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증바람에서 화내는 사람 이해안돼
- 글쓴이
- 유진_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89802
- 2026-06-27 07:50:21
| 정오 | 상대에 전도체 브랜드 잇으면 상대를 탓함 | 2026.06.27 07:50:47 |
| 쥬니어네이버 | 협곡으로 꺼지라고해 - dc App | 2026.06.27 07:50:47 |
| 유진_ | 상대에 욕받이가 있는데 왜 우리한테 화를 내는걸까 | 2026.06.27 07:51:15 |
| 댕댕충 | 증바람은 그냥 재미로하는거아닌가 뇌빼고 | 2026.06.27 07:51:18 |
| 유진_ | ㄹㅇ | 2026.06.27 07:51:23 |
| 유진_ | 증바람도 진지한 사람이 꽤 있어 | 2026.06.27 07:51:39 |
| 정오 | 상대 욕하면 싸울일도없음 ㅇㅇ | 2026.06.27 07:51:42 |
| 잔물결 | 전환으로 먹은 증강보고 핑 찍고 야랄하는 놈 본 적 있었는데 진심 정병인 줄 | 2026.06.27 07:51:52 |
| GSM | 증바람도 화낼수가있는거였구나 ㅋㅋㅋㅋㅋ | 2026.06.27 07:55:10 |
| 유진_ | 쉽지않음 | 2026.06.27 07:55:54 |
| 유진_ | 가능하더라고 | 2026.06.27 07:55:59 |
| GSM | 패치 엄청 구리게됐다던데 그것도 한몫하려나 몰겠네.. | 2026.06.27 07:56:39 |