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뭐지 지하철애 내가 아는사람이랑 닮은사람있내
- 글쓴이
- 카데바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3809
- 2026-06-26 06:16:09
| 새벽바람 | 인사해보삼 | 2026.06.26 06:16:19 |
| ㅇㅇ1 | ㅎㅇ저임 183.100 | 2026.06.26 06:16:29 |
| 카데바 | 하요 | 2026.06.26 06:16:47 |
| 카데바 | 근대 닮은사람이 한둘이 아니긴함 | 2026.06.26 06:16:57 |
| 시나노 | 말 걸어바 ㅋㅋ 나도 일본 여행 가서 뜬금없이 친구 만났음 세상 일 모른다,, | 2026.06.26 06:17:59 |
| 카데바 | 근대 걍 이상한사람 될거같아서 포기 | 2026.06.26 06:18: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