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기차로 4시간 출퇴근 하는 썰 푼다
글쓴이
그웨에엑
추천
7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990
  • 2018-10-04 23:34:51
  • 223.33
							

서울의 한 기업에 취직한지 어느닷 3개월이 지남.
서울 집 값이 너무 비싸서, 집에서 회사까지 기차 타고 출퇴근 한다.


출퇴근 왕복 4시간이라서 처음엔 잠만 잤는데


요즘은 토익도 하고 일본어도 한다.


다른 사람들은 영화보거나 잠자거나 겜함.
보면 맨날 같은사람이 타는데, 좀 그만탔으면 하는사람도 매일 탐 ㅅ1ㅂ


내가 타는곳은 사람들이 많은편이 아니라서 서로 가볍게 목례는 함ㅋㅋ
대기업 프로그래머 사원부터 중소기업 과장님까지 여러사람 있는데, 과장님 자꾸 집 밥 맛없다고 징징댐. 나보고 어쩌라고...


가끔 티비 다큐보면 5시간 출퇴근 6시간 출퇴근 하는사람 나오는데, 정말 대단한 사람이란 생각이 들더라. 4시간도 힘든데 6시간은 어케할까


이제는 기차 출퇴근에 적응이 되서 그런가.. 출퇴근 자체가 힘들거나 하진 않은데, 퇴근하고 집오면 개인시간이 없는게 좀 아쉬움.


어쨋든. 기차 정기권 시스템이 있어서
10일권 20일권 30일권을 입석으로 끊을 수 있어


예를들어 20일권을 사면 20일동안 내맘대로 타고 다니는거. 하루에 10번도 탈 수 있음


근데 정기권 시스템이 좀 불친절해서, 기간이 만료된걸 가끔 까먹는단 말이야.
만료된 정기권을 가지고 탑승하면, 부정승차로 걸려서 20배인가 부정승차 과징금을 내야됨.


승무원이 검표를 잘 안해서, 몇몇 사람들은 표 없이 탑승하고, 검표할 때 "표 못샀어요"하고 표를 구입하는 얌체가 있어.


저런사람들보면 기차 규정 말하면서 과징금 물리고 싶은데, 생각과 다르게 행동은 안되더라.
가끔 깐깐한 승무원이 타면 뭐라고 하긴하는데, 과징금을 무는건 지금까지 한번도 못 봤어


어느날은 키크고 깍두기처럼 생긴 승무원이더라
오늘도 검표 안하나 싶었는데, 서울에 도착할때 쯤 승차권을 확인하더라.


서울도 다왔겠다. 공부하던거 정리하는데 옆자리 사람이 가방에서 뭔가를 막 찾는거야.
깍두기 같은 승무원은 그 여자 앞에 서있었고


'고객님 승차권 확인좀 하겠습니다'


'앗 잠시만요...'


처음에는 부정승차인가 하고 봤는데, 맨날 같은 역에서 기차타는 사람이더라


'고객님 승차권 좀 보여주세요'


승무원은 이 녀석 딱걸렸다 싶은 느낌으로 재촉하고있고, 여자는 어버버어버버 하더라.


그 바보같은 사람 빨리 지갑꺼내서 표 사면 되는거, 자꾸 가방 뒤적이는거 봐서 지갑도 두고 온것 같더라.


맨날 같은 시간에 기차를 타니까,
내가 대신 돈 내주고 내일 돈 받아야지 생각했어


표를 대신 사주는걸 승무원이 알면 벌금 물릴수 있으니까
이름은 적당히 초등학교 때, 맨날 나 놀리던애 이름으로 부르면서 아는척 했지.


'야! 세린아 또 표 안샀냐. 바보같네'


처음엔 그 여자도 벙쪄서 이새끼 뭐하는 놈이지 싶었는지, O_O 표정으로 쳐다보다가.
상황을 이해했는지 친한척하면서 지갑두고 왔다고 하더라.


기차표를 구입하고 승무원이 객차를 나가자마자. 얼굴색 바뀌더라 고개를 떨구더라.
암만 남이라도 구해줬으면 고맙다는 말이라도 해줄 줄 알았는데, 도움받자마자 입 슥 닦고 모르는척 하길래 세상 참 흉흉하다 싶었어.


'...바카..'



'.. 에 뭐라고?'


하긴 첨보는 사람이 갑자기 아는척하고, 친구라고 하고, 바보같다고 하니까...
상황이랑 상관없이 좀 무례하다고 생각했나봄.


'난 너에게 친구 밖에 안됐던거야..?'


시1발 이게 무슨 개소린가 싶었는데,
알고보니까 초등학교 때. 나 맨날 놀리던 애 였던거임.


세달을 같이 기차탔는데, 왜 그동안 아는척 안했냐고. 나는 너에개 친구 밖에 안됐냐고.
막 울면서 말하더라.


기차는 목적지에 도착했고,
걘 문 열리자마자 도망치더라.


초등 때 친구를 만난 상황이랑, 걔가 날 괴롭히던애 였던게 혼란스러워서 아무 생각도 안들더라


다음 날. 걔는 기차를 안탔고.
그 다음날도 기차를 안탔어.


그 주 금요일에 야근하고 10시인가 기차역에 내렸는데. 걔가 있는거야.


도착한 나를 보고 소리를 지르는거임
'바카! 멍청이 똥멍청이!' 몇번을 저렇게 말하더니


초등학교 때 친하게 지내고 싶었는데 관심을 안줘서 괴롭혔다고,
나 서울에 취직한 이야기 듣고 일부러 같은 시간에 기차 탔다는거야


그리고 갑자기 달려들어 키스를 하더라


그걸 보자 역사 주변의 아저씨들과 승무원이 막 박수와 환호를 지르고


아저씨 1 : 오옷 !!! 키사마 온나에게 잘 대해주라고!!! 초--럭키다!!!

승무원 1 : 실례지만 어디서 오신 공주님?


흠... ㅡ,ㅡ 이게 벌써 일주일전 얘기네요. 지금 제 소꿉친구 (비처녀)는 제 옆에서 자고있네요 ㅎㅎ 이래뵈도 도내 최상위 초미녀인 귀여운 온나노코입니다. (어이! 벌써 비처녀냐! 위험하다구!)

으ㅡ음 2018.10.04 23:36:54
zetyx 2018.10.04 23:39:27
김희민 2018.10.04 23:39:29
ㅇㅇ 시리즈로 올라오네 슈발,, 59.30 2018.10.04 23:41:33
반지사미 시벌탱 또당햇네 - dc App 2018.10.04 23:41:50
ㅇㅇ 미친넘앜ㅋㅋㅋㅋ 59.31 2018.10.04 23:43:44
음료 2018.10.04 23:46:43
아메히 기차 정기권부터 내림 2018.10.04 23:47:38
ㅇㅇ 중간부터 느낌 110.47 2018.10.04 23:47:45
ㅇㅇ ㅋㅋㅋㅋ이거 다모아다가 책만드러라 123.215 2018.10.04 23:51:59
델피늄 진지하게 읽은 내가 존나 싫다 2018.10.04 23:55:05
크왁이 2018.10.05 00:12:06
Seolmyu 읽다가 이거 설마 그건가? 하면서 바로 밑으로 확 내렸더니 슈발ㅋㅋㅋㅋㅋ 예지력 상승이다 2018.10.05 00:17:35
림크 2018.10.05 00:18:28
cv52468 제발죽어주세요 110.70 2018.10.05 01:05:15
너랑안놀거야 2018.10.05 01:08:38
ㅇㅇ 철도에서 일했다보니 서론이 리얼하길래 믿고읽다 당했다ㅋㅋㅋ 211.36 2018.10.05 01:24:57
마요릭 아니 중간부터 ㅅㅂ - dc App 2018.10.05 02:20:32
마요릭 중간에 세린아 할때 바로 알아챚다 ㅅㅂ - dc App 2018.10.05 02:21:02
중포 2018.10.05 05:37:50
목례한다는거에서부터 냄새나서거름 223.38 2018.10.05 13:23: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8969 일반 할로윈이라고 막 다들 만들어서.. 6 neco 2018-10-07 2
58967 일반 인스턴트 만남 정공 찐따 씹덕 오타쿠 병신 8 ㅇㅇ 124.63 2018-10-07 0
58966 일반 그신사에서 이거 하고다니면 씹인싸 가능? 4 ㅇㅇ 211.246 2018-10-07 0
58965 일반 북방여우 mmd 힌트 아시는분? 17 dd 14.37 2018-10-07 0
58963 질문 아바타에서 빛이 나와요 3 ㅇㅇ 175.207 2018-10-07 0
58962 일반 아... 친삭하고 나서 친구 한 명도 못 사귐 ㅇㅇ 58.122 2018-10-07 0
58961 일반 근데 페이팔은 사기당해도 칼환불받기 가능? 1 ㅇㅇ 221.163 2018-10-07 0
58960 일반 잠수할때 반응없으면 점수 안올라가잔아? 8 츄르 2018-10-07 0
58958 일반 하읏... 23 Soran12 2018-10-07 15
58957 일반 19 ) 미코 발정나서 차렷충한테 비비 4 tntnt 2018-10-07 2
58956 일반 스팀 븨알 오류 3 카이네 106.102 2018-10-07 0
58955 일반 아 맞다 근데 그 클럽에서 주문한거 5 ㅋㅋㅋㅋ 110.70 2018-10-07 0
58954 일반 부갤주들 왜이리 조용함 8 ㅇㅇㅇ 223.33 2018-10-07 3
58953 일반 그 클럽에서 오큘러스 주문해땅 5 ㅋㅋㅋㅋ 110.70 2018-10-07 0
58952 질문 난 왜 모델에서 외곽선 적용이 안되지? 1 ㅇㅇ 115.136 2018-10-07 0
58951 일반 deku 던전 리트 쉽게 하는법 1 ㅇㅇ 42.82 2018-10-07 0
58950 일반 맵 탐방 2일차 13 너랑안놀거야 2018-10-07 19
58949 일반 스팀vr 옵션 6 ㅇㅇ 220.119 2018-10-07 0
58945 일반 근데 밑에 찐타글보니까 생각난건데 8 ㅇㅇ 175.223 2018-10-07 0
58944 일반 베스 3개쓰는애있음?? 4 읭읭이 2018-10-07 0
58941 일반 ㅋㅋㅋ 트래커 없어서 버그 안걸리네 개꿀 ㅋㅋ 4 ㅇㅇ 118.218 2018-10-07 0
58939 VRC일기 내일 트래커 산다 ㅋㅋ 6 괵스챤 175.223 2018-10-07 0
58938 일반 트래커 맞추는 흰 공간은 어떻게 해야 나오는것? 5 ㅇㅇ 118.40 2018-10-07 0
58937 일반 vrc에서 착한사람 구별하는 법 18 ㅇㅇ 14.35 2018-10-07 25
58935 질문 htc vive 질문드립니다 10 안미 211.36 2018-10-07 0
58934 일반 후각지원은 안하냐 9 ㅇㅇ 182.221 2018-10-07 0
58932 일반 다이나믹본 확인하려는데 이거 왜 좌표계가 안나오지 4 김희민 2018-10-07 1
58931 일반 소아온 월드 3 너랑안놀거야 2018-10-07 2
58929 일반 사실 우린 가상 현실에서 사눈것임 4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928 일반 촉각지원 짤은 이거잖아 5 NAME_HORANG 2018-10-07 4
58926 일반 저댄은 아니지만 영상 왓서요~! 8 Ku_Nyang 2018-10-07 4
58925 일반 몇일전에 언프된 친구때문에 글올렸었는데 7 ㅇㅇ 223.39 2018-10-07 6
58923 일반 촉각 지원하는 브알 상용화 문제점 5 눈깔돌아간사람 223.62 2018-10-07 0
58922 일반 남캐미코는 없음? 2 27.113 2018-10-07 0
58921 일반 화 내지 말아 들으십시오 1 타나토스시스템 2018-10-07 0
58920 일반 부랄챗 분위기 씹덕이냐? 30 ㅇㅇ 175.223 2018-10-07 0
58919 일반 H방에 남자 아바타 들고오는놈 머리 쪼개버리고 싶음 ㅡㅡ 1 몰래온손님 2018-10-07 1
58918 일반 킷슈 쓰니까 로리콘 엄청 꼬이네 3 aa 59.13 2018-10-07 0
58916 일반 근데 전투화기준 신발사이즈대로 신발사면 크게옴? 4 ㅇㅇ 175.210 2018-10-07 0
58915 VRC일기 난 H방에서만큼은 조그만 미코 우콘이 싫어 15 하피핏 2018-10-07 3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