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뭔 1 나노미터 반도체도 나오네
글쓴이
댕댕충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89680
  • 2026-06-27 07:06:25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51eb6e9f6aa9a9c8c42326738a18141136de106

39b5d535ecdc3fb362bec4bc02c8696fb256f74f719108ade02c07d843241eb646201440628739130adb2825250172b70e

나중가면 ufo 타고다니겠다 진짜
ㅇㅇ 배터리도 좀 어케 해봐 ㅅㅂ 2026.06.27 07:06:46
ㅇㅇ 이미 ufo만듬 2026.06.27 07:06:54
댕댕충 배터리가 ㄹㅇ 병목인듯 2026.06.27 07:07:04
댕댕충 2026.06.27 07:07:07
이거진짜예요? 양자얽힘인지 뭔지는 어케 해결함 2026.06.27 07:07:14
ㅇㅇ ibm 주식 풀매수 2026.06.27 07:07:17
댕댕충 몰름 2026.06.27 07:07:23
댕댕충 가즈아 2026.06.27 07:07:27
ㅇㅇ @댕댕충 외계기술 배터리 안떨어지나 ㄹㅇ 배터리만 개선되면 vr뚝배기고 핸드폰이고 전기차고 무선전자기기 이런거도 더 발전할거같은데 2026.06.27 07:07:45
ㅇㅇ 기사 다 읽으면 나오는거아님?? 양자터널링 현상 써놓긴 했네 2026.06.27 07:08:27
이거진짜예요? 캡처좀 2026.06.27 07:08:48
잔물결 사실 ufo도 만들었는데 사용화할 가격이 아니라 숨긴걸지도 몰라 2026.06.27 07:09:09
댕댕충 나도 다른갤에서 본글이라.... 2026.06.27 07:09:15
ㅇㅇ @이거진짜예요? IBM은 이 같은 문제를 '나노스택'(nanostack)이라는 새로운 기술로 극복했다. 나노스택이란 반도체 회로를 옆으로 펼치는 대신 고층건물처럼 층층이 위로 쌓아올리는 적층 기술이다. 여기에 각 층마다 서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각각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렇게 쌓아 올린 회로 여러 개를 반도체 내부 공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하도록 살짝 비틀어 배치해 서로 신호 간섭을 일으키지 않도록 했다. 근데 상용화까진 최소 5년은 걸린다는데 실제로는 더 걸릴듯... 2026.06.27 07:09:24
댕댕충 2026.06.27 07:09:24
이거진짜예요? 무능한 놈 2026.06.27 07:09:28
ㅇㅇ https://www.hankookilbo.com/news/article/A2026062616400004588 2026.06.27 07:09:33
이거진짜예요? @ㅇㅇ 2026.06.27 07:09:38
ㅇㅔㄴ 양자터널링 해결했단거임? ㅁㅊ 2026.06.27 07:11:35
쫄깃_ 양자터널링은 어캐 해결했데? 구조적 혁신이 없으면 결국 스케일이 작아질수록 정션부에서 터널링현상은 피할 수 없을텐데 2026.06.27 07:12:09
댕댕충 몰름 2026.06.27 07:12:50
댕댕충 위에 애가 설명해줌 2026.06.27 07:12:57
쫄깃_ @댕댕충 오 고마엉 2026.06.27 07:13: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90083 일반 아... ㅇㅇ 2026-06-27 0
5790082 일반 귀여운브붕이다내꺼야 ㅇㅇ 2026-06-27 0
5790081 일반 응... 남자끼리 엣찌힌짓 해버리자♡ 118.40 2026-06-27 0
5790080 일반 쟤는 내가 저럴줄 알았다 1 냉채 2026-06-27 0
5790079 일반 개씹저음이라 마이크 잘 안 킴 1 ㅇㅇ 2026-06-27 0
5790078 일반 암컷 보이스 갤에 초저음 씹상남자 보이스 입갤 2 제로콜라 2026-06-27 0
5790077 일반 확실한건 그림 커미션은 잘그리면 가성비 절대안나옴 9 유저 2026-06-27 0
5790076 일반 저는 그라가스목소리임 4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7 0
5790075 일반 오늘 번개없는거 실화야? 찐빵단 2026-06-27 0
5790074 일반 님들아 알파탕 앎? 7 소식이 2026-06-27 0
5790073 일반 요즘 방음부스마려움 4 개추 2026-06-27 0
5790072 일반 브두술에 너무 심취하지는 말게 롯체 2026-06-27 0
5790071 일반 목소리갤 시작이네 1 얏삐 2026-06-27 0
5790070 일반 제 목소리 존나 얇더라고요 4 ㅇㅇ 2026-06-27 0
5790069 일반 저는 초저음기가채드 보이스임 ㅇㅇ 2026-06-27 0
5790068 일반 매직을다시할때가왔어 4 lrene 2026-06-27 0
5790067 일반 자는데꿈에브붕이가나왓어 4 타코야끼 2026-06-27 0
5790066 일반 오늘저녁겸안주는 화끈화끈으로결정 2 ㅇㅇ 2026-06-27 0
5790065 일반 묵언이 마이크키면 목소리 개ㅈ같아도 괜찮다하기 2 ㅇㅇ 2026-06-27 0
5790064 일반 냐? 32 푸너 2026-06-27 1
5790063 일반 ㄴ 암캐임 ㅇㅇ 211.36 2026-06-27 0
5790062 일반 걍프로가되지않(못)은자들이있는판이커미션판이라그런가 7 ㅇㅇ 2026-06-27 0
5790061 일반 개초딩 보이스 좋아함 4 ㅇㅇ 118.235 2026-06-27 2
5790060 일반 저녁은끠자입니다.. 4 반프르2 2026-06-27 0
5790059 일반 냐하하하하 4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2026-06-27 0
5790058 일반 강간당하고싶다 ㅇㅇ 117.111 2026-06-27 0
5790057 일반 아 사냥하기 시러잉 2 ㅇㅇ 2026-06-27 0
5790056 일반 ㄴ 웃는게 냐하하하하인 거의여자 ㅇㅇ 211.36 2026-06-27 0
5790055 일반 멋있는 목소리 가지고 싶다 삐랑 2026-06-27 0
5790054 일반 여름이 매년 이정도면 나도 환경보호를 위해 에어컨 안켜지 ㅇㅇ 2026-06-27 0
5790053 일반 근데 컴션판은 대체 머임 잔물결 2026-06-27 0
5790052 일반 개초딩 보이스 단점 7 유저 2026-06-27 0
5790051 일반 같이 정신오염될까 2 ㅇㅇ 2026-06-27 0
5790050 일반 커미션걍판매자중에양아치비중이너무높음 5 ㅇㅇ 2026-06-27 0
5790049 일반 과몰입이 3 ㅇㅇ 27.35 2026-06-27 0
5790048 일반 목소리 호불호 좀 타는 듯 20 난춘 2026-06-27 0
5790047 일반 가끔은 예전에 읽었던 책을 다시 읽는 것도 좋은 거 같음 보라지도댕이 2026-06-27 0
5790046 일반 커미션 자체를 부정적으로 보는사람도 잇더라 8 개추 2026-06-27 0
5790045 일반 난 초딩보이스긴한데 2 lrene 2026-06-27 0
5790044 일반 싸우고섹스하고싸우고섹스하고좀하고싶네 ㅇㅇ 2026-06-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