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목소리 호불호 좀 타는 듯
- 글쓴이
- 난춘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90048
- 2026-06-27 09:13:20
| ㅇㅇ | 어흐 안들어봤는데 좋은거같아요 - dc App | 2026.06.27 09:14:11 |
| 설교소녀 | 어떨까 | 2026.06.27 09:14:13 |
| 히에루 | 들어본적 없는데 암튼 얘는 호임 | 2026.06.27 09:14:25 |
| 난춘 | 혹시 사진에서 목소리가 들리시나요 | 2026.06.27 09:14:55 |
| ㅇㅇ | 잘 모르겠고 발바닥 때문에라도 무조건 호 211.235 | 2026.06.27 09:15:00 |
| ㅇㅇ | @난춘 | 2026.06.27 09:15:06 |
| 봄머장 | 2026.06.27 09:15:47 | |
| ㅇㅇ1 | 어흐 - dc App 119.201 | 2026.06.27 09:16:02 |
| 난춘 | 톤은 높은데 허스키한 느낌이 살짝 있다고 들었음,,, | 2026.06.27 09:16:07 |
| ㅇㅇ2 | | 2026.06.27 09:16:19 |
| 슈크림라때 | 걍 아바타만 봐도 목소리도 엄청 이쁠듯 | 2026.06.27 09:16:24 |
| 난춘 | 얘는 말을 예쁘게 해서 뭐든 호일듯 | 2026.06.27 09:17:19 |
| 난춘 | 얼굴이 아니라 발바닥을 보고 대화하는 거지?? | 2026.06.27 09:17:33 |
| 난춘 | 2026.06.27 09:17:39 | |
| 난춘 | 어흐어흐... | 2026.06.27 09:18:57 |
| 난춘 | | 2026.06.27 09:19:01 |
| 유진_ | | 2026.06.27 09:19:18 |
| 난춘 | 위화감 없이 잘 어울리는 목소리면 좋겠음 | 2026.06.27 09:19:20 |
| 난춘 | | 2026.06.27 09:19:30 |
| 난춘 | @ㅇㅇ | 2026.06.27 09:19: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