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htc vive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안미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8935
  • 2018-10-07 07:14:53
  • 211.36
							
추석전에 사서  지금산지 3주정도 댔으러나요
처음?부터인가 지금까지 5번? 정도 게임을하다가 화면이
90도로 뒤집어져서 vrchat꺼도 바이브홈화면에서도 똑같이 뒤집어서 보여서 vr헤드셋을 껐다가 다시켜야 원래대로 돌아오는데 이거 장비가 불량인건가요? 국내 공식홈페이지에서 풀트래킹으로 산겁니다

츄르 제이씨현에 증상말하고 as맡기는건 어때요? 2018.10.07 07:18:48
춤만춰 이런증상은 또 처음 들어보네;;;//기기불량으로 의심되긴한데 정발품이니 고객센터의 문의해서 기기교체 해보는 쪽으로 2018.10.07 07:19:32
에루 오늘의 팁: 화면이 90도 회전되서 출력될 땐 천장에 매달려서 즐기면 된다 2018.10.07 07:23:05
저댄럼 화면 이상하면 룸설정다시 해봐 대부분 바이브 베이스가 흔들려서 그런거 2018.10.07 08:02:29
안미 아하 알겠습니다 112.168 2018.10.07 08:16:32
안미 이게 자주는 아니고 가끔 ? 4번인가 5번 그러네요 다른건 딱히 문제없고 이럴때는 스팀vr 재부팅하면 괜찮아지네요 112.168 2018.10.07 08:17:38
안미 ㅎㄷㄷ 112.168 2018.10.07 08:17:50
안미 아 베이스 하나가 박스로 이어붙여서 테이프로 고정한건데 베이스스테이션이 진동으로 살짝식 움직여져서 틀어질수도 있나요? 112.168 2018.10.07 08:18:58
안미 그리고 룸설정 다시하지않고 그냥 스팀 vr을 재부팅하면 괜찮아지던데요 112.168 2018.10.07 08:20:00
뷔아 테이프 고정이 문제. 자잘한 잔진동에 일정 움직임 이상 카메라가 진동하면 화면 엇나가요 223.39 2018.10.07 09:14: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9847 일반 솔찍키 말함 2 초보자아 2018-10-10 0
59846 일반 한국인끼리 일본어 써도 상관없지 않음? 1 아루라테 2018-10-10 0
59845 일반 나도 친구들이 죄다 일본계라 일본어비중이 높긴한데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44 일반 나도 처음할때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로대화했었는데 2 JJY 2018-10-10 0
59843 일반 한국인끼리도 일본어 계속 쓰게 되는 이유가 3 린코 2018-10-10 0
59842 일반 나 브랄챗 하다가 필름 끊길 정도로 술 마신적 있는데 3 ㅇㅇ 113.192 2018-10-10 0
59841 일반 암튼 저는 오늘부터 중간고사 인거애오 5 DinGa 2018-10-10 0
59840 일반 한국인끼리 영얼쓰던 일본어를 쓰던 뭔상관? 5 ㅇㅇ 121.139 2018-10-10 0
59839 일반 일본어 왜쓰냐고 들어본적은 있는데 4 Dochi 2018-10-10 0
59838 일반 아..날씨 너무 춥다.. ㅇㅇ 121.168 2018-10-10 0
59837 일반 오타쿠는 오타쿠 자체보다 편견땜에 역겨운거지? 5 DinGa 2018-10-10 0
59836 일반 왜 일본어 써요?는 이런 심리가 담겨있음 3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35 일반 라이젠 문제는 원래 알고 사던거 아녔어? 12 ㅇㅇ 175.223 2018-10-10 1
59834 일반 다 차렷충인데 DinGa 2018-10-10 0
59833 일반 님 왜 일본어 써요 는 간혹 말하지 않냐 1 초보자아 2018-10-10 0
59832 일반 이상한애들 언어 해석 1 ㅇㅇ 175.211 2018-10-10 2
59831 일반 겜친구를 이 게임에 끌어들이고 그 겜친구가 12 DinGa 2018-10-10 0
59830 일반 라이젠 무선킷 안된다고? 1 카디아. 2018-10-10 0
59829 일반 그러고보니 대만칭구는 등급이 초록색이라 7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8 일반 이 게임 하는 사람들 중에는 아싸가 많다? 4 DinGa 2018-10-10 0
59827 일반 테란에 이런 아름다운 풍습이 있는줄 몰랐군.jpg 1 ㅇㅇ 110.47 2018-10-10 5
59826 일반 세이프티 업데이트 되면서 그림테러가 힘들어 졌다... 4 Raimiz 2018-10-10 1
59825 일반 무선킷이 라이젠 이슈가 있어!? 9 린코 2018-10-10 0
59824 일반 초면 반말이란게 솔직히 애매한건지는 모르겠다. 난. 6 magicatz 2018-10-10 3
59823 일반 마켓월드 퍼블릭됨 (아바타포함) 11 ICECAP 2018-10-10 12
59822 일반 초면에 반말은 좀 애매한게 6 하벤하이드 2018-10-10 0
59820 일반 체조방 이름이 뭐임? 4 류미래 2018-10-10 0
59819 일반 아 근데 H방가있으니까 아는 사람들한테 연락오더라... 9 JinSilly 2018-10-10 1
59818 일반 사회성 없는 아이들아 17 눈깔이 114.202 2018-10-09 26
59817 질문 지금 스네일마커 되는거 맞음? 4 reload 117.111 2018-10-09 0
59816 일반 부랄챗 시작한지 이틀됐다 11 무른 2018-10-09 0
59814 일반 할로윈 압타 만들어야하는데 넘모귀찮아 1 하벤하이드 2018-10-09 0
59813 일반 무선킷 샀음 15 Luche 2018-10-09 0
59812 질문 1080ti 중고 vs AMD Navi 5 ㅇㅇ 117.111 2018-10-09 0
59808 일반 라무네 공짜로 사용할 수 있네 6 ㅇㅇ 110.47 2018-10-09 2
59807 일반 MR 정식 명칭 뭐임 2 아메히 2018-10-09 0
59806 일반 내 프로필에 있는 설명 어디서 바꾸는거야?? 2 ㅇㅇ 115.139 2018-10-09 0
59805 일반 2달 돈 모아서 바이브 vs 지금당장 mr 9 아메히 2018-10-09 0
59804 일반 냠냠교류회때 상품 못받아간친구들 ㅜㅜ 6 카디아. 2018-10-09 1
59803 질문 블렌더 폴리곤 줄이는 거 질문 할 거 있습니다 ㅠㅠ 7 ㅇㅇ 175.211 2018-10-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