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차는 그냥 적당한 suv가 좋은듯
- 글쓴이
- 라프레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627
- 2026-06-27 06:41:10
| 로리콘 | 카니발이 난폭한 이유 | 2026.06.27 06:41:35 |
| ㅇㅇ1 | 연비는.. 27.124 | 2026.06.27 06:42:11 |
| 라프레 | 매일매일 30분이상 운전해야하면 그것도 신경써야겠네 | 2026.06.27 06:43:36 |
| 라프레 | 카니발 말고 ㅠㅠㅠㅠ | 2026.06.27 06:43:57 |
| ㅇㅇ1 | @라프레 아무래도 자체 중량이 있으니까... 갈수록 파워트렌은 좋아지고있지만 그만큼 연료가 빨리 엥꼬나는.. 27.124 | 2026.06.27 06:46: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