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전주딱 존나싫은데ㅋㅋ
- 글쓴이
- 다채
- 추천
- 1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4942
- 2026-06-26 09:58:07
| 얼음박카스사이다 | 끼야아아아아악 | 2026.06.26 09:58:24 |
| 레레땅 | 겨우그까짓힘으로감히 | 2026.06.26 09:58:30 |
| 새벽바람 | 보딱 | 2026.06.26 09:58:39 |
| 먀먀나나 | 라마트라추 | 2026.06.26 09:58:42 |
| 백약지장 | 끄아악 | 2026.06.26 09:58:42 |
| 슈크림라때 | 결국 라마트라햄까지 왔노 | 2026.06.26 09:58:55 |
| 개물렁 | 저번에 브갤에 쇼콜라마트라짤 올라온거 웃겼는데 | 2026.06.26 09:58:59 |
| 다채 | 그거 존나웃겻음 ㅇㅈㅋㅋ | 2026.06.26 10: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