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제 처음으로 VR챗 해봤음 ㅇㅇ..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5825
  • 2018-10-24 04:16:56
  • 121.161
							

일단 공지대로 아바타 월드에 들어가서 귀여워 보이는 아바타 입은뒤


신사 월드에 들어감


사람 한명 있었는데 잠수중이었음


그냥 신기해서 맵 탐방 했었음


그리곤 무슨 술집 방 갔는데 서양인들이 대화하고 놀길래


와 정말 이러고 노는구나 하고 신기해서 멍하니 듣고있었음


그런데 왠 휠채어탄 스파이더맨 아바타가 '오 큐트 걸!' 하면서 날 막 쓰다듬음


기분 묘하더라;;;


그렇게 있다가 왠 이상한 강아지 스파이더맨 아바타가 그 휠채어탄 스파이더맨한테 '대디! $^^$#%$#2!' 라고 쏼라쏼라 영어함


대충 들어보니 이 사람이 새엄마냐? 그런 대화였음 뭐가 웃긴지 주변 서양애들 존나 웃음


그러다가 강아지 스파이더맨이 나한테 '당신이 나의 엄마인가요?' 하길래


내가 아니라는 대답으로 시점을 좌우로 흔드니까 휠채어탄 스파이더맨한테 '유 퍼킹 라이어!' 하고 뭐라 욕함


왠지 미안해서 내가 마이크 킨다음 '쏘리 키드, 아임낫 유어 마더' 하니까 스파이더맨들이 끼야아아악! 외치고 도망감;;


남아있던 서양애들이 존나 웃고는 '헤이 나이스 보이스' 하는데 뭔가 배덕감 들고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린코 2018.10.24 04:17:38
음료 결론 나는 목소리가 좋다 - dc App 2018.10.24 04:27:41
시즈델타 2018.10.24 04:29:58
ㅇㅇ ㄴㄴ 나 동굴목소리임 121.161 2018.10.24 04:31:31
음료 결론 나는 동굴을 좋아한다? - dc App 2018.10.24 04:32: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903 일반 너네들중에 등페티쉬 있는애 없냐 6 초보자아 2018-10-26 0
66902 일반 아바타에 방은 있으니 온천도 넣고 다녀야겠다,, 7 검은연 2018-10-26 0
66901 일반 난 과몰입 글 좋던데 7 ㅇㅇ 121.161 2018-10-26 10
66900 일반 그림은 현실을 이길구가 없지 4 초보자아 2018-10-26 0
66898 일반 브알갤의 취향을 알아보자, 3D vs 2D 18 ㅇㅇ 118.223 2018-10-26 2
66897 일반 비누좀 주워줄래 2 하피핏 2018-10-26 0
66896 일반 오 이런것도 있네.. 글러브.. 4 쉔가오랜 211.36 2018-10-26 0
66895 일반 zzzzz아 재밌네 아스테리 2018-10-26 0
66894 일반 과몰입하지말고 우리 회사 똥개짤이나 보고가라 11 초보자아 2018-10-26 11
66893 일반 둘중에 뭐가 더 족같냐 과몰입 vs 패도 Huntere 2018-10-26 4
66892 일반 솔직히 뱔쳇겔은 일반 타 디씨와는 다른느낌같음 5 JinSilly 221.153 2018-10-26 1
66891 일반 과몰입 눈깔이 223.38 2018-10-26 0
66889 일반 mr 끼니까 마이크가 안되는데 어떻게해 ? 3 ㅇㅇ 182.228 2018-10-26 0
66888 일반 [과몰입] 이걸 어떻게 해야함 10 A.ms 2018-10-26 1
66887 일반 미코 사슬로 묶어놓고 개패듯이 패고싶다 6 ㅇㅇ 210.220 2018-10-26 2
66885 일반 [과몰입] 요즘 미치겠다 13 Yua 2018-10-26 1
66884 일반 근데 님들 온라인 에피소드 다들 두세개씩 가지고 있지 않음? 3 린코 2018-10-26 1
66883 일반 브알챗 고인물들의 교류회 1 눈깔이 223.38 2018-10-26 5
66882 일반 ㅂㅏ이브 살돈으로 오토바이 삼 10 NAME_HORANG 2018-10-26 0
66881 일반 말머리 과몰입 넣어주셈 2 _instruction 2018-10-26 0
66880 일반 유니티질문 ㅇㅇ 119.197 2018-10-26 0
66878 일반 나도 집착인가 13 A.ms 2018-10-26 6
66877 일반 가끔 유동으로 과몰입썰 풀면 5 린코 2018-10-26 0
66876 일반 3시간 반이나 남은거시야... 3 Yua 2018-10-26 0
66875 일반 목욕탕 만들던거 끝내야되는데 림크 2018-10-26 0
66874 일반 뚜따나 간단히 악세같은 것 붙힐 때 4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6873 일반 아싸 4개쌓기 성공함 9 ㅇㅇ 124.50 2018-10-26 4
66872 일반 집가고 싶3ㅏ 2 초보자아 2018-10-26 0
66871 질문 블렌더에서 풀트래킹 체크 하는거랑 안하는거랑 무슨차이?? 1 ㅇㅇ 14.37 2018-10-26 0
66870 일반 어쩐지 돈이 생겼더라니.. 정도연 2018-10-26 0
66869 일반 마카롱 3개 쌓기 성공했어 7 ㅇㅇ 124.50 2018-10-26 0
66868 일반 신사간다 10 _instruction 2018-10-26 0
66867 일반 접속되니 3 아스테리 2018-10-26 0
66866 일반 데탑모드로 프레임좀 보고싶은데 2 ㅇㅇ 115.69 2018-10-26 0
66865 일반 엣찌방 오늘 하루종일 누워서 대기탔는데 3 ㅇㅇ 118.223 2018-10-26 0
66863 일반 그리고 이 짤 잘보면 2 ㅇㅇ 121.161 2018-10-26 0
66861 일반 접속됨 2 ㅇㅇ 121.142 2018-10-26 0
66860 일반 서버 터진 이유 3 ㅇㅇ 219.249 2018-10-26 2
66859 일반 서버 왜 터짐? 11 _instruction 2018-10-26 1
66858 일반 쉐이더추가한거 실험해봐야댄단말이야 아스테리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