
							




계속 누워서 2~30분씩 기다리는거 너무 지겨워서 요즘엔 그 신사나 그 벚꽃이나 클럽에서 헌팅도 함.

신사에서는 치라치라 보여주다가 끌려하는사람 있으면 신사 침대방으로 끌고와서 반응 좋으면 포탈열고

히로바는 관심가지는사람 있으면 뒷방으로 데리고와서 포탈열고

클럽은 춤추다가 눈맞으면 구석에 가서 포탈열고


이제 어느정도 해봐서 결론을 내자면


신사나 히로바에서 끌어들인 사람은 기본 마이크 오픈이라 그런지 사후에 다시 만나러가면 자기네 그룹이랑 같이있어서 내가 다가가면 상당히 곤란해하더라. 무슨 바람핀거 들킨사람마냥. 근데 또 그게 귀여워서 자꾸 쓰다듬어줌

클럽에서 끌어들인분은 거의 풀트래킹이라 좋은데
서양언냐오빠들이라 조금 정신없어 ㅋㅋㅋ
영어는 좀 힘들어서 몰입도도 떨어지고

장단점이 있는것같아.


서양언냐랑도 장난으로 한번 했었는데 마침 미코아바타라서 서양야동의 사운드로 동양2D캐릭터랑 부비는 느낌이라 꽤 새로운 경험이었즈라

앗 지금깨달았는데 설마 나 기다리는사람들 H방에서만 기다리는건가..
차라리 공홈에서 친추해서 어필을 해줘... 난 마이크 켜도 OK니까




반타블랙 2018.10.05 05:27:51
반타블랙 혹시 누드아바타도 가지고 계신가요 2018.10.05 05:28:10
김희민 움 완전누드도 하나 가지고 있긴 한데 사용빈도가 높은건 킷슈 중요부위에 밴드붙인거에요. 프라이빗 아니면 밴드는 붙여야하니까. 2018.10.05 05:29:46
Wolfs 프로의 일상추 2018.10.05 05:29:54
김희민 그래서 아조씨 언제 핥게해줄거에요 2018.10.05 05:30:09
Huntere 2018.10.05 05:30:12
반타블랙 나중에 시간되면 개인적으로 연락드릴테니 저희 한번...ㅎ 2018.10.05 05:31:36
김희민 2018.10.05 05:32:00
반타블랙 2018.10.05 05:32:06
Eungyo 나도 기다리는거 넘 지침..ㅠ 2018.10.05 05:33:42
WTFk 2018.10.05 05:34:03
반지사미 오케이 꿀팁 감사링 외부영업 뛰어봐야지 - dc App 2018.10.05 05:34:59
김희민 맞아 넘 지쳐.. 근데 헌팅하는건 헌팅하는거 나름 또 지치더라. 이사람 위험하다고 사람들 몰리면 또 그거나름 막 부끄럽고 도망가는 더쫒아오고 그런분위기되면 헌팅은 꽝이잖아 ㅋㅋ - dc App 2018.10.05 05:35:16
WTFk 만지면 데려감? - dc App 2018.10.05 05:35:39
김희민 선배님은 저보다 잘할거같아요 - dc App 2018.10.05 05:36:02
김희민 2018.10.05 05:36:19
Eungyo 맞아 ㅋㅋ 위험부담이 큼 2018.10.05 05:37:08
김희민 진지하게 임해주는 사람이 있어. 막 장난안치고 그런사람을 데리가야 서로 좋던. 그리고 그사람에게 그룹이 없어야함. 아니면 다따라오더라. - dc App 2018.10.05 05:37:45
WTFk 알겠어 다음부턴 엄근진하게 감별하듯이 어루만질게 - dc App 2018.10.05 05:39:24
김희민 ! - dc App 2018.10.05 05:40:07
Eungyo 엘리트야~ 2018.10.05 05:41:28
Eungyo ! 2018.10.05 05:41:49
ㅇㅇ H방 나 한번도안가봣는데 무서운것이에요.. 203.233 2018.10.05 05:58:54
NAME_HORANG 2018.10.05 06:13:32
김희민 무섭지 않은것이에요 그냥 쓰다듬의 상위단계인것이에요 - dc App 2018.10.05 06:26:38
ㅇㅇ 너 어디가면 볼수있어ㅠ 58.239 2018.10.05 08:47:14
김희민 정말 만나고싶으면 친추를 걸고 조인하는것이에요 - dc App 2018.10.05 09:00:17
하루사메 알몸와이셔츠 최고야... 2018.10.05 09:16: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5828 일반 누가 VR고민상담 마이너갤좀 만들어봐라 1 ㅇㅇ 220.121 2018-10-24 0
65827 일반 Vr배그 하고싶다 6 하피핏 2018-10-24 0
65826 일반 오큘이 무슨짓 함? 5 ㅇㅇ 223.33 2018-10-24 0
65825 일반 어제 처음으로 VR챗 해봤음 ㅇㅇ.. 5 ㅇㅇ 121.161 2018-10-24 2
65824 일반 목소리에 컴플랙스가 있는데 7 카디아. 2018-10-24 3
65823 일반 월드 추천좀 해줘 2 린코 2018-10-24 0
65822 일반 프로 VR 수면자가 목표 3 Luche 2018-10-24 0
65821 일반 풀트래킹 산거에 대한 반응 5 Yua 2018-10-24 0
65820 일반 파이맥스 8k 프리오더한대요 2 ㅇㅇㅇ 117.111 2018-10-24 0
65819 일반 똥겜판독기친구들에게 기만당하는데 11 G군 2018-10-24 0
65818 일반 가끔 VR챗 하는거 영상이나 움짤따서 보여주는데 1 포도초콜렛 2018-10-24 0
65817 일반 오큘왜깜? 8 ㅇㅇ 223.33 2018-10-24 0
65816 일반 집가고 싶다. 2 초보자아 2018-10-24 0
65815 일반 브얄챗하는 게 극혐인게 아니야 2 ㅇㅇ 211.36 2018-10-24 2
65814 일반 케모노 늑대아바타는 어디서 구해? 5 ㅇㅇ 203.226 2018-10-24 0
65813 일반 vrc하는거 한심하게는 봐도 극혐은 안함 6 Yua 2018-10-24 0
65812 일반 난는 친구들이 vrc하는거보고 신기해하든데 아스테리 2018-10-24 0
65811 일반 친구들에게 Vrc한다해도 별반응없던걸? 1 BEll 2018-10-24 0
65810 일반 내친구도 vr챗하는거 극혐하더라 5 :D 182.224 2018-10-24 0
65809 질문 그 클럽에서 주문했는데 1 우유향 2018-10-24 0
65808 일반 VR에 대한 대부분 실친 반응이 그렇더라 3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7 일반 춤추는방 왜 사람아무도없음..? 2 :D 182.224 2018-10-24 0
65806 일반 트래커 까지 구매햇습니다. 1 요나 2018-10-24 0
65805 일반 현재 놀로 사용중에 겪는 문제들 5 검은연 2018-10-24 0
65804 일반 nolo 쓰는사람 4 ㅇㅇ 222.109 2018-10-24 0
65803 일반 할로윈 아바타로 던전도는데 너무 재밌다 1 ㅇㅇ 211.246 2018-10-24 0
65802 일반 그간 VRC 를 하면서 10 ㅇㅇ 183.107 2018-10-24 18
65801 일반 크흐흑 VIvE 이까짓게 뭐라고 1 BEll 2018-10-24 0
65800 일반 나도월드 1 cv52468 175.223 2018-10-24 0
65799 일반 친구가 나 vr챝 하는거 넘 시러해 16 DinGa 2018-10-24 0
65798 일반 섯다 ㅅㅂ 5 괵스챤 175.223 2018-10-24 1
65797 일반 월드 만드는건 쉬움 2 Luche 2018-10-24 0
65796 일반 킷슈 구매 정리 7 림크 2018-10-24 1
65795 일반 나는 VR안사고 싶은데 주변에서 계속 사라해 3 DinGa 2018-10-24 0
65794 일반 vrchat이 우리의 미래냐 2 그흐즈 2018-10-24 0
65793 일반 지비당 1 아메히 2018-10-24 0
65792 일반 이거 무슨 프로그램이야? 4 ㄹㄹㅋ 121.162 2018-10-24 0
65791 일반 모델 추천 좀 해주세요 21 ㅇㅇ 223.38 2018-10-24 0
65790 일반 월드 만드는거 어렵냐 모델링이랑 4 초보자아 2018-10-24 0
65789 VRC일기 VR챗 하면서 공포맵 한번도 안가봤었는데 2 몰래온손님 2018-10-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