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누가봐도 수비인애들이 방명록도킹 많이 받음
- 글쓴이
- AVI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351
- 2026-06-26 08:09:23
| Anzai | 전 미드필더에요... | 2026.06.26 08:09:37 |
| 나루미 | 근데이거맞는듯 | 2026.06.26 08:09:42 |
| 푸너 | 아잉 상남자인게 티났나 - dc App | 2026.06.26 08:09:49 |
| 양념게장 | | 2026.06.26 08:09:59 |
| 냉채 | 공수부대고닉ㄷㄷㄷ - dc App | 2026.06.26 08:10:36 |
| 키르하나 | 많이 받으셨나요?? | 2026.06.26 08:11:05 |
| AVI | @냉채 | 2026.06.26 08:11:12 |
| 토템 | 그럼 옛날에 도킹으로 박제된 그고닉들은 | 2026.06.26 08:11:12 |
| AVI | 이거 진짜 맞음 | 2026.06.26 08:11:20 |
| AVI | 얘는 누가봐도 여자 | 2026.06.26 08:11:46 |
| AVI | | 2026.06.26 08:11:53 |
| AVI | | 2026.06.26 08:12:03 |
| AVI | 도킹을 박으러가는건 전통적으로 항상 공격브붕이들의 역할이었대 | 2026.06.26 08:12: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