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아오 브챗하니 뇌 ㄹㅇ 망가졌나
- 글쓴이
- 짠다르크
- 추천
- 1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631
- 2026-06-27 06:43:58
| 뱅오수 | 코코넨네 들으면 개웃길 것 같은데 | 2026.06.27 06:44:43 |
| 유저 | 과장님 코코넨내중이세요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 2026.06.27 06:44:50 |
| 이거진짜예요? | 코코넨네ㅋㅋㅋㅋㅋ | 2026.06.27 06:45:21 |
| 짠다르크 | 웃겨서 제가 자살 마려운거로 끝난거 ㅇㅇ... - dc App | 2026.06.27 06:45:31 |
| 멈블 | | 2026.06.27 06:45:37 |
| 마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코넨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7 06:45:38 |
| 짠다르크 | 아니 ㄹㅇ 내뱉고 한 1초뒤에 좆됐다 싶었음 - dc App | 2026.06.27 06:45:55 |
| 슈크림라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7 06:46:02 |
| GSM | 과장님.. 코코넨네.. | 2026.06.27 06:46:33 |
| 짠다르크 | ㄹㅇ 먼 생각으로 튀어나온걸까... - dc App | 2026.06.27 06:46:41 |
| ㅇㅇ | 자는 과장님 나데나데안한게 어디야 | 2026.06.27 06:46:48 |
| 짠다르크 | 그런 눈으로 보지 말아다오... - dc App | 2026.06.27 06:47:13 |
| 짠다르크 | 정작 브챗에선 쓴 적도 없는 단어인데 억울함 - dc App | 2026.06.27 06:47:48 |
| 짠다르크 | 웃지마 슬퍼... - dc App | 2026.06.27 06:48:24 |
| ㅇㅇ | 코콬ㅋㅋㅋㅋ낸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7 06:48:39 |
| 짠다르크 | 이리보니 과장님 코코이보단 낫네요 - dc App | 2026.06.27 06:49:00 |
| 짠다르크 | 그거는 그냥 눈이 미친거 아닐까 - dc App | 2026.06.27 06:49:47 |
| 짠다르크 | 이제 조심 안하면 님도 튀어나옴... - dc App | 2026.06.27 06:50:36 |
| ㅇㅇ | 코코넨네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7 06:53:51 |
| 짠다르크 | 크아아악 - dc App | 2026.06.27 06:55: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